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독특한 식당은 지역 해산물 애호가들 사이에서 강한 추종자로 유명하다

이 독특한 식당은 지역 해산물 애호가들 사이에서 강한 추종으로 유명하다. 물고기 특집은 매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력한 와인의 배열로 유명하다. 브루스터 피쉬 하우스는 케이프 코드 해산물 식당 중 가장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과 예술적인 음식 프레젠테이션을 즐긴다.

더 이상 외식할 때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에 대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소비하는 곳을 이해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때때로 집에서 먹지 않는 한 이길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 다채로운 가족 소유의 식당은 15년 넘게 훌륭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해 왔다. 그것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서부터 친구 윔피스와 함께 밤마다 외출하는 젊은 성인에 이르기까지 손님들과 관련된 넓은 곳에 어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그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맛있는 차우더와 지중해 황새치로 알려져 있다.

또 다른 큰 소비지역은 이 동네에 끊임없이 새로운 식당들이 등장하는 트리베카 머니메이킹 틈새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랜드마크, 로칸다 베르데, 노부가 이곳에 도착하기 위해 트레킹의 한 구성 요소로 등장했지만, 이해할 만한 가치가 있다.

샐러드를 본능적으로 조심하라, 샐러드는 건강한 식당 옵션이 되는 것 같다. 그러나 많은 식당들은 샐러드를 주문하기 전에 고지방 드레싱에 샐러드를 담그고 치즈, 크루톤, 오일, 그리고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시스템들을 많이 첨가한다.

샐러드를 주문하기 전에 재료를 평가하고 그것이 실제로 건강한 해결책인지 감지하라. 주문할 때, 옆에 있는 드레싱을 요구하면, 당신이 소비하는 금액을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카라반 레스토랑은 살와 라이트 트랙과 관련된 광장에 있다.

광장에는 피자헛, 판다로사, 스타벅스 등 다른 식당들이 있다.

주차 문제와 싸운 후, 우리는 식당에 가고, 입구는 매력적이고, 서양 천을 입은 인도 주인은 우리를 식탁으로 인도하고, 촛불을 켜고, 20~30개의 음식으로 준비된 뷔페 실체 방으로 우리를 인도한다.

뷔페 안에 하이라이트, 우리에게는 극도로 내가 조각하려고 했던 쌀의 침대에 담긴 구운 양고기가 줄어들었지만, 서버는 곧 나를 조각하는 손가락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왔을 뿐만 아니라 칼에도 그렇게 편리해 보이지 않았다.

어떤 식당 쿠폰은 더 낮은 가격을 보장한다.

어떤 쿠폰은 당신이 걱정스러운 식사를 하기 위해 (분명히 원하지 않는) 다른 것을 주문해야 하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당신이 그 식사에 대한 쿠폰의 가치를 얻기 위해 음료를 주문할 때쯤이면, 당신은 실제로 쿠폰 없이 식사를 주문하면 그에 상응하는 돈을 지불하게 된다. 전혀 저축하지 않는다!따라서 서버에 쿠폰의 요구사항을 명확히 요청하십시오. 쿠폰이 무엇을 커버하는지 확신할 때까지 아무것도 주문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모든 쿠폰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경우

샐러드를 먹으면 샐러드가 맨발 조깅에 흠뻑 젖지 않도록 드레싱을 안쪽에 모아라. 드레싱을 선택할 때, 저지방/저칼로리 옵션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그렇지 않다면, 비네그레트 타입의 크림 같은 드레싱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소다 탄산음료는 많은 양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사실, 부드러운 12번 과자를 한 잔씩 음료는 200칼로리의 칼로리를 포함할 수 있다.

식당에서 많은 경우에 음료가 훨씬 더 크고, 음료 대신 음료를 여러 번 다시 채우고, 물이나 달지 않은 음료를 선택하고, 다이어트 소다를 선택하기 전에, 인공 감미료의 부작용에 대해 확실히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소다를 주문하고, 물을 주문하고, 얼마나 많은 탄산수를 소비할 것인지를 감시하기로 결정한다면,

가틀린부르크 10번지: 도넛 프라이어: 여기서 언급된 대부분의 개틀린버그 식당에 따라갈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도넛 프라이어에 잠깐 들를 수 있는 것은 실제로 갓 구운 도넛과 양조된 커피를 제공하는 작은 가게에서 가능하다. 거의 모든 고객이 만족하지 못하고 그 장소를 떠난다.

다음날 우리가 묵었던 호텔 식사에서 우리는 꽤 맛있는 캘리포니아 시장이었다. 그들의 프레스코 식사와 함께 아름다운 경치를 제공했고, 카르멜 CA의 식사에 더했다.

레스토랑에 피드백 제공: 많은 식당들은 어떤 선택을 할지 응답 카드를 작성하거나 편지를 보내며 일반적으로 몇 개의 무료를 받을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로버스, 살레 알 라고, 메트 식품검역 로폴리탄 그릴, 달리아 라운지, 샴페인, 람프레아, 와일드 진저, 액시스, 엘리엇 오이스터 하우스, 헌트 클럽, 카스파스 등 시애틀에 있는 많은 식당들을 보라.

몇몇 특별한 식당들은 댄서들과 동행할 라이브 가수들을 특징으로 한다.

몇몇 식당들은 댄스 플로어를 식당과 분리하지만, 다른 식당들은 그것들을 조립한다.

이 클럽들과 식당들은 밤늦게까지 운영되는 술집들이다. 주말에는 춤이 있고 그들 중 많은 식당들은 평일에도 춤을 춘다.

항상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꿈을 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