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큰 다이빙을 알게 된 것은(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최고의 길을 걷고 있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주었다.

그 큰 다이빙을 알게 된 것은(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최고의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준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알려줄 것이다.

블로그는 이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데,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씩 헌신하는 것에서 환상적인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극도로 강경해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체크아웃한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않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당신의 상황이 되기를 바랐던 것이라면,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양한 접근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소셜 사이트를 적게 사용 – 더 나은 생산 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지배하려고 시도하기 보다는 전달하는 웹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전략 없이 소셜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비즈니스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의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광범위한 페이스북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연락해야 한다.

많은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오피가이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조직을 활성화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가장 중요한 감독은 개인들이 단순히 다른 매력적인 블로그, 캡처 또는 다른 블로그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이메일 페이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큰 액수는 아니다.

그런 이유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뒤쳐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당신이 계속해서 요구하는 것을 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할 수 있도록 칭찬할 수 있는 것이다. 실내 디자인!일부 sns 마케팅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는 것이 믿음의 도약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시간이나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정말로 도약은 많지 않다, 지금?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마을이 17개 있는데, 40개 마을은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2 – 소셜 네트워크에 투자할 시간이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하며 노력해야 합니다. 매일 일관되게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최우선 과제가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라면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트위터, Facebook 또는 LinkedIn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생각해 보십시오. • 당신은 무엇을 하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말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주요 단계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은 왜 트위터에서 이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들은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들과 교전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빨리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 선호도들 중에는 후트슈트가 있다.

당신이 신청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얻었다고 진술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진술하자.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정확히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수행해야 하며, 성장 이미지로 기록을 깨뜨린 것도 페이스북에 주로 널리 사용되고 공유되는 게시물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보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