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흑인들은 피부 관리를 위해 시어와 코코아 버터와 같은 제품들을 사용해 왔다

많은 흑인들은 피부 관리에 필요한 시어와 코코아 버터와 같은 제품을 사용해 왔다. 비록 이 제품들이 지나치게 정교하지만, 그들은 자연적이고 생동감 있는 상태에서 가장 잘 작동하며, 가공될 때 그들은 많은 효과를 잃게 될 것이다.

사실, 대중의 의견과는 달리, 섬세한 피부는 계절적인 것이다. 우리의 피부가 더 섬세해짐에 따라, 이 일은 주름, 줄, 주름이 생기기 시작했다. 그것은 단단하고 탄력 있고 내구성이 강한 rrgime Delicate 피부를 잃었다. 그것은 단단하고 과민한 피부다. 피부가 얇아지면 눈 밑으로 가방이 처지기 시작한다.

예를 들어, 얇고 섬세한 피부 때문이다.

다행스럽게도, 십대들에게 피부 관리는 간단하다. 십대들에게 나이든 나투알 피부 관리를 받을 때 피부를 제대로 돌보는 것이 성인 피부 관리보다 훨씬 더 꼼꼼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빈도는 정확히 동일해야 한다.

피부 관리의 가장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청결함이지만 샤워와 목욕이 필요한 것은 편안하고 적절한 제품을 바르는 것뿐만 아니라 깊은 청결함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것이다.

피부 관리 루틴의 첫 번째 부분은 청소입니다. 이것은 피부색 세정제에서 먼지와 기름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물, 계면활성제, 기름을 함유하고 있다.

세척제 없이 사용하려고 노력하라. 너무 뜨겁지도 않고 너무 차갑지도 않은 물을 사용하여 극한의 온도로 얼굴을 씻을 수 있다.

너무 자주 당신의 몸을 씻지 말라. 단지 당신의 피부에 있는 기름이 결론을 내릴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자주 청소하지 말라. 그리고 그것들을 너무 자주 제거하도록 보장하라.

마지막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다. 일부 보습제는 이미 그것들을 포함하고 있지만, 이러한 충분한 요인이 2011년의 화창한 달 동안 날씨에 상관없이 자외선 보호가 필요한지 확인하라. 날씨가 갑자기 바뀔 수 있고, 구름이 많은 날에는 대부분의 같은 생각보다 더 큰 햇빛에 그을 가능성이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는 다른 변화와 간단한 로션이 해결할 수 없는 것들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나는 피부와 같은 중요한 고려사항을 예방하는 것이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은 또한 위압적인 일처럼 보일 수 있다.

겨울 공기는 건조하고 가혹한 것으로 유명하다. 설상가상으로, 몸을 더 따뜻하게 하는 중앙 난방 시스템은 우리가 몸에서 수분을 빨아들이는 공기를 더 건조하게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단계는 많은 사람들이 무시하고 있는 것이다. 아마도 우리는 배우자나 아이들 앞에서 어리석게 보이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완벽한 도구들 중 하나가 당신의 피부를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다면 얼굴 마스크를 만드는 그 결과들을 잊어버려야 한다.

당신의 피부는 보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피부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중에 더 환하게 느껴지지만,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의 마지막에 긴장을 풀기 위해서는 아주 좋다. 나는 휴식을 취하고 낮의 끝을 생각하고 싶을 때 이렇게 한다.

피부는 내부 신체 기관에 보호를 준다. 외부 요소는 힘들지만 그것은 정말로 공기를 모공을 통해 구성할 수 있게 한다.

모공은 공기를 여과하는 반면, 이 방법으로 먼지와 얼룩이 몸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한다.

그러나 이 모공은 여과된 알레르겐으로 막힌다. 모공은 청소가 필요하지만 가스 라벨을 붙인 유기 피부 관리 제품으로 인해 피부 모공이 완벽하게 깨끗해지고 모든 것이 이전과 같이 기능적이다.

다음으로, 여러분이 스스로 섞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안면 마스크가 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표피 문제에 따라, 집에서 만든 안면 마스크에서 가장 흔한 재료는 아보카도, 달걀, 요구르트, 꿀 요구르트 등이다. 반면에 다소 첨가된 꿀은 박테리아에 대항할 수 있고 자극적인 지트도 종종 방어할 수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표피를 보호하는 건강한 안색을 계속한다.

당신은 담배, 알코올, 카페인, 정크 푸드머를 피함으로써 독소로부터 모공과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대신에 과일과 야채에 대해 먹고 다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피부색이 모든 비타민을 섭취하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당신의 피부를 극한의 온도와 습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필요하다: 극도로 먹는 물로 샤워하지 말고, 당신의 체격을 물로 말린다. 깨끗한 수건은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모자를 쓰고 모 결절성여드름폼클렌징 자로 표피를 보호하며, 겨울에 관한 일부 장갑은 항상 여러분이 편하게 사는 날씨에 맞게 옷을 입는다. 가습기나 제습기를 가져와야 집에 편안한 환경을 조성한다.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거친 자외선에 속하는 자신을 보호하는 적절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외선 차단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당신이 하는 올바른 자외선 차단제가 아니다.

표피가 유난히 건조하고 날렵하다면, 각질 제거 크림으로 작업하여 모공을 열고 보기 흉한 여드름을 예방하면, 당신은 건조하고 오래된 피부 파편의 윗층을 털어낼 것이다. 이것은 새롭고 수분이 많은 피부 세포를 표면으로 올 수 있게 해주고 또한 신선하고 빛나게 할 것이다.

두 번째 제품은 포미를 사용하지 않는 것만을 선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