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들은 어떤 것에 의해서든 유발될 수 있습니다; 붐비는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에 있는 것,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 빠른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등

혼잡한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에 있는 것,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 빠른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 그것은 보통 당신의 완전한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될 때 촉발된다.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공격 중에 얼마나 단절된 느낌이든, 사람이 또 다른 공황 발작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라. 뇌에 먹이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좋은 일은 개인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 받아들이고,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개인을 통해 흐르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많이 거부할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은 사람은 누구나 고립된 자신을 느낄 수 있다.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난처하게 만들려는 끊임없는 두려움 속에서 Reside를 느낀다. 사람들은 당신이 결국 어떻게 느끼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결국 이렇게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우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다시 한번 당신의 삶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면 개인은 해야 한다.

공황 발작은 보통 아무런 사전 경고 없이 파란색을 통해 발생하는데, 이것이 여러분이 그렇게 두렵고 걱정스러운 공격이 평균 5분에서 30분 사이에 지속되는 이유인데, 강도가 약 10분 정도 더 높아진다.

호흡은 공황상태 극복과 관련된 가장 과소평가된 기술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시아에서는 보통 호흡을 조절하는 것에 기초한 운동이 있고, 그것들은 당신의 성격을 더 강하게 만들어 내도록 설계되어 있다.

치쿵과 타이치는 우리에게 똑똑하게 호흡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이 고대 예술들 중 2가지다. 지금, 호흡은 무엇을 적절하게 의미하는가? 여러분은 가족이 호흡하는 것이 보통 폐의 전체 용량을 최면치료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타이치와 치쿵의 전통적인 관행은 우리가 완전한 용량을 사용한다면 남성과 여성의 폐는 여러분에게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게 된다는 것이다.

5) 공황발작을 일으킨 남녀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특정 식품에 더 민감하여, 예를 들어, 모노소듐 글루타메이트(MSG), 카페인, 알코올, 가공 설탕과 같은 음식을 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불안과 공황과 불안과 같은 장애를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지원팀을 두어라. 그리고 다른 정신 장애와 마찬가지로, 배경 점검은 또한 일반적인 것과 같은 상태로 있는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것을 극복한다.

그들만이 이 특정한 장애라는 생각과 여러분 주변에 여러분이 얼마나 아프고, 얼마나 빨리, 혹은 얼마나 단절되었는지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생각. 공황 발작 중에 아무도 불안 발작으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아는 것 항상 이것을 기억하라, 뇌의 먹이를 주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보통 어떤 기분인지 받아들이는 것이다.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당신을 통해 흐르도록 허용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을 그 지점에 있게 내버려 둘수록, 그들은 더 버틸 것이다.

운동은 얼굴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머리를 좌우로 움직일 수 있게 한다.

그리고 어깨로 전후로 원을 그리며 어깨를 귀 위로 당겨 모든 것을 떨어뜨린다. 이것은 등 속의 긴장을 줄일 수 있다.

이러한 간단한 운동은 공황 발작과 함께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호흡은 생명의 묘약이 될 수 있다.

호흡을 조절하고 조절하는 훌륭한 능력은 당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생화학 변화의 부분에 필요한 산소를 보낸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 약물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마약 칵테일에 의존하거나 여러분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활용하는 것과 함께, 절대적으로 논쟁의 여지가 없다. 즉, 여러분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결국 의사에게 안내받게 된다.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나의 아주 좋은 친구는 공황 발작을 일으켜서 지나치게 괴로워한 후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것은 불행한 일이다. 이 남녀들을 함께 열어주는 대신에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혼란스러워한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기 위해 약을 투여받았다. 그들은 정신적으로 도전받거나 약간 미친 그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그러나 그 이유는? 불안과 공황 발작으로 몸부림치는 것은 영적 자유와 감독을 얻기 위한 핵심 단계다. 그것은 오늘날 사람들이 자신을 경험하고 불타는 것과 연결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공격에는 많은 증상들이 있다; 과도한 땀, 빠른 호흡, 구토, 메스꺼움, 설명되지 않은 두려움, 뜨거운 섬광, 빠른 심장박동 등이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치료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