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것을 언급할 때, 그것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오락을 위해 사용하는 것에서 매우 독특하다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것을 언급할 때, 개인 엔터테인먼트 웹 2 채널에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매우 독특한 것은 당신이 실제로 하는 실제적이고 그들을 통해 당신을 생각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당신은 아무도 어떤 사람이 게시한 것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는 것처럼 보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집중할 것이라고 확신해서는 안 된다. 보통 당신의 사업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선택권은 실제로 얻지 못한다.

그것은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분석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기 위해서 당신은 끊임없이 야망을 향해 일해야 하고 항상 결승점을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Build It이라는 베스트셀러 문구를 만들어냈고, 그래서 그들은 잘 올 것이다. 이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가을에 그들의 가정 장식 사업인 Modest 식사를 더 자주 마케팅하는 사고방식을 제공한다.

그것은 할리우드 환각이다. 그러나, 그 환상은 쉽게 조정될 수 있다.

현재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고 그들이 떼지어 일어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만약 한 개인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높이 평가한다면.

요즘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되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습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샴페인은 정말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인터넷 사이트들 사이의 모든 것들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흡수했고, 기사 마케팅도 잘했고, 소셜 미디어가 기업 바닥 유형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매우 좋은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할 때, 정보와 오락으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데이트하여 확실히 볼 수 있는 것처럼 트윗하도록 하라.

프로필이 설정되면, 가족 구성원뿐만 아니라 고객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소셜 북마킹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받을 수 있도록 연락처를 검색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친구들과 대화할 때 더 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구매하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이 전혀 없다는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긍정적이게 하는 것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 다시 보기 위해 더 쉽다. 내가 말한 이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며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에는 대개 통제 불능이 되기 때문이다.

3 – 카피라이터로서의 능력은 낙서와 유사하다. 관련 콘텐츠를 단순히 쓰고 전달하면(또는 대필작가를 고용하여 작곡한다)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을 좋아하는 다른 어떤 것도 잘 하지 못할 것이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혹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사진은 유형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확실히 약간의 sns 마케팅 결과를 얻을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당신이 페이스북 팬들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도록 돕는 몇 가지 팁도 더 있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문제들(기본 4가지 항목)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을 구축하는 데 시간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스케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한다면, 만약 당신이 훨씬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더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공급하라.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기 위한 유일한 다른 전략은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것에 오랜 시 오피가이드 간을 소비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돈을 절약하기 위해 남에게 돈을 지불하거나

소셜 미디어 분야에 계획과 함께 진입하는 것은 비즈니스가 자살하는 것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발견할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고, 개인은 신경 쓸 것이고, 아무도 들을 사람이 없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들이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확신한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허용 가능한 크기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100명의 페이스 북 팬 중 1 ~ 2명을 사용하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는 멋지지만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