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위해 “가면서 지불” 휴대폰을 구입하면 이러한 단점 중 몇 가지를 제거할 수 있다.

자녀에게 휴대폰으로 지불하는 과정에서 몇 가지 단점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Pay-as-you-go 계획은 할당된 다양한 분을 검토할 수 없도록 미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이 선택의 단점은 자녀가 모든 분의 통화 친구를 활용하면 긴급한 경우 회신을 위임받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경향은 보안상의 이유로 인해 요구되었던 VIP의 자녀들로부터 시작되었다. 그러나 천천히 널리 사용되는 휴대폰의 사용은 이제 모든 십대들이 최신 휴대폰을 갖기를 원하는 날이다. 이 패턴은 인도, 중국 그리고 다른 많은 나라들에서 자주 볼 수 있다.

그리고 현재 그 조건은 100명의 십대들 중 약 50명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많은 휴대폰에는 달력이 있어서 아이들이 자신의 활동과 수업을 추적할 수 있다.

이번 주 야구 연습이 있을 때, 엄마에게 몇 번이고 물어볼 필요가 없다!전화 경보기는 하키 연습을 위해 유니폼을 입어야 할 때, 언제 도서관에서 대피해야 하는지를 아이들에게 조언하는데 아주 좋다. 왜냐하면 아빠는 그들을 선택하기 위해 5분 안에 존재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심지어 개에게 먹이를 주는 포인터로서도!

경쟁을 위해, 당신은 시장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최신 휴대폰을 가져야 한다.

여전히 저렴한 전화기를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이것은 주로 문자와 전화에 사용되는 일반 전화기를 가리킬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저렴한 전화기를 선택하지만 현재의 디자인을 구입한다.

이것은 재조정된 휴대폰이나 사용된 전화기의 형태로 올 수 있다.

우리가 끊임없이 이동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당신이 편안할 수 있도록 해주지만 무시할 수 있는 유틸리제이션 휴대폰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대안이 되지 않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권장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른 사람의 테이블에 남겨두고 싶을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더 이상 그곳에 두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다른 누군가의 테이블에 두 번 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새 전화기를 잃어버리는 것과 비교하면

일회용 전화기 예, 재사용 불가능!그들은 많은 우위를 점할 것이다. 그들은 선불폰과 똑같이 설정하고 있고, 요금 청구 주기의 마지막에 큰 전화 비용을 받을 가능성이 없으며, 로밍이나 장거리 요금도 없고, 활성화 위치를 떠나면 작동하지도 않을 것이다. (이것을 염두에 두어라, 일반적으로 비상 사용을 위해 하나를 얻으면) 거래할 합의도 없고 활성화 비용도 없다. 또는 신용 수표

부모들은 수당의 일부로 매달 전화를 충전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검사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느낌을 준다!왜냐하면, 그것이 사라지면, 그것은 사라지기 때문이다!이것은 희망적으로 책임감의 수준을 발전시킬 것이다. 아니면 이것이 잠재적으로 그들이 더 많은 시간을 구매하기 위해 자리를 잡고 싶게 만들 수도 있다.

어느 방법이든, 그것은 그들이 그들보다 앞서 있는 세계와 쿠데타를 일으키도록 도울 잠재력이 있다.

어느 방법은 여전히 노키아 1100과 같은 전화기를 기억하고 있다.

그것은 완전히 발전된 전화기였다. 휴대폰의 새로운 시장 여기 돈에 대한 훌륭한 가치인 노키아 싸구려 휴대폰 목록이 있다.

최근 출시된 저가 휴대폰 시장에서의 노키아폰 중 또 다른 제품인 2330은 휴대폰의 요구 사항이 너무 많지 않은 사람들과 관련되어 있을 때 전체 전화기로 생각할 수 있다.

그것은 사용자가 SMS와 전화를 주고 받을 수 있게 하고 그것을 구매해야 할 몇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무료인 전화는 절대적으로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다른 전화 회사들과 함께 그것들을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필요한 것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에,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선택이 무엇인지 발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여러분이 논쟁을 일으키는 아이들과 휴대폰을 다룰 때, 여러분이 실제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엄마와 아빠로서 여러분이 자라나는 여러분의 아이에게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보다 효율적이고 친절하며 관대한 인간의 요구가 훨씬 더 집중적인 일이 되도록 가르치려고 애쓰는 것을 명심할 시간을 내라.

일반적으로 휴대폰은 변기 시트보다 더 많은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폰테크 아십니까(뭐!?)농담이 아니라, 우리가 볼과 끊임없이 접촉하는 장치는 수백만 개의 세균을 위한 가능한 둥지니까, 지금 궁금한 것은, 아마도 많은 휴대폰이 진동하고 있기 때문에? 음, 연구원들은 스마트폰이 화장실 좌석에 비해 많은 다른 부분들과 더 많이 접촉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것이라고 논의했다. 그래서 이 전화기들은 세균이 번성하기 위해 편안한 온도 수준을 가진 주머니나 가방 같은 지역에 보관된다. 나는 네가 저렴한 전화기 소독제를 사기 시작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주머니나 휴대폰을 넣을 곳이 없을 때, 호킹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