나는 학생들이 “상담사와 이야기를 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너는 무엇을 해야 하니?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보자.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담가를 찾기 전에. 문제는 항상 상담가에게 있는 것이 아니거나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진실을 듣고 싶지 않으며, 단순히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 안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투입하라.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으며, 대학이 무료 링크딘 프로필이 아닌 프로그램은 대학 비용이 많이 들고,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에 비해 권위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얼마나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의 대학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일정 금액을 받은 교사와 동일한 임금을 받는다. 다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빚이 덜 감금되어 있기 때문에 30년 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경제 자동차처럼. 그것은 단지 엄청난 이름을 가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단지 고려하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중요한가

아직 희망이 있는 많은 전문가들이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다.

그렇다, 미혼모로서 당신의 인구통계학을 위해 만들어진 장학금과 보조금이 무료다. 그런 이유로 특별히 돈을 놓아주기 위해서!정부는 당신이 varsity에 갈 수 있는 무료 돈을 제공한다(펠 그랜트를 확인하고 그들의 사이트에 FAFSA 양식을 제출하라.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값을 지불했다).

다양한 과정을 수강하면 자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회사 교육 대학 교양 과목을 개발할 필요가 있고, 당신이 더 잘 팔릴 수 있도록 하는 과목별 강좌를 수강할 필요가 있다.

물론 당신은 집중하고, 당신의 가족 생활을 아주 많이 사용함으로써 평화로운 숨결이 완전한 고등 교육을 받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에게 이야기의 끝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절대 안돼!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좋은 고등 교육을 받는 꿈의 집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려주고, 당신이 고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용주들이 신경 쓰지 않도록 하라.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또는 그들이 그곳에 있지 않을 것이다. 더 이상 이익에 대해 묻지 마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 대한 가치다. 누구나 보통 그 직업, 사업,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게 적합한 상사를 설득하는데 효율적이다. 나머지는 스스로 신경 쓸 수 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에 돈을 저축하라는 권고를 듣는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다른 모든 신용카드를 위해 조언이나 추가적인 돈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무시한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나는 기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경험하는 것은 약 17년밖에 없다. 그것은 매우 빨리 지나간다. 하지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위해 저축을 지연시킨다. 그러나 결국은 오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다음 번에는 승객들이 뒷좌석에 앉는다. 온라인 교육과 관련된 또 다른 기능은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이다. 일반적으로 E-러닝은 학생 중심의 학습의 전문을 만들고, 사람에게 최고의 학습을 결정하도록 한다.

당신은 정해진 시간 동안 매일 공부할 수 있다.

또는 채팅 보드를 사용하여 다른 학생들과 강사와 대화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소심하고 수업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 학생들에게 좋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채팅을 통해 자신을 암시하는 것이 더 쉽다.

대학 재정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라면, 경제 독립 조사 지원이 장학금을 다룰 수 있는 더 많은 장소를 그들이 선택한 학교 선택과 관련된 공부를 할 수 있는 학생들에게 실제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지원으로 간주하라. 또한 학생들이 재정이 흐르고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는 독특한 직업 기회뿐만 아니라 기초적인 상도 필요하다. 가족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한 큰 고려사항이지만 정말로 주관적일 수 있다.

소득 가정은 수 톤의 아이들을 포함하면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안에서 시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교육저축계정이나 ESA는 교육기여 과외구하기 금 401k와 연계된 2000달러의 투자계좌를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학교 이외의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일반적으로 529개보다 ESA를 선호하기 때문에 현재의 세법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