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에서는 오디오를 시작하지도 마.

이 게임의 오디오에 대해 시작하지도 마십시오. 해설자들은 대본에서 읽은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진실에 의해 강화됩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짜 빅3인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승리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실제로 이번 시즌에 정말 강해졌다. 실제로 LA 레이커스는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에 가까운 LA 레이커스를 슈퍼차지했다. 음, 자아를 억제하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평균 17명의 PPG와 20명의 PPG를 가진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마찬가지로 19살이라는 것에 대해 뛰어난 리더십을 보여준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이 남자의 힘은 유명하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최근에 생산된 엉망진창인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실제로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가 될 수 없고, 고베를 통해서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시험과 평가는 필수보다 더 기꺼이 필요하다. 시험에 걸 특정 NBA 약자 그룹에 대한 연구를 연구하는 것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준우승 팀 스포츠 내기 시스템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매우 잘 정의된 개념을 제공하므로,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에게 최고의 약자에 대한 리뷰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직 당신이 할 일이다. 귀중품이 어디에서 나오는지 출처의 신뢰성을 확인하십시오. 결국 그것은 당신의 내기 과정의 문제다.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로 번역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운동 능력과 능력은 이 가능성을 뼈만 앙상한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플레이오프를 전체에서 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비록 꿈이 만들어지고 80개의 비디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짜여지더라도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게 하십시오: 플레이오프가 일단 도착하면, 홈타임을 떠나거나 이기게 되므로, 여러분은 그 액션에서 벗어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2007년 워리어스에 의한 매버릭스의 혼란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예비 경기를 통과할 수 있는 요인 없음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거대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가 거대하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그룹도 그들 자신의 추종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다이하드 팬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의 집을 그들의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물건들을 흩뿌리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모두 훌륭하다. 당신이 어떤 스포츠를 즐기든 간에 우리는 당신의 삶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그들이 이해한다.

우리는 미국에서 스포츠로부터 훌륭한 즐거움을 얻는다. 세계 다른 곳에서도 활동하라.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일단 혼자서 100pts를 득점하면, 그는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리바운드를 끌어내렸다. 그의 생애에서 NBA 경기에서 파울을 당하자마자,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통계는 그가 차트 경력 30 사설토토 1 PPG, 229 RPG,540 FGP % Chamberlain이 7피트 이상 높이에 있었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2피트 상공에서 가장 강한 남자들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한다.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고 악명 높은 형편없는 무료 던지기 슈터였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워리어스가 자신의 위치에 있는 것에 대해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11번에 있다면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입니다. 611 SF / PF는 늦은 톱 10 픽이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가 지금 이 순간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폭발성이 SG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할 만큼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TNTs의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nba I DVR 쓸모없는 일상적인 시즌 경기들 단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해 그리고 경기 후 쇼 나는 이 남자들을 즐긴다. 라고 Enough가 말했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실제로 MJ나 매직 헤스의 정의가 오늘날 게임에서 아무도 코비 헤스의 정상에 근접하지 못하고 진정한 2초도 없다는 더 살인적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는 코베스 검투사 사고방식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를 닮았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실제로 베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