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연구는 카페인 커피를 마시는 여성들이 어떤 종류의 커피도 마시지 않는 여성들과는 대조적으로 우울증의 위험이 더 적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 커피를 마시는 여성은 커피를 전혀 마시지 않는 여성과는 달리 우울증 위험이 적습니다. 이것은 끊임없이 너무 많이 생각하고 있는 여성에게 호흡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피를 더 많이 마시십시오. 당신이 마시는 커피의 양은 우울해질 확률이 15% 낮은 반면, 4 컵을 마시면 우울해질 확률은 15% 낮습니다. 그러나 20% 낮습니다. 이 연구를 수행한 연구원들은 이러한 종류의 혜택이 이 사람들이 우울증을 통해 완전히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단지 여러분이 더 낮은 위험을 가질 것이라는 것 만으로도 말이다

또한, 커피에 대한 생각은 많은 커피 농부들이 새로운 직업을 갖는 데 도움이 된다고? 커피를 생산하는 나라들은 대개 어려운 커피가 그들이 좋은 삶을 살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단지 그 커피 한 잔을 끓여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주고 있는지 상상할 수 있는가? 그 간단한 행동으로, 당신은 현재 많은 삶을 돕고 있다.

또한, 냉장고에 커피를 넣지 마라. 대신 그것을 밀폐된 용기 안에 보관하라. 당신의 과거 냉장고에 커피를 넣은 많은 사람들은 결국 콩을 말리고 맛을 파괴하게 되었다. 대신에, 당신의 커피를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 두어라. 그리고 확실히 마실 것을 갈아라. 분쇄된 커피는 더 나쁜 경향이 있다.

참고: 터키 커피를 만드는 것은, 장외 냄비를 서 있어야 한다.

분별 있게 보지 않으면 빨리 끓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컵에 물을 조금 붓고, 커피의 위험을 증가시킨 다음, 냄비에 실제 커피를 다시 붓는 것이 커피를 넣은 후에 설탕을 첨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커피를 넣은 후에 그것을 끓인다면, 두 번 더 반복한다.

정착하자

하지만 가정용으로는, 나는 잘 알려진 서류 없는 버전으로 가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왜냐하면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에스프레소를 만드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너무 오랫동안 복용기에 커피 마당을 가득 채우는 한 번에 적은 양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시식 결과를 위해서는 가장 신선한 커피 그라인드만 간단하게 요구할 것이다.

복용량은 갈아놓은 커피를 특정 복용량(보통 한 잔이면 충분하다)에 저장하는 소원실이다. 에스프레소를 항상 꿈꿔왔던 당신은 분쇄기에 있는 동안 레버를 당기고 또한 미리 정해진 양의 커피 갈음을 방출한다.

커피 액세서리 – 개인화된 커피 머그잔뿐만 아니라 커피 컵의 종류도 함께 할 것이다. 향미된 콩, 향미 시럽, 담근 스푼을 가장 많이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커피 액세서리가 있다.

카푸치노와 라떼는 또한 정말 인기가 있고, 남성과 여성이 커피 한 잔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하면 즐기는 커피에 관한 체중 감량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하루 후반에 즐거운 칵테일로 나를 데리러 오는 종류의 커피 음료다. 레바논에서 터키 커피는 카와 또는 아웨 모멘트로 알려져 있지 않다. 터키 커피의 변형. 커피, 레바논 커피, 이집트 커피, 시리아 커피, 이라크 커피는 맛, 준비, 그리고 레바논 커피와 시리아 커피가 제공될 방법이 상당히 가깝다

브루 포드 – 현재 커피에 열광하는 것은 단일 커피 양조기 입니다. 이 마법의 작은 커피 기계들은 60을 줄이는 데 있어서 완벽한 뜨거운 조를 만들 것이고 커피 포드는 마법의 발전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한편, 버 그라인더는 균일하고 일관된 커피 그라인딩을 잘 한다.

그들은 보통 에스프레소 커피 그라인더로서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우리가 사랑하는 음료에는 미스터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결국, 그것이 땅에서 튀어나오지 않기 위해서 그리고 이미 생각을 마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아침 가구에 제공되기 전에 시험과 여과와 관련된 음료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에서 가장 큰 미스터리를 가지고 있는 몇 가지를 다시 찾아 보자.

에스프레소 제조사를 청소하고 그것이 새로운 것처럼 작동한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매우 간단했다. 그리고 그것은 프리미엄 커피를 더 잘 맛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청소부가 핵심이기 때문이다. 몇몇 가혹한 화학 세정제와는 달리, 식초는 자연스럽고, 독성이 없는 것이 그 일을 잘 하지 못할 것이다. – 더 이상 무엇이 중요할 수 있을까? 식초의 천연 아세트산은 석회 비늘, 광물 퇴적물, 그리고 커피 양조 개발로 인해 생성된 기름을 녹인 에스프레소저울 다. 그런데, 이것들 각각의 축적은 결국 커피 양조업자를 파괴하고 커피를 받는 데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커피 제조사들은 또한 당신에게 더 넓은 범위의 선택권을 준다. 많은 도구들은 이전에 당신이 커피를 어떻게 끓일 것인지를 선택하고 있다.

전통적인 커피 마당을 사용하여 미리 포장된 커피 포드를 양조하거나 사용하라; 그 옵션들은 궁극적으로 이메일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