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몇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이 계획한 전반적인 주제와 일치하도록 조화로운 기능이 필요하다.

여러분은 몇 가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여러분이 계획한 전반적인 주제와 일치하도록 조화롭게 기능할 필요가 있다.

이것을 그들의 의도된 목적대로 유지하는 것은 방의 스타일을 지시하는 것이 아니라, 미적으로 함께 맞는 선택을 할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실제와 특징에 따라 공연을 하고 그들의 장래성이 극대화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눈에 띄는 계단은 가죽 핸드레일을 장착함으로써 최고의 럭셔리하고 우아한 특징을 바꿀 수 있다.

장식용 램프와 색조를 사용한 개인적인 손길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꽃병과 식물이 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세심하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손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파티오와 정원을 시작한 후 목표한 객실에 정확히 어떤 것이 적합한지 알 수 있습니다.컴퓨터에 공간을 만든 후 재미있는 부분을 단계별로 만들고 색을 테스트하고 페인트 색, 바닥재 옵션, 윈도우 트리트먼트, 조명 선택 등의 실제 샘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중인 특정 제품이 선택한 홈 계획 소프트웨어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 제거부지를 이용한 수입거주 견본품을 취급하다.경험이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분수에 대해 잘 물어본다면, 여러분은 이러한 제품들이 없으면 인테리어 계획이 불완전하다는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종종 그것은 진짜 복잡하지 않은 사실이다. 자연의 진동을 방에 바로 가져다 주는 것 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흐르는 물의 요구조건은 종종 정말로 마음을 감동시킨다 분수들은 틈새시장을 구성하는 추가적인 실내디자인 물체와 대조적으로 당신의 지갑을 채우지 않을 것이다. 더욱이, 이러한 맞춤형 분수들은 관리가 덜 필요할 뿐이다. 이러한 맞춤형 분수들은 주로 인테리어를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실제를 더 끊임없이 변화시키는 것 약간의 주기적인 정비는 그 모든 그것의 영광에 도달하기 위하여 충분합니다.주위를 효과적으로 둘러보세요. 화려한 천장과 천장을 보세요. 창문과 블라인드를 덮을 수 있는 디자인을 보세요. 벽은 항상 무슨 색일까요? 바닥의 색깔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을 할 때, 여러분은 실제로 어떻게 인테리어 디자인이 가정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대답하게 됩니다. 집 안에 사람들을 즉시 느끼게 해주는 몇 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방의 목적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으로 나타날 것이다, 디자인적으로, 그러나 이것은 너무 힘들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에 추가적인 기능을 더할 것이다. 흥미로운 초점적 이익을 설명하는 것 풍수지리.프로그램 이상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채택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당신은 중국 동전을 실제 소파 쿠션을 집어 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금융 에너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일관되고 유연한 윈도우 트리트먼트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윈도우 패브릭과 실내 디자인에 쉽게 혼합될 가능성이 있는 외투를 선택해야 합니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문제가 되지 않는 천에 대해 선택해서 분위기나 성공적인 객실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그 안에 있는 악세사리들과 가구들도 매우 잘 먹었다.나는 단지 몇몇 고객들이 정확히 어떤 스타일을 즐기거나 그들이 정말로 어떤 색깔을 넣기를 원하는지 알아내는 쉬운 방법은 그들의 공간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깔에 끌리고 어떤 치료법을 편안하게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응고에서 당신이 해야 하는 것처럼 당신의 집에서 편안해지기를 원한다.

그래서 그는 당신의 개인적인 옷장에 나타나서 만약 우리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포함시키고 싶은 색채적인 즐거움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깨달아라. 멋진 신발이나 믿을 수 없는 가방 한 켤레를 가지고, 그리고 그것들 주위에 어떤 방이든 일하라 만약 당신이 종종 한 세트의 Christian Louboutin 신발이 예술 작품이라면, 단지 그들의 화려함에 즐거움을 주는 경향이 있다.

그러므로 만들어라.혈중 중심 인자만약 당신이 조각상, 골동품,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넷, 퀴리오 캐비넷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콘도의 전반적인 인테리어 다양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당신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다.

개인적인 디자인은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징들을 자주 무시하는 것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드러내는 것이 안전한가? 이 기능이 실제로 누구인지 사람들에게 알 수 있게 하는 것이 더 안전한가? 네, 왜냐하면 인테리어 장식에 있어서 그런 예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세계를 향해 https://sg2004.com/ 무언가를 만들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죠.다음 걱정은, 우리의 고객들이, 당신이 당신의 집안에 아름다움의 측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환상적으로 느끼는 것이 우리의 최종 설정일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당신의 색, 좋아, 기질의 표현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매우 잘 어울리면, 당신이 그것을 사랑할 수 있도록, 그 디자이너는 성공적이다. 이것이 나의 귀에는 음악이다.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우리는 그것을 모두 사랑했고 우리의 새로운 방, 사무실 또는 집에서 사는 것에 매우 흥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