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가 꽉 찬 대신, 해변 결혼식 행사에서 맛있는 열대 혼합 음료를 계획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바를 가득 채우는 대신, 해변 결혼식 행사에서 맛있는 열대 혼합 음료를 계획하는 것이 훨씬 낫다. 종이 우산 조각과 신선한 과일은 예산안에 흠집을 내지 않고 결혼식 행사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게다가, 멋진 해변에 의해 캐주얼한 음식은 예외적으로 보인다.

시크교도 사회에서는 신혼부부가 신랑으로 돌아오는 대로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비디오 게임에서 신랑들은 신랑과 신랑에게 수많은 매듭이 달린 긴 끈을 준다. 부부는 매듭을 처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열어야 한다.

이 관습은 신랑의 새로운 집에 예비 신부를 환영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환상적인 얼음. 브레이커는 부부에게 삶이 그들에게 던지는 매듭을 풀기 위해 상호작용을 해야 할 것이라고 말하는 훌륭한 방법과 함께.

오엑스팬드 더 호라이즌스 심지어 음식 서비스도 전체 테마에 맞춰 꽃무늬를 가질 수 있고 파티를 더 매력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행사에서 행해질 다양한 설정을 위한 다른 종류의 특별한 꽃을 발견할 수 있다.

아가씨들, 신부 가운은 한 시간 동안 가운에 1,000달러를 쓰는 것은 터무니없다. 가운 판매와 특별 거래에 주목하라. 방문객들은 당신이 수천 달러를 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하루는 무슨 일이 있어도 멋져 보일 것이다!

겨울 결혼식에 관한 한 개념은 끝이 없다. 1년 동안 중요하지 않아 보였던 작은 손길이 거의 없는 초대장을 보낼 수 있고, 결혼 장소를 장식하고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는 눈송이, 고드름, 미니 웨딩 벨, 크리스탈 액센트를 사용할 수 있다.

올 겨울 덥다

결혼식 포럼을 한 번 살펴보십시오.메시지 게시판은 여러분과 같은 일상적인 개인들로 가득 차 있는데, 그들의 결혼식 행사는 예산에 의해 제한된다. 이 긴밀한 공동체에서, 회원들은 서로 아이디어와 제안을 공유한다.

당신이 무엇을 쓰고 실제로 무엇을 썼는지 기록하라. 만약 웨딩박람회 당신이 무엇을 투자하고 있는지 명확하게 볼 수 있다면, 당신의 중요한 날을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의 예산을 고수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다.

또 다른 값비싼 결혼식 행사는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지출 기록을 세우고 톰스 신부가 되겠다는 수천 명의 소녀들의 꿈을 파괴한 것이었다. 그들은 로마 윌 스미스, 오프라 윈프리, 제니퍼 로페즈, 데이비드 베컴 외곽의 오래된 성에 200만 달러의 결혼식을 투자했다. 그들은 결혼식에 참가했다. 그들은 손님들의 에어페어에 90만 달러를 썼고 레드 와인 스텝 5는 300병에 18만 달러를 썼다. 그리고 그것을 한 곳에 들고 있어야 한다.

그리고 나서 3개의 꽃잎을 가지고 지구력을 중심으로 단단히 덮어야 한다.

나머지 3개의 꽃잎을 가지고 지구력과 연결된 꽃잎의 솔기 주위에 덮어라. 이 2번째 꽃잎 세트는 첫 번째 세트보다 느슨해질 것이다.

팬을 이용하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식장에서 각 좌석에 설치하는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식장 입구에 팬들과 함께 바구니를 놓는 것이다(합리적으로, 남자 손님들은 팬을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따뜻한 기후에서 야외 웨딩 서비스를 하고 있다면 매우 사려 깊은 감촉이다. 팬들은 활기찬 바람을 개발하는데 환상적이며 또한 그들이 끌리는 벌레들을 흔드는 데 유용할 수 있다.

손님의 향기 이 기능에 맞는 예쁜 스타일의 팬을 선택하거나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일반 종이 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가운을 위해 예산을 철저히 책정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장치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말라. 만약 당신이 그들의 비용이 쌓인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부 가운보다 이러한 작은 필요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그 신발은 종종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더 비싸다. 특히 당신이 결혼식을 위해 특별히 다른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전문 가게나 가게에서 그것들을 구입한다면, 만약 당신이 로켓, 귀걸이와 같은 패션 보석을 사용하고 싶다면. 이 비용을 예산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정확히 똑같은 방법으로 베일이나 머리카락에 착용할 준비를 하는 다른 제품을 선택합니다. 자연스럽게, 친구로부터 이러한 것들을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돈을 절약하기 위해서요

또한, 여름철에 결혼식 파티에서 팬들도 인기가 있다.

각 장소에 설정된 장식용 팬은 결혼식 메뉴로 인쇄될 수 있다.

결혼식 파티의 색상 패턴을 연결하여 정말 멋져 보이게 하는 선택 팬. 이것은 텐트나 야외 리셉션에서 히트할 것이다. 극도로 비싼 팬들은 또한 아름다운 장면으로 칠해지고 태슬로 장식된 실크 팬을 찾는 매력적인 결혼 호의가 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계획하고 나면 쇼핑을 가서 모든 것을 가격으로 책정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는지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