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 시간에 대해 잠시 이야기했다

우리는 잠시 그 시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무너져 울기 시작했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의 오래된 얼굴을 지나가기를 바라지 않고 거울을 통과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에게 너 외에 모든 사람들의 인상을 주는 것이 싫다고 말했다. 그녀는 너무 가짜라고 느꼈다.

당신의 아이들이 성형수술에 마음을 갖기 전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승인을 표명한다면, 당신의 아이가 심지어 훌륭한 후보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은 좋은 무언가가 항상 있다.

당신은 어떤 성형외과의가 18세 이하의 사람들에게 수술 치료를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다른 사람들은 제한이 있지만, 이런 것들을 약간 느슨하게 묘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방흡입에 대한 이상적인 후보는 18세 이상일 수 있다.

부분적으로 성숙도 때문일 수 있다.

내가 아는 여자에 대한 이야기는 그녀가 즐겁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정말 특별한 얼굴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어렸을 때 많은 자신감을 흘렸다. 그녀는 말괄량이였다. 다른 소녀들과 관련된 한 사람은 그녀가 얼마나 자신 있는지 질투했다.

하지만 성형수술 가격은 1000달러까지 쌓아서 한 코스를 추가하는 큰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형수술 가격은 마침내 많은 사람들에게 2위를 차지하여 더 싸 보이는 꿈을 실현시킨다. 이 경우 최종 결과는 수술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범죄자가 완성되지 않았다는 것을 감안할 때 그 수단을 정당화한다.

수술의 또 다른 위험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는 기회다. 합병증이 실제로 매우 드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위험에 속하는 이 위험은 실제로 발생하는데, 이 경우, 만약 몇 가지 마취가 주어지고 당신이 그 안에서 알레르기가 있거나 그 약에 대한 반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즉시 외과의에게 말할 가치가 있고 판매자 절차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성형수술과 관련하여, 예를 들어, 성형수술의 눈꺼풀이나 눈썹 들어올림은 모두 수년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나이, 태양, 중력의 영향은 말 그대로 우리의 전체 신체에 적용된다. 그러나 어떤 효과는 훨씬 더 명백할 것이다. 그리고 어떤 효과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단지 힘을 제공할 수 있다.

유방확대술은 요즘 여성들에게 가장 흔하게 시행되는 수술에 관한 것이다. 작은 크기의 유방을 가진 여성들은 종종 열등감에 대해 엄격하게 직면한다.

만약 당신이 같은 범주에 속한다면, 누구든지 즉시 외과의사와 상의하고 그와 시나리오를 의논해야 한다.

단지 그가 그러한 가게를 수행하기 위해 시골의 의료 위원회로부터 적절한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당신의 흉상선을 늘리거나, 처진 가슴을 들어올리거나, 탄수화물이 남성처럼 그들의 크기를 줄일 수 있다.

유방 감소는 또한 가능하다. 혈압 저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기회 미용 기술이다. 일부 사람들은 수술 중에 혈압 감소가 정상이지만, 출혈로 인한 갑작스런 감소는 최종적으로 불규칙한 심장 박동과 심장마비를 일으킬 수 있다.

물론 모든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최소한 작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옷을 벗지 말고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완전히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몸 안을 어느 정도 잘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거기서부터는 자신이 선택한 성형외과 의사에게 어떤 것을 만들어야 광대축소 할지를 설명할 수 있다.

즉, 저렴한 수술비를 정액으로 선택하는 타당한 이유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은 멕시코에서, 세계 어느 도시, 미국과 함께, 실패한 성형수술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항상 문제나 클리닉의 잘못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경험이 적은 외과의사를 고용하여 그것을 처리하기로 선택한 인간의 잘못이다.

안타깝게도, 당신의 새로운 외모를 비판할 사람들이 있다.

당신이 미용 시술을 따라 얼마나 잘 생겼는지 전혀 비판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에 대한 다양한 방아쇠가 있고,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질투가 지금보다 더 잘 나타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가 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특정한 이유에 대해 당신을 실망시킬 것을 고려하기 위해 간다. 부정적인 혹은 신랄한 발언에 대비하기 위해 훌륭하다.

어떤 사람들은 유방 이식 수술로 정착해서 그 곳을 고수할 것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들 자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바꾸는 것에 너무 집착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결국 많은 형태를 갖추게 될 것이다.

흉터와 부기가 빠지기까지는 시간이나 몇 주가 걸릴 수 있다.

그것은 정신적 위험을 수반한다.

축적된 정신적 위험은 의사에게 미리 많은 질문을 한다.

1시간 정도 지나면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그래서 수술을 치료하는 것은 길고 고통스러운 과정이다.

값싼 성형수술의 목표는 확실히 존재한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많은 아침과 함께 화장품 시장에서 경쟁이 커지면서 가격에 기분 좋게 놀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