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보낼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필수적인 측면은 총 수익이다.

당신이 가치를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총이익이다. 기업이 돈을 벌지 않으면, 당신은 오랫동안 회사를 유지할 수 없을 것이다. 트레이더들은 이러한 유형의 프로젝트가 특정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기업의 기반을 분석해야 한다.

실제 시장조사를 배우고, 특정 경영기간을 연구하여 금전적 지위를 연구하고 분석가들의 의견을 확인하여 가치 있는 투자결정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주식투자서적을 읽음으로써 시장의 모든 주기를 인식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이러한 모든 것들을 연구함으로써 당신은 좋은 주식시장 투자자가 될 것이다.

주식 거래에서 이용 가능한 이익과 손실은 제한적인 거래자가 있다.

결코 선물에 손실을 입히지 않는 거래자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비용 중 하나가 하락한다면, 항상 당신이 먼저 경외하고 가장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의 주식이 지구 이익인 한, 당신은 아주 작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단기 주식 거래 : 주식에 투자하기에는 좋은 금액 수입이 적지만 국제 증권 거래소와 관련된 명확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이용하려면 시장 주식 시장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당신은 이것을 파트 타임 직업으로 취해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재고로 생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실제 행성 주식시장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희미한 마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사람들은 주식 거래에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것이 아니라, 때때로 투자자들은 돈을 버리는 가격이다. 나쁜 거래는 모든 투자자들이 재미 기반 활동을 할 때 취하는 위험이다. 이것은 정상이고 모든 경험 많은 거래자들은 적어도 한 번은 주식 거래를 가장 많이 한다.

훨씬 더 성공적인 거래자들은 종종 그들로부터 손실을 고려하고 배운다. 그들은 또한 다른 손실로부터 배우고 상품을 시도하지 않는다. 손실이 발생했을 때, 특히 상당한 손실이 발생했을 때, 많은 것이 낙담하고 통화 시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손실은 귀중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고 사람들이 지구에서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불행한 일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회사에 대해서나 이해당사자가 된다면, 그것은 당신이 TATA 시트 메탈의 이해당사자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당신은 TATA 시트 메탈의 이해당사자다. 그것은 당신이 라탄 타타에게 전화를 걸어 어떻게 회사를 운영해야 하는지를 제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오히려 당신은 SEBI의 지침에 따라 권리를 가지고 있다.

잔인한 커미션 구조 때문에 거래소 내의 진정한 회원이었던 사람은 누구나 유죄판결 투자자를 제공할 수밖에 없었다. 당신은 매수와 기회주의자가 될 수밖에 없었다. 당신은 당신에게 불리한 한두 점의 어떤 종류의 거래도 구제할 여유가 없었다. 이것은 투자자들로 하여금 그 거래가 일시적으로 그들에게 불리하게 되었든 아니든 간에 그 플레이어가 그들에게 가지고 있는 주식을 주의 깊게 조사하도록 강요했다. 최종 결과는 주식 시장이 어떻게 그것을 향해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었다. 그것은 대중에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게 어떤 주식이 쓸모가 있는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수치를 제공했다. 내가 더 나은 전화 중 하나에서, 나는 10월 충돌 후 1987년 8월 시장이 정점을 찍자마자 대부분 현금으로 매수를 보류했다.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Wed가 지쳐버렸다는 의견이 있었기 때문에 주로 그들에게 소리지르는 매수 권고안을 발표했다. 그들 중 거의 대부분은 현금뿐만 아니라 그 용기를 불러모을 수 있었다. 더 이상 구매자들이 부족한 가격을 보았고 그들이 구매 권고안을 만들고 있었기 때문에 상당히 부족했지만, 그것이 쇼핑할 시간이었다.

마지막으로, 주식시장에서의 이익과 현금을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도울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심각한 후퇴를 겪고 있는 주식을 소유하고 있을 때에도 다시 돌아올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또한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진정한 안전한 주식시장 게임 거래는 즉각적인 만족 형태를 위한 것이 아니다. 있다 사람들이 주식 거래라고 부르는 것. 이것은 매우 높은 위험의 거래 주식입니다.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몇 시간 혹은 어느 날의 방 안에서 주식이 오르거나 내려갈 장소에 내기를 하고 있지만, 남성과 여성은 이것을 하면서 부자가 되지만, 거의 확실히 많은 돈을 잃는다.

당신의 산업 결과는 당신이 이러한 더 중요한 성공원리를 위해 그것을 제공하고자 하는 추세를 사용한다면 자동적으로 개선될 것이다. 상승 추세는 꽤 많은 가격 움직임에 의해 정의된다. 높은 가격, 더 큰 낮은 가격은 모델을 형성한다.

성공적인 거래의 기본 원칙은 보통 가격 상승을 위한 주식만을 찾는다. 어떤 특정한 가격 시도도 밑바닥이나 윗부분을 얻으려고 하지 않는다. 항상 추세가 있다는 것을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