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틀린버그에서 소비할 장소

개틀린버그 4번지: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 더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은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개틀린버그 식당을 더 나아가 한 손으로는 앵거스 쇠고기 스테이크를 자랑한다.

식검 곳은 샐러드(엄격한 채식주의 식단을 가진 개인들을 위한 것)와 해산물(특히 스모키 산맥을 가장 유명한 송어로 채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도 제공한다.

가족을 데리고 오는 창녀들을 위해, 그 식당은 또한 어린 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를 프로그램한다.

만약 당신이 빠른 서비스와 편안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이 옳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이는 단지 성공적인 식당들이 통계적으로 식당의 음식과 노동이 판매의 60%를 초과하는 가격을 번창해야 하는 몇 가지 작업 시스템일 뿐이다.

아침 먹으러 나가라: 우리는 이전에 돈 절약 팁으로 저녁 대신 점심을 먹으러 나가라고 권했었다. 아침 식사는 곧 싸다. 주말에 많은 식당들은 오전 11시나 12시까지 아침 식사를 제공하므로 제때에 잠을 잘 필요가 없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의 독성과 관련된 또 다른 종종 간과되는 것은 환경 축적이다. 당신은 직원이 당신 근처에 있는 테이블을 청소하게 하고 타르프 냄새 때문에 날아가 본 적이 있는가? 나는 그것들을 먹고 싶어하면서 흡입하는 것은 연마적인 충격일 수 있다.

비용은 이탈리아 식당과 함께 고려될 수 있다.

어떤 것들은 꽤 비싸게 될 수도 있다.

그것은 아마도 외출하는 이유, 개인이 갈 수 있는 지역, 그리고 확실히 캐주얼하거나 공식적인 식사가 될 수 있는 지역에 달려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탁보와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에 간다면, 사람은 아마도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기구를 사용하는 도로의 식당보다 더 비싸다고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가족 중심의 식당은 가족을 쉽게 감싸주며 식사를 만든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식당들은 어린이 친화적이며 식탁에서 가장 작은 어른과 가장 작은 멤버에게 어울리는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이 식사하는 것이 도착할 때까지 아이들을 바쁘게 하기 위해 크레용과 퍼즐을 보여준다. 어떤 가족 중심의 식당은 어린이와 십대에 관한 경향이 있다.

그들은 어린이와 어른들을 며칠 동안 즐겁게 하는 적절한 오락거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어린이 생일 축하 행사를 개최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4 베기 버거 – 굵고 즙이 많은, 야채 버거는 과거에 20개 이상 소개된 이후 대단하게 떨어졌다. 매운 검은 콩과 이탈리아 허브와 같은 변형으로, 당신은 당신에게 어울리는 야채 버거를 찾기 위해 확신할 것이다.

이런 레스토랑을 사랑하기 위해 길러낸 곳까지 충분히 경험해 본 적이 없다면, 누구나 장소의 변화를 방문하는 것을 조사할 수 있을 것이다. 결국,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이트를 찾아야 하는 가변성을 가진 1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이웃에 있는 모든 멕시코 식당 목록에 대한 것이다. 당신은 노란 페이지나 전화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 음식을 확인할 수 있다.

관광청을 방문하십시오. 레스토랑 가이드를 구입할 수 있다.

가서 가까운 식당을 찾아라. 그것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의 독성에 대해 종종 간과되는 또 다른 것은 환경 축적이다. 당신은 직원이 당신 근처에 있는 테이블을 청소하고 타르프 냄새에 매료된 적이 있는가? 나는 그것들을 먹고 싶어하면서 흡입하는 것은 연마적인 충격일 수 있다.

호텔 안에는 8개의 식당이 있다.

만약 당신이 프랑스어를 하고 싶다면, 르 노르망디를 확인해 보라. 중국 하우스 센터는 중국 음식에 관한 다른 아시아 음식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해산물을 원한다면, 짐스 경과 베란다에게 당신이 원하는 사고는 커피와 약간의 페이스트리로 향하라. 그들의 아파트 혼합물은 충분하지만 그들은 심지어 차가운 커피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집에 있고 싶다면 BBQ 리버사이드 테라스도 먹어볼 수 있다.

살라림 나암 타이 레스토랑은 여러분이 테라스 림 나암과 시아오에서 햇빛을 쬐며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술을 좀 마셔야 한다면, 오후 차와 대나무 상자를 먹어보라.

사실, 아마도 그들이 당신의 식당을 떠나기 전에 불만족스러운 손님과 함께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몇 가지 기회가 있을 것이다. 많은 경우 손님이 그들의 불평이 들린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는 별로 필요하지 않고, 무엇이 잘못되었든 간에 고쳐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길 아래에서 이런 장소를 신뢰하는지 아닌지 확실하다면, 당신의 지역 안에 있는 몇몇 곳에서 멈추기 위해 시간을 가져라. 당신이 급하게 shell을 할 필요가 없도록 점심을 사용해라. 그 소리를 좋게 만들어라.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가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지 놀랄 것이다.

이 다채로운 가족 소유의 식당은 15년 이상 훌륭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해 왔다. 그것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서부터 매일 밤 자신의 친구를 사귀는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손님들에 대해 폭넓게 호소하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