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바디 쉐이프: 풍만한 흉상, 둥근 배, 날씬한 엉덩이를 가진 사람들에게, 당신은 사과 모양의 몸을 가지고 있다.

애플 바디 쉐이프: 풍만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는 사람들의 경우, 사과 모양의 바디 구조를 위해, 당신은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하여 당신의 윗부분에 의미를 더해야 한다.

또는, 당신은 또한 주름을 길게 하기 위해 긴 코트를 가지고 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가슴 바로 아래에 단추를 달고, V 목선을 가지고 있고, 허리를 갉아먹어야 한다.

몸의 모양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 맞춤 클래식 롱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할 수 있다.

나는 마지막 구절을 정당화해야 한다.

당신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가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은 복잡하고 숙달하기 매우 어렵다.

이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좁은 엉덩이와 강한 다리를 가진 넓은 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신체를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체내에 지방보다 더 많은 근육량을 가지고 있다.

잘못된 운동을 고려하면 그들의 운동을 볼 필요가 있는 여성들은 그들을 매우 근육질이고 부피가 커 보이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매력적이지 않다.

여기 그것을 시도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방법이 있다.

왼손을 들고 재빨리 몸의 윤곽을 그려라(살인 피해자 주위에 분필처럼 생긴 것 같다. 그래, 나는 탐정 에피소드에 집착할지도 모른다) 여전히 왼손으로 기호, 디자인, 단어 또는 당신이 가장 최소한의 윤곽으로 안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부르는 것을 그려라. 이것은 신체적 긴장이나 감정의 어떤 영역을 묘사하도록 하라.

저항력 훈련은 또한 근육과 뼈의 강도와 밀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체형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뼈가 깨지기 쉽기 때문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모양을 만들기 위한 운동으로서 수영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단지 내 마음 주위에서 체중 운동 루틴을 만들고, 내가 두 가지 모두 먹어본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보다 훨씬 더 우수하게 만드는 약간의 이점들일 뿐이다. 그리고 이제, 그 많은 세월 동안 체중을 들어올리지 않은 후, 나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어떤 장비도 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유연성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는 체중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이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전체에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존경하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던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파트너가 내 여자를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고, 나는 그렇게 보지 https://vipalba.com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당신이 내 사진을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기꺼이 올려놓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 속에서 관찰하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실제 행성 거울을 보고, 많은 사람들에게 좋아하지 않고 받아들이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도록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결국 당신의 시스템이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하기 때문에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만큼의 많은 사람들을 보면서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것들을 수정해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를 공급하고 그 신체를 위해 영양을 공급해야 한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주로 세포에 대한 폐기물을 배설하는 책임이 있다.

신체 운동에 의해 결정된 림프계는 빈번한 스트레치 동작 세션에 의해 완전히 rrs가 결정되어 이 림프 흐름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림프계는 세포가 폐기물과 독소를 상당히 정화하는 환경을 소매업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7이 되기 위한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의 몸처럼 보이지 않고,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함께 다른 트랜스뿐만 아니라 가족과도 그 모든 감정을 공유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여러분의 성 정체성에 대한 여러분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이것이 정말로 실제 몸이 개인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이 특이하기를 바라는 것처럼 느낄 것이다. 엄청난 차이, 그래서 당신은 성취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의사들은 보통 아기에게 올바른 영양을 필요로 하는 모유 수유를 권고했다. 아기들이 일어나기 위해 요구하는 모든 것을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병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당신에게 제시할 수 있는 모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모유 수유를 시작함으로써 어린 아이를 위해 수행하는 모든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더 나은 몸을 향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체격은 단순히 아기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를 실질적으로 태우는데, 우유를 만들 때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도록 함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칼로리를 태워버리고 여전히 당신의 아기가 필요로 하는 모든 우유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성장시키도록 한다.

일단 독소가 세포의 푸를 파괴할 수 있는 몸에 축적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