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은 비쌀 수 있다

휴대폰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아이들은 그들이 실제로 보낸 문자의 수나 휴대폰으로 대화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지 추정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엄마와 아빠들이 터무니없는 비용을 지불하도록 남겨둔다.

기존의 도청을 넘어선 새로운 추적 세대가 있다.

새로운 세대의 휴대폰 스파이는 사람의 휴대폰에 더 간단한 접근을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다른 사람의 휴대폰 활동을 감시하기 위해서는 설치 시간이 2~3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휴대폰을 이용하면 월 요금을 내지 말아야 하고 요금 카드가 필요 없다는 점도 있다.

이 대신 어느 가게에서나 카드를 사서 몇 분으로 충전해야 한다.

카드의 가치는 다양할 수 있다.

휴대폰을 이용하면서 돈을 살 때 분당 얼마의 요금인지 알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금액과 분수를 20달러의 신용을 더하면 된다. 90일마다, 활동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

안타깝지만, 모든 휴대폰 고객들이 나오는 새로운 전화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전화기는 일반적으로 새 전화기가 출시되는 것처럼 종료되므로, 그들이 원하는 전화기가 있다면, 가능성은 사라진다. 이제 고맙게도, 오래된 전화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오래된 전화기를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없애고 싶은 작동 전화기가 있다면 며칠 안에 현금으로 오래된 휴대폰을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휴대폰이 우리의 삶을 영구적으로 변화시킨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들이 우리를 계속 연결시켜준다는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당신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면, 누군가가 당신 사이의 범위를 취소하고 당신과 연결할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주머니에 빠르게 손을 넣어 우리가 원하는 무선 인간 접촉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외로운 곳에서도.

그리고 전화기로 만들었을 내구제 때, 당신은 그것을 버리거나 재활용하거나(최소한의 배터리를 재활용하고 싶을지도 모른다!배터리의 종류에 따라, 대다수의 주에서는 충전식 배터리를 적절하게 제거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법률이 있다

경쟁을 위해, 시장에서 가장 최근의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여전히 비용 효과적인 전화기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표시하지 말라. 이것은 주로 전화와 문자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전화기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예산에 맞는 전화기를 선호하지만 현재의 디자인을 구입한다.

이것은 개조된 휴대폰이나 중고 전화기에서 나올 수 있다.

거칠게 들리는가? 우리가 이미 말했듯이, 어떤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가장 최근의 기술을 빚지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빚진 것은 기초가 아니다. 그래서 그들이 그들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실제로 개인적으로 만들어지지 않았거나, 그들이 성숙 수준을 넘어서는 일을 하도록 유인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 사용과 감각을 통해 당신의 아이와 자주 논쟁하고 있다면, 당신은 엄마와 아빠의 과제를 주도할 수 있고, 말할 수 없을 것이다. 모든 사람이 한 가지 죄를 지었으니, 결국 이제 그만둬라. 다음 번 아이와의 대결 전에 공부해야 할 것들이 있다.

휴대폰을 구입할 때 지불하는 것은 이러한 전략을 다룰 수 있는 휴대폰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휴대폰 전략은 또한 휴대폰 사업자들 사이에서 고르는 것을 포함하고 있고 그것은 단지 그것으로 작동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거의 모든 상점에서 재충전 바우처를 살 수 있다.

전화에 긴급 상황 통화 버튼이 빨리 있습니까? 많은 시니어 프렌들리 휴대폰들은 기계의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다.

더 큰 질문은 직관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가?

자녀 연령에 따라 선불 휴대폰이 첫 번째 전화기의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다.

선불 휴대폰 계획은 아이가 할당된 분 내에 머물 수 있도록 하고 부모들에게 극도의 비용에 대한 걱정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휴대폰으로 알 수 있는 곡선을 통과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전화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할 것이다. 그들은 그것이 현금이 든다는 것을 이해하고, 몇 분인지 알아내야 할 것이다. 엄마 아빠를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어 주다

기억하시겠지만, 초기 스마트폰은 너무 크고 부피가 커서 오늘날처럼 주머니에 넣어질 수 없었다. 그래서 많은 휴대폰들이 그 당시 고급 자동차에 투입되었다. 그들은 초기 전화기의 크기를 다룰 수 있는 유일한 몇 가지였다.

인기 있는 인용문 들어보셨어요, 제 전화 좀 불러주시겠어요? 그들이 모바일 기기를 찾을 수 없을 때, 그것은 개인들이 말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차 안에서, 소파 쿠션 아래에서 검색하고, 심지어 그들이 잃어버린 것과 디에서 그것을 찾고 싶어해서 온 위치로 되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