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을 늦추세요

호흡을 늦추어 의도적으로 숨을 들이쉬어라. 또한 한 손을 배에 올려놓고 가슴에 무언가를 올려서 확실히 할 수 있다.

가슴은 배가 팽창하고 각 호흡으로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불안 증상이 배경으로 사라지도록 하라.

내가 가장 괴로웠던 것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해 완전히 반대했던 학생이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나쁜 생각을 할 수 있었던 사실이었다. 나의 요점은 보통 내가 생각의 내용과 동일시하고 나쁜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좋아, 사실상 말해서, 마약에 기반을 둔 의학을 사용하지 않고 또 다른 공황 발작을 멈추는 거야? 음, 당신은 기술이 필요하고, 그 중 몇 가지가 있다.

여기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이 있다.

공황 발작을 겪으면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발견한다.

바로 그 위치에 있는 한 가지 더 필수적인 것은 당신의 공황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다. 이 활동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심신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므로 확실히 공황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적다.

공황불안 공격을 없애기 위해 자신의 자리를 벗어나야 한다는 요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그것보다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최대한 멀리 떠나고 싶을 뿐이다. 자신을 용서하고 인터넷에 길을 내라.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떠나고 그들이 편안히 있는 장소와 함께 가고 난 후에 공황이 가라앉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정면으로 맞서서 기억 거품 덮개를 위해 그것을 이해하라. 이제 당신은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곧 당신은 공격에 대한 당신의 두려움이 더 나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그러니 팔을 감싸서 끔찍한 일을 하라고 말해라.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을 심리상담 하고, 그들이 하는 것보다 증상을 더 악화시키라고.

첫째, 이 순간의 박차를 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중감량 대처 기법은 자신이 그 끔찍한 경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유용할 것이다. 현재 바로 불안 제거 기법에 도달하고 더 이상 낭비하지 말자. 공황 움직임에 대처하는 요동치는 방법. 쉽게 구성할 수 있는 약이 있고, 이 사람들을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치료법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들은 시나리오만 관리할 수 있다.

하지만 장애를 갖는 방법도 있다.

결국은 공격을 완화하고 추가로 중단시키기 위해 오늘 여러분 자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막을 수 있다.

호흡하는 방식이 불안 발작을 빠르게 얕게 하는 대신 천천히 숨을 쉬고 진정성 있게 횡격막 안으로 깊이 들어가 이 호흡을 반복할 때 천천히 긴장을 풀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흡을 할 때, 당신은 머리가 기능해야 하는 산소를 얻어야 하고, 당면한 문제를 목표로 삼고 공황장애를 지나쳐 갈 수 있게 한다.

많은 전문가들은 공황 발작이 발생했을 때 공황 발작을 받아들이거나 공격 기술을 타려고 시도할 때, 당신은 어떤 해악도 당신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들과 싸우는 것은 단지 당신의 두려움의 정도를 증가시키고 공황 발작과 불안 공격이 거대한 차원을 차지하도록 허락할 뿐이다. 공황 발작은 불쾌하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공황 발작을 타면서 공황 발작을 타는 것은 말단이나 전 세계의 종말이 아니라, 그 힘을 줄여 겁을 주고 있다.

누구라도

다음 번에 공격이 시작되면, 게임을 극복할 수 있다는 명령. 이것은 단순히 20까지 세는 것으로 수행할 수 있지만, 개인은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만약 내가 20에 도달하고 나에게 일어난다면, 다음 공황 발작은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종종 강력한 기술 통제 공격이 일어나 당신의 마음과 내부 시스템의 대 대 천천히 제거될 것이다.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공황 발작이 천천히 제거될 수 있는 능력을 갖도록 명령하는 것이다. 흡연을 한 번 이상 중단하는 것은 종종 연습을 하는데, 여러분은 흡연이 하루 종일 어떤 시간이라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호흡 변화를 배우면 공황 문제 해결에 성공과 실패 사이의 주요한 의미를 알 수 있다.

전문가들은 피해자가 7초에서 8초 정도 숨을 참을 것을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얼마 동안 희생자가 거의 그만큼 숨을 참을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사람은 흉상 발에서 숨을 들이마셔야 한다.

두려움과 불안을 없애는 가장 실용적인 기법이 공황과 불안 공격에 효과가 있는 모든 생각들, 믿거나 말거나, 그것은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생각의 몸과 마음을 자유롭게 해주기 때문에 특히 해방된 경험이 될 수 있다.

전문가들이 당신이 무섭다고 주장하는 것을 받아들인다. 당신은 지금 긴장하고 있다.

그 느낌과 싸우지 마라. 왜냐하면 그 느낌은 그곳에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을 그렇게 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