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찰머스가 그 팀을 이끌 것 같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점, 약 25분 동안 3-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기 위해 이 수치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4 – D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지평선입니다. 그는 NBA 시대의 농구 선수에게만 필요한 것처럼 6 피트 4를 기다리는 포인트 가드를 추가로 플레이하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게임 당 평균 0.57 어시스트로 가장 어려운 단일 선수를 보호할 수 있는 것으로 인정되어 자신의 크기를 막지 못하고 있습니다. 웨이드 게임은 개인보다 팀에 훨씬 더 가깝다.

드와인 웨이드 잊기 르브론 제임스와 과대 광고 마이애미에서의 진짜 클로저는 웨이드와 함께 있었던 것이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을 잘라낸 것일 수도 있다.

이 남자는 매일 저녁 공에서 양쪽 끝으로 경기를 하러 온다. 그는 코베와 같은 작업 정신에 가까운 곳으로 자신을 밀어넣는다. 웨이드가 물러서거나 수줍어하는 것으로 결승 MVP를 차지하지 못했다. 헤스 우승자 모든 면에서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있을 것이다. 나의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아마도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대형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팀 던컨 그의 밝은 별은 희미해질지 모르지만, 빅 펀더멘탈이 네 목을 베고, 그가 방문하는 것을 듣지 못하게 되는 순간,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 안팎에서 모두 내성적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킬러 구트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처럼 약간은 매직 존슨처럼. 당신은 던컨이 너무 늦은 저녁 안에 있는 세 개의 nba 타이틀처럼 오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

다음 변경은 결국 이루어지게 됩니다 : 플레이어는 덩크 시도를 개발하기에 45초가 있어야 합니다. 45초 후, 플레이어는 슬램 덩크를 얻기 위한 두 번의 최종 시도를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규칙은 2개의 비상 덩크와 개인에게 2분 동안 제공되며 액션으로 가득 찬 이벤트에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아니, 그들은 11월 23일 NBA 복권에 7%의 기회를 가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예정되었던 곳에서 몇 자리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본다. 그것은 밝은 면을 가로지르는 워리어스에게는 그다지 사실이 아니었고, 그들은 정확히 어디에 위치했는지에 머물렀다. #11 NBA중계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게임에서 더 심각한 경기를 치르게 될 경우를 대비해서 완전한 힘이 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그렉 포포비치는 평소에는 강력한 직무광과 휴대용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하는 것 또한 대부분의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평가절하된 코치로서 언젠가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이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떤 종류의 땅을 소유하나요? 그가 트레이드한 콜로라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어떻게 선발하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 어떤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는 NBA뿐만 아니라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머지 4명의 참가자를 선발해야 한다.

각 팀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의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첫 번째 스에서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팀들이 대표자를 선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발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그들의 모자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로, 각 팀은 대개 주류에 대해 좀 더 모호할 수 있지만 실제로 TV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는 선수들과 매우 관련이 있다.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Cs는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힘을 얻고 있다.

신인은 그가 황금시간대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배우고 있다.

그것은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를 가져다 줄 것이다. 제닝스 공연은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외국 땅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할 것이다. 인생은 또한 누군가를 올바른 방법으로 지도할 수 있다.

분명히, 브랜든은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기회의 가치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이 때때로 소풍이 아니기 때문에 브랜든은 NBA 생활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아마도 꽤 많은 삶을 감상할 수 없을 것이다.

스테판 마버리는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5번째 선수다. 마버리와 야오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였다. 야오 선수는 매우 키가 큰 농구선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