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나는 이제 더 명확한 그림을 가지고 있고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해야 한다.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이제 더 선명한 그림으로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해야 한다.

첫째, 나는 이미 중독적인 행동에 관여하고 있었다. 그러므로 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고 중독은 나의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내 삶을 통제했다.

호흡이 빠르고 얕은 호흡 대신 빠르게 호흡하고 격막 깊숙이 들어가 호흡을 반복할 때 천천히 긴장을 풀고 천천히 긴장을 풀기 위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흡을 할 때, 생화학적인 변화가 그것이 기능해야 할 산소를 얻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그 문제를 바로잡고 공황장애를 지나쳐 이동하게 한다.

운동과 스트레스 해소 운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요가에서 자신을 통제하는 방법은 신체를 통해서이다. 우리의 마음과 감정을 직접적으로 조절하기란 우리의 신체를 통해서가 아니라, 우리가 실제로 수행할 수 있는 것이 우리의 신체를 통해서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그 감정을 떠나려고 하는 대신에 공황상태를 경험하는 동안, 그들에게 레드카펫을 걷어내라. 그것이 어지러움인지,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인지, 그리고 먼 느낌인지, 그것은 단지 아드레날린만을 유발하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더 많은 사람들이 공황상태에 빠질수록 어떻게 이것을 싫어할지 생각해 보라.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 기간으로 오인될 수 있다.

걱정 마, 그것들은 치명적이지 않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아, 자살 습관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로 이어질지도 몰라. 여기 불안 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도와야 할 몇 가지 것들이 있다.

모든 종류의 두려움을 없애는 가장 실용적인 기술로 유명한 어떤 종류의 생각이라도 마음을 맑게 함으로써 고난과 고통을 없애고 이것은 공황장애에 잘 작용한다.

믿거나 말거나, 그것은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감정의 뇌를 해방시키는 것이 매우 해방된 경험일 수 있다.

4) 유익한 밤잠은 다음 날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뿐만 아니라, 적절한 수면 주기로 전체적인 불안 수준을 감소시켜 공황 파괴 가능성을 최소화한다.

공격 내내 당신이 견디고, 혼자 생각하고, 고립되어 있는 가려움뿐만 아니라, 이러한 상황에서 자유로움을 느끼는 효과적인 방법은 당신이 그 어떤 원인인지 이해하는 것이다. 지식은 이 예에서 실제로 힘이 된다.

의심할 여지 없이 한 번의 공황발작을 겪었기 때문에, 과거는 아니더라도 지금의 시작을 발견할 수 있어야 한다.

두려움이 감정을 통제하도록 내버려두는 대신, 두려움을 포용함으로써 다시 통제력을 되찾아야 한다.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나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간단한 행동, 즉 공황 장애를 극복하는 것은 어떤 일이 빨리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인내심을 가져야 할 것이고,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당신이 하려는 전략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그것은 가장 사실이다. 단지 그 안에 있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 것을 남겨두고 있는지.

불안 우울증은 두려움에 더 명백하게 살아간다. 두려움에 더 많이 의존한다.

두려움에 떨지 않는다면, 혹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지 훌륭하게 확신하고 다음 번이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면, 물론, 이것이 어떻게 공황에 겁먹지 않는지를 배우는 것은 시간이 걸리지만, 하룻밤 사이에 거의 성취될 수는 없지만, 한 번에 한 걸음씩 걸을 때 성취될 수 있다.

당신이 당황하거나 불안해할 때 마음속으로 자신을 가지고 싸우는 것은 옳고 그름에 대해 더 이상 느끼지 않을 것이다. 대신, 당신이 가족 구성원으로도 알려진 의사와 이야기하는 척하라. 그들이 당신의 문제에 대해 합리적으로 어떻게 강남정신과 답을 제공할지 생각해 보고,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공격들 중 하나에서 여러분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는 데에 근접하지 못하며, 그래서 불안 환자들이 이러한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어떤 종류의 방법으로 보이는 것은 그 사람이 그들에게 이용될 수 있다고 해도, 결코 덜 고통스러운 권고를 하지 않는 것은 여러분에게 어떻게 공황 발작을 중단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공격 중에 고통받는 사람이 필요할 때 필요한 것일 수 있다.

신선한 공기는 당신의 증상을 돕고 긴장을 풀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사람은 심지어 걷고 심지어 뛰도록 명령하려고 시도한다.

더 나아가 사람들은 마약과 관련되지 않는 방법을 찾고 있다.

가능한 한 마약의 칵테일이 되는 그룹과 마주치거나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남녀를 돕는 것을 이용하는 것은 거의 논쟁의 여지가 없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당신의 의사에게 안내되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