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이 연루된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의 약 21%가 운전 중에 휴대폰을 포함한다.

매년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이 연루된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의 약 21%가 휴대폰과 관련된 것을 포함하고 있지만, 그들은 오늘날 아이들뿐만 아니라 너무 고집스럽게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 통계에 따르면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운전자들 중 거의 50%가 운전대를 잡으면서 문자를 보내고 있다.

뭐, 이제 어른들도? 나는 도대체 왜 한 명의 운전자가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을 그냥 제쳐놓지 못했는지 도저히 알 수 없었다. 휴대폰의 오용으로 인한 혼란의 밀리초는 부적절한 차선 앞에 도착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도매 휴대전화를 구입하는 또 다른 놀라운 점은, 주문을 한 번 반복하는 것에 대해 저축하는 것이다. 모든 것은 당신이 대량 주문을 하는 것에 필요하다. 그러면 당신은 개인적인 것으로 끝날 수 있다.

주문이 계속될 때, 당신은 운송에 훨씬 더 많이 참여하고, 각 품목의 요금이 증가한다.

전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통화 버튼이 있는가? 많은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들은 기계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다.

더 큰 질문은 직관적이고 더 잘 알고 있는 것일까?

여러분이 조사해 보고 싶은 또 다른 고려사항은 여러분이 얻을 휴대폰이 리셀러로서, 소비자들을 관찰하고 주목하는 빈도와 같은 것이다. 이 북미 사람들은 대부분 북미에 머무르는가? 아니면 그들은 당신의 가게가 그들의 나라 안에서 프린터 작업을 사용하는지 확인하려고 하는 외국인인가?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일부 네트워크가 850, 900, 1800 및 1900 주파수로 작동합니다. 휴대 전화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하며 신호 직접 노출과 비교하여 잘 작동해야 합니다

내 동생과 우리는 휴대폰과 가이드라인, 식사 계획의 주요 급증 동안 자판 및 공중전화 회사다. 휴대폰 계획은 너무 비싸서 사람들은 몇 초 동안 말하고 전화를 끊곤 했다. 그들은 가장 가까운 공중전화로 가서 지역 전화를 다시 걸곤 했다. 그들은 공중전화로 4분의 1밖에 되지 않았고 휴대폰 계획은 황금시간대보다 25-50센트가 덜 비쌌다. 그 당시 가장 두드러진 것은 자유 저녁과 주말이 지금은 사람이 되었다. 페스트처럼 최적의 시간을 피했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당신의 아이를 위해 할 장치에 대한 꿈이라면, 한 달에 약 20분간의 대화 시간을 가지고 문자를 보내지 않는 쉬운 전화기를 구하라.

아이들에게 항상 기술을 원하도록 장려하는 것은 그들을 따라 성인이 될 수 있는 거대한 함정이다. 그리고 혼자서 거절하는 법을 배우지 못한다.

또한 논쟁적인 타이크를 개발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공유된 계획을 사용하는 대신 선불폰을 사용하여, (분당 $030에서 $100 사이의 비용이 든다) 4주마다 일정 분씩 이러한 수당을 전화 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최대 금액. 이러한 유형의 휴대폰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패션의 예처럼 화려한 대안으로 저렴하다.이 목록에는 위신, 존경, 패션 명세서가 포함되어 폰테크 있다.

사람들이 최신 핸드셋을 사용해야 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다른 사람들, 특히 젊은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이다.

부모에 관한 것은 아이들이 휴대폰을 소유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만약 세 명의 십대들이 그들만의 세포를 가지고 있다면, 그 이유는,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에게 매일 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오늘날의 빠른 세계의 확신에 관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휴대폰의 진화로 인해 부모들은 이제 그들의 아이들에게 서로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이제 아이 자신은 경찰이나 구급차를 부를 수 있다.

예기치 못한 비상사태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아동 유괴가 증가하고 있어 휴대폰을 이용하여 아동을 간단히 위치시킬 수 있어 유괴범들을 체포할 수 있다

기억하시겠지만, 최초의 휴대폰도 오늘날처럼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크고 부피가 컸다. 그래서 대부분의 휴대폰은 시기에 고급차에 놓여졌다. 그들은 초기 전화기를 다룰 수 있는 유일한 것들이었다.

한 사람의 휴대폰은 이러한 문화를 연결하는 주요 활동 중 하나이다. 일상생활을 둘러싼 대부분의 활동은 휴대폰으로 이루어진다. 이 기술은 또한 휴대폰이 추적되고 있다는 의심을 가지고 한 사람의 사적인 세계에 진입하는 방법으로 기능할 수 있다.

리터드 스쿨 시스템: – 휴대폰 단말기로 인한 학교 교란과 관련하여 – 이 문제에 대한 수석 마스터 일일 강의는 아마도 가장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도구가 없는 것 같다. 어떤 학교들은 이전에 교실을 사용하는데 벌금을 부과한 적이 있다.

그러나 만약 부모들이 그들 스스로 전화기를 들고 다니고 그들의 아이들을 지지한다고 믿어진다면, 이것은 금지되어야 한다.

그리고 아이들과 부모들은 학교 행정을 도와야 한다.

규율을 유지하는데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