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함께 기술은 때때로 월스트리트 게임을 주류 대중들에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인터넷과 함께 기술은 때때로 당신의 주류 대형 공공 컴퓨터가 월스트리트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고 주식 시장에서의 투자를 매우 쉽게 만들었고 회사 뉴스는 거의 세계 어느 곳에나 존재한다.

인터넷은 엄청난 수의 투자자들을 주식 시장에 끌어들였고 이 그룹은 매년 계속 성장할 것이다.

주식은 그들이 보여준 위험의 수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상당히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오늘날 게으름과 안일함을 수반하지 않는 1달러는 아마도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672달러가 들 것이다. 매년 10%의 성분 비율로 들릴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그것을 추론할 것이고, 당신은 단지 중요한 것을 얻을 것이다. 그것은 지금 당신의 투자가 적절하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5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파는 데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그래서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수술을 받았다.

가능한 한 제품을 고르는 최고의 기술을 배워야 한다.

이 시장을 위해 그 흐름에 대한 현재의 뉴스를 계속 만져보라.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에서 정보를 구입할 수 있는 주식의 실제 가치를 인식하고 투자하기 전에 그것을 연구하고 결론을 내리기 시작하라. 일단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이 방법은 일정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주식시장을 투자하고자 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정말 잘 작동한다.

투자자는 한 달에 얼마나 많은 돈을 되돌려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하고 그 금액을 월간 투자할 수 있다.

한 번에 투자할 수 있 바이비트 는 것은 확실히 10,000달러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시불로 1,000달러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주식시장에 그것을 더 작은 증분으로 올려 투자할 수 있게 한다.

여기서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때때로 당신에게 나의 골프처럼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또한 내 골프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의 형태에 대해 선불로 하든,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해서든 간에 그것은 당신에게 타격을 줄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니? 게임처럼 보이지 않니? 위험은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즉,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 간에 확산 대 구매, 단지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유형의 투자를 포함함으로써, 낮은 가격 변동을 가지게 함으로써, 꽤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는 바와 같이, 사람들은 빠르게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가장 안전한 전략 투자 만약 당신이 투자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기회에 현금으로 바꿀 것이다.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주식시장이 80% 상승했다면 150년 전 민간은행들이 확장을 위해 주식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기술 투자가 될 것이고, 그 다음 당신의 부자들이 더 부유해질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가 월가에서 매일 만나 주식을 교환하기로 합의했기 때문에 알려진 시장을 창출하기로 동의했다.

내가 회의에 참석하고 며칠 만에 멋진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발견한 것은 종이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과 18개월 동안 100만 달러를 만들어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시키는 추가적인 침울한 설명일 것이다.

나는 골프를 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이 타이거 우즈의 타고난 천재로 태어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다(당신은 결국 이 비유가 워크숍 내내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된다!)

그 이유는 당신의 돈으로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서, 그것은 당신이 더 높은 송금을 받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이자를 지불하고 있다.

1%에서 어려운 수입의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할 돈을 모으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10%를 돌려보냈는데, 이는 몇 년 만에 당신의 돈을 두 배로 늘린 것이다!그렇게 되면 저축 계좌가 부귀를 쌓을 것이고 곧 당신이 주식에 투자해야 할 편안한 은퇴 고양이 탑을 갖게 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3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한 통의 n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