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체력 관리 전략을 따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면, 몇몇 좋은 친구들에게 여러분과 함께 하라고 요청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체력 관리 전략을 따라가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면, 몇몇 좋은 친구들에게 여러분과 함께 해달라고 요청해보세요.이해하는 사람과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을 더 열심히 시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운동 파트너를 갖는 경쟁적인 특성 때문에 단순히 더 열심히 운동할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사진 찍지 않는 피트니스 디자인이 되고 싶은 욕구도 있다.

그것들은 그저 허풍일 뿐이다!체력 디자인을 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그들을 나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그들의 오해를 일축하고 그들이 라디오 캐릭터처럼 더 적합한 직업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매일 운동은 많은 시도와 진정한 코스다. 그 방법은, 운동하지 않는 것을 위한 것이 될 것이다. 운동 습관에 들어가라. 당신은 며칠 동안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을 긴장시키는 것을 피할 수 있다.

필러 2: 식이와 영양 운동에 올바르지 않게 참여하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완전히 건강해지고 싶은 어떤 음식이든 참여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올바른 음식을 먹는 것은 특정한 필수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을 지원하는 데 정말 중요한 보충이다. 적절한 영양의 중요성은 그들이 새로운 세포를 생산하고, 최고의 에너지를 공급하며, 몸과 뇌가 완전히 기능하는 가공 당을 실제로 부어오르게 하는 것이다. 로리 셰멕은 지방을 빨리 태우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멋진 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지방을 태우기 위해 불을 지른다.

이 습관은 상체 강도에 다른 어떤 운동보다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운동 동안 상체 전체가 촉진될 것이다. 이제 언제 바닥을 누를지 결정하라. 저녁? 점심시간에? 이 활동을 따르는 한 상관없다. 가능한 한 많이 하면서 시작하라. 그리고 그 후에는 팔을 몸 가까이 두고 등을 직접 바닥에 대고 가슴을 바닥에 대고 몸을 다시 시작 위치로 밀어넣을 수 있는 한 몇 번 더 반복한다.

몇 백 번 후에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지만 꽤 간단하다.

절대 정착하지 마라 – PB(개인 최고)를 설정하고 재설정하라. 끊임없이 마지막 기록에 도전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에 남아 있는 놀라운 방법이다. 더 빨리, 더 오래, 추가 대표, 추가 세트, 더 높은 다이빙, 더 깊은 폐, 훨씬 더 좋은 형태. 리스트는 계속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가장 훌륭한 경쟁자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심장과 영혼을 고무시키기 위한 경쟁만큼 좋은 것은 절대 없다. 그러니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라!여러분은 그것을 즐길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위해 헌신하는 리조트에 가야 한다고 결정하는 이유다. 그들은 스스로 체중을 줄이려고 시도하고 실패하는 것에 지쳤다. 그들은 제대로 하면 리조트가 그들의 체중에 대한 가장 유력한 레깅스룸 선택이라는 것을 안다.

강심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강할 때, 그것은 안정적이고 당신이 하는 어떤 운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적인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핵심 힘을 높이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들이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잘 움직일 수 있는지를 향상시킴으로써 도움을 준다. 이것은 당신이 앞으로 복부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바로 이 순간 우리는 그들을 체력단련술로 때렸다. 우리는 그들을 내내 때렸다. TV를 통해, 잡지에서,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많은 피트니스 제작자, 방법, 구루들이 있어서 그것은 매우 충격적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매주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하는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피트니스 수업은 환상적이다. 그들은 여러분이 자신을 압박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한다.

그것은 어려운 것으로 나타나고, 여러분을 압박하기 위한 것이고, 주로 즐거운 수업이다.

많은 개인들이 자신의 집에서 운동을 쉽게 하기를 원하는 사람들, 혹은 그들이 운동할 때 그들이 원하는 수업에 맞춰 피트니스 센터에 갈 수 없는 사람들, 물론 사람들이 당신이 원하는 속도로 즐거운 피트니스 게임을 운영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 비디오 게임들이 어떤 시점에서든 당신이 원하는 속도로 작동하기를 원하는 것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피트니스 센터

나는 전형적으로 피겨 프로그램에서 잘 할 수 있지만 실제로 운동 능력이 없는 숙녀들을 본다. 어떤 쇼는 당신이 경쟁자와 어떤 사람들은 모두 할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이 후, 여러분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를 쓰고 싶은지 선택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저비용의 경제적인 체육관에 가입하고 스스로 훈련하고 싶은가, 아니면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할 돈이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체력 경쟁에서 완주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일상적인 것이 필요한) 또는 피겨/비키니 경쟁자들, (3) 결정해야 한다.

바쁜 일정에 포함시킬 수 있는 작은 것들이 있다.

당신의 모든 것을 준비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