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오드는 임신한 엄마가 갑상선 호르몬 생산에 필요한 광물이다.

요오드는 임신한 엄마가 갑상선 호르몬 생산에 필요한 광물로 신생아에게 발견되는 문제의 위험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갑상선 부족으로 인한 아기 크레티니즘의 적절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것으로, 신체적, 심리적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신생아 상태의 한 예로서 요오드 섭취량이 적절한 양인 의사들에 의해 요오드 섭취량이 권장된다. 요오드에 풍부한 음식 공급원에는 다시마와 같은 해조류가 포함된다. 노리, 해산물, 고기, 몇 가지 이름을 대라.

액체 비타민 타입에서는 복용량이 적다는 것을 암시하는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매일 복용할 수 있는가? 호르스 필을 삼키려고 시도한 적 있어? 윽!모든 경우에 액체 광물과 비타민을 섭취하기가 훨씬 쉬워진다. 훨씬 적은 시간 안에 흡수(그리고 끊임없이 흡수)하면, 음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얻을 수 없는 것, 매일, 규칙적으로, 매년 필요한 것을 구성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만 복용할 필요가 있다.

매일매일 매월마다

소금은 당신의 pH 균형을 유지하고 세포가 영양분을 흡수하도록 돕는다. 염화칼륨과 협력하여 근육이 수분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염화물 둘 다 소금에서 발견된다. 과도한 나트륨은 당신의 콜레스테롤 수준에 나쁘거나 고혈압 칼륨도 당신의 근육과 신경계가 잘 작동하기 위해 필요하다. 바나나, 토마토, 녹색 채소에서 발견된다.

칼슘은 건강하고 강한 뼈와 치아 구조에 필수적이다. 우유와 치즈, 통조림 생선, 그리고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와 같은 유제품이다.

비타민 B – 비타민 B 복합체 복용 비타민 B 범주는 모든 필수 비타민 B – B1 – B12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타민 B는 에너지, 뇌 기능, 세포 성장, 신진대사, 건강한 피부 및 근육에 필수적이며, 일반적인 건강을 위해 매일 추가적인 보충제를 복용할 것을 제안한다.

스트레스와 피로의 시간 동안 추가 복용량을 제안한다.

비록 우리의 음식은 특정한 종류의 미네랄과 비타민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우리는 이것을 추가적인 소스로 보충해야 한다.

그 이유는 우리의 많은 음식들이 국가를 가로질러 운송되고 이것은 우리의 과일과 야채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최종 결과는 이 음식들 안에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목록이 우리의 신체 요구보다 적다는 것이다.

감자에 버터, 사워 크림, diced 햄, 베이컨이 떨어져 나가거나 브로콜리와 치즈 소스를 얹어라. 이것은 소금을 증가시키기 위해 맛을 내기 위해 칼륨, 지방, 단백질 등을 대량으로 제공하는 강력한 영양 패키지를 만든다.오딘은 갑상선 호르몬제 갑상선 질환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갑상선 질환은 질병과 관련된 머리카락의 가장 큰 원인이다. 생선과 같은 음식에서 요오딘을 얻는다. 해조류, 다시마, 요오드화 소금 및 마늘 권장 일일 복용량은 150 mcg

물속의 많은 광물들은 무기물이다. 몸은 그것들을 사용할 수 없다. 그들은 시스템에서 발전하고 점차 위험해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대다수는 자연적으로 제거되지만, 일부는 자연적으로 시스템에 남아서 결국 심각한 의학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신장 결석, 담석, 심장에 동맥 막힘의 일부 사례는 이러한 무기물들의 발달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확대경 아래의 광물을 봐. 광물이 특정한 모양을 형성하는 경향이 있는지 볼 수 있겠니? 그것은 광물의 격자 구조를 암시할 수 있다.

광물이 윤택하게 빛나는 것은 무엇인가? 금속, 광택, 둔감한가? 키/가이드에서 광도 및 격자 구조를 확인하십시오.

비록 우리의 음식에는 특정한 종류의 미네랄과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지만, 우리는 종종 이것을 여분의 소스로 보충해야 한다.

이것의 요인은 우리의 많은 음식들이 장거리로 배달되고 이것은 우리의 생산물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게 해준다. 최종 결과는 이 음식들 안에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목록이 우리의 신체가 필요로 하는 것보다 적다는 것이다.

가공식품이 나트륨이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가공식품은 멀리 핀페시아 직구 하라.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양의 식이요법을 받고 싶어하며, 가공식품은 영양이 형편없는 것으로 악명이 높다(마케터들이 그것에 대해 뭐라고 말하든)!필요한 영양소가 많은 집에서 만든 음식을 먹으러 가십시오.

며칠 동안 피부에 쉬는 식초처럼 가벼운 산을 그려라. 잠시 후 피부가 빨갛게 변하고 염증이 생길 것이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피부에 염증이 생기고 염증이 생기고 아픈 부위가 생길 것이다. 몸 안의 산은 다르지 않다. 그들은 징후가 나타나기 시작할 정도로 조직을 염증시키고 자극하며, 그 다음에 당신이 이해하는 것은 질병, 상태 또는 질병이 있을 정도로 충분히 시간을 남겨라. 결국엔 만성적으로 변하게 되죠

액체 미량 광물은 이 모든 필수 광물과 훨씬 더 많은 것을 포함한다.

그리고 가장 좋은 액체 미량 원소 보충제는 100% 천연원에서 유래하기 때문에, 신체는 광물이 남아 있는 유형을 쉽게 인정할 수 있다.

칼슘은 건강하고 강한 뼈와 치아를 위한 필수적이다.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