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방지하려면 항상 시작일과 종료일 이전 또는 만료일 전에 청구서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항상 만기일 전이나 만기일 전에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포함시키기 위해 막판에 기다릴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에 관련된 비용을 발견할 것이지만 당신이 계정 추가 수수료와 증가된 이자율을 경험할 때 이것은 최소한의 요구이다.회사의 인적 역사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대개 매우 확립된 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들을 가지고 있고, 몇 년 동안 존재했으며, 게다가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이 회사가 얼마 전 이 지경으로 뛰어든 것은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때때로 나는 맹세코 우리는 북극에서 산다 –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 기본 방법에 당신의 실제적인 기술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서라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에어컨이 그것을 최소화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공기 보습 헤어 제품 대신에 선풍기를 사용해라. 소비를 줄이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n은 서모스탯을 2도 올립니다. 예를 들어 난방을 통해 온기를 2도 낮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난방비를 5% 절감합니다.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일비를 따르는 것이다 이것은 외식, 쇼핑 그리고 휘발유를 포함한다 이것을 당신의 일비 보고서에 포함시키기 위해 더 강력하고 더 건강하다 당신은 일비를 정확하게 계산하기 위해 영수증을 모으거나 실제로 일주일 동안 일지를 보관해야 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사람들이 이 늦은 십대 생활을 위해 저지르는 돈 실수에 fx마진거래 대한 몇 가지 실수들 그들은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인 구매를 통해 빚을 지게 될 것이다. 부 달인들은 여러분이 빌린 액수가 향후 10년에서 20년 동안 어떻게 갚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빌린 액수에 대해 계속 계산하라고 말한다.

금융 서비스 신용카드를 취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신용카드를 휴대하지 않는 것이다.세 번째 팁은 항상 당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분기마다 당신의 신용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얻을 것이다. 아파트 얻기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것까지 도울 수 있다.

미국에는 이러한 보고서들을 정리하는 많은 기관들이 있다.

예산은 당신을 시간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뒤를 돌아보는 부분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지불 내역서 또는 당신이 특정 기간동안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수입, 그 예산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단지 (잘못) 정보 기술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안타깝게도 그들 중 일부는 나쁜 의도이다(예: 비뚤어진 수수료 기반, 소위 재무 계획자).한편, 제가 학교에서 수비수로 뛰었던 (포워드를 하기 위해 경기하는) 아들에게 말하는 동안, 아들은 인상을 찌푸립니다. “수비수는 무엇을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