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관습은 종종 근처의 시크 행성이다.

이 관습은 종종 신혼부부가 신랑 들러리 장소로 오자마자, 그들은 게임을 한다.

그런 게임에서 신랑 자매는 당신의 사랑하는 파트너와 당신의 딸들에게 긴 줄을 크게 신랑들에게 준다. 그 커플은 매듭을 수술하고 믿을 수 있는 한 빨리 열어야 한다.

이 관습은 그녀의 새 집에 예비 신부를 환영하는 것과 관련된 정말 대단한 것이다. 환상적인 얼음 차단기. 또한, 이 커플에게 삶이 던지는 매듭을 풀기 위해 함께 해야 할 것이라고 알려준다.

결혼식에서 하루 안에 이 커플의 독점 촬영을 하는 것은 종종 매우 까다롭다. 단지 큰 행사가 진행될 때 당신의 주사를 맞아야 한다.

계획된 촬영을 위해, 당신 앞에서 계획하라. 결혼식 시작이나 다른 날에 그것을 완전히 가져가라.

팬을 실용적이고 장식적인 요소로 사용하는 것은 여름과 해변 결혼식의 큰 트렌드다. 사실 그들의 매력은 당신의 개인적인 결혼 취향에 어울리는 재료와 형태와 관련이 있다.

팬은 약간 구식인 방식으로 확실히 여성적이다. 일반적으로 신부들이 레이스 가운을 입고 빈티지하게 영감을 받은 신부 보석 세트를 입는 결혼식에 안성맞춤이다. 그러나 심지어 그들의 가운과 신부 보석 그룹을 더 능률적으로 선호하는 신부들 조차도 플레어는 그들의 결혼식의 종류를 보완하는 예쁜 팬들을 찾는 것을 알고 있다.

대부분의 결혼식은 공식적인 기간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결혼식으로 이브닝 드레스에 입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웨딩박람회 크레오소트는 당신이 참석하고 있는 결혼식에 모두 어울리는 드레스를 결정하는 것은 조심스러운 일이다. 그 드레스는 당신이 최고의 스트리트 스토어에 들어가 많은 검은 맥시 드레스를 발견하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잘 어울릴 수도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결혼에 적절한 색은 아니다. 흰색이나 상아색의 멋진 드레스를 발견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신부나 신부 들러리로 오인되고 그 안에 없는 혐오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선택이 아니다.

두 분 다 스포츠 컬렉션이 잘 되세요? 아니면 라이벌 팀을 응원하고 스포츠 테마 결혼식이 모험가들에게 재미를 주는 캐주얼한 주제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하고 싶을 수도 있다.

체육관, 야구장, 축구장, 농구장, 심지어 수중 장식장에서 팀 색상으로 보관되어 있거나, 혹은 통로 반대편에 있을 때, 경쟁자 팀을 위해 당신의 장소의 1/2를 장식할 수도 있다.

당신의 상상력을 사용하라. 그리고 이것은 우연히도 명심해야 할 사건이다.

결혼식을 위한 맥시 드레스는 확실히 스타일리쉬하지만, 측면이 공놀이를 하지 않는다면 종종 문제가 된다. 대부분의 결혼식은 낮에 리셉션과 파티가 있는 저녁 늦게 열린다는 것을 이해하라!구워지지 않으면 뼈에 오싹해질 위험을 무릅쓰고 달려라. 스타일리쉬한 터치는 어울리는 드레스를 전달하는 것이다. 당신은 관계에 맞는 맥시 드레스에 맞는 재킷을 선택할 수 있다.

아침이나 오후 결혼식의 또 다른 장점은 많은 사람들이 이른 시간에 술을 마시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풀바는 브런치 로케일의 전제조건이 아니다.

좋아, 그 이후로 인도 결혼식은 극적으로 진행되었고, 그들은 모두 시청, 레저 센터, 그리고 1500명의 손님들에게 맞는 장소에도 있지 않다. 하지만 내가 요구했던 5성급 호텔과 2급급 혜택에도 여전히 구식 결혼식은 그들이 하지 않았다면, 다른 커플이 결혼식을 위해 한 시간 정도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의식은 어쨌든 진행될 것이다. 미리 지불된 세계 결혼식 파티는 적어도 아무도 늦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인도인들이 일반적으로 싱크대를 증오하고 손실을 발생시키기 때문이다. 게다가, 당신 자신의 결혼식을 놓친 수치심은 텐트의 이용에 맞는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가벼운 강우나 적당한 폭풍에 적합한 텐트. 큰 비가 텐트를 파괴할 수 있고 심지어 텐트 안에서 동굴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텐트를 사용하고 모든 요인에 대해 두껍고 무게가 실리는 건설에 견고하도록 설계된 렌트를 사용할 것이다. 결혼식 날을 위한 백업 계획은 비오는 날씨에 있어 그만큼 중요하다. 돌풍이 불 때 비용은 들지 않는다.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이것은 또한 확실히 한 사람이 당신의 결혼식에 맞는 양복을 선택하고 획득한다.

당신은 가볍고 휴대하기 쉬운 가장 비싼 디자이너 브랜드를 고수할 수 없고 비용이 많이 드는 맞춤 양복과 관련하여 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보석을 조각하고 훨씬 더 우아하고 품위 있는 한 조각을 골라라. 금과 다이아몬드의 채찍으로 꼭대기를 넘는 것은 당신이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당신은 미래의 아내를 수용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장식품을 최소화하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결혼식을 위한 맥시 드레스가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나는 또한 공동의 개념을 좋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