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부엌 요구 사항의 개선 영역을 선택하십시오.

부엌의 요구 사항이 개선되는 분야를 선택하고 앉으세요.확실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비용이 많이 드는 비용은 더 많이 포함될 것입니다.모든 지출이 함께 그 일을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결정하세요

이 각각의 것을 따로 살펴보자. 방의 기능은 어떻게 사용될 것인가, 누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으며 각 방에서 무엇을 수행할 것인가로 구성된다. 그것은 공공 공간인가, 아니면 개인적인 공간인가? 공간을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한 활동을 위해 각 위치는 거주 가능하고 사용 가능하며 잘 기능해야 합니다

초점 – 각 방마다 초점이나 강조점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보통 벽난로나 전망과 같은 건축적 특징이다. 만약 하나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하나는 개발되어야 한다.

어떤 일이 있어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한, 이 인테리어 장식은 어떤 예술 작품처럼 만족스러울 것이다. 당신은 그 위협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출판물에서 보는 것을 흉내 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지침을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이익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대단해! 하지만 이게 정말 너를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기술을 파괴하는 것이다

단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지 마라. 단지 공간을 채우기 위해 무언가를 구입하지 말고, 기다려라. 그것은 가장 예상치 못한 장소에 자신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나타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기다리면서 한 시즌 동안 산발적이거나 공허해 보이는 방을 떠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우리 자신의 실내 디자인을 제작하는 것은 개인적인 위협을 취하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은 단순히 감정적인 스트레스일 뿐이다: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이 우리가 그것을 시각화할 때 결실을 맺을 것인지, 개인들이 그것을 우리가 하는 것처럼 보고 예술품으로 받아들일 것인지,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인격의 진술로 받아들일 것인지,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거절할 것이다.

비용 기반 설계자는 작업 범위를 평가하고 프로젝트에 전념해야 하는 전체적인 다양한 시간을 추정할 것이다. 또한 작업 비용을 파악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른 접근법도 있다.

그래서 헌신하기 전에 상담하십시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항목의 면적이 부족하기 때문에 엉망진창이 되지 않기는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그 난장판이 결국 당신의 일반적인 스타일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따라서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궁극적으로 옮겨질 때까지 방의 일반적인 스타일의 장기적 부분이 될 것이다. 커튼과 침대 커버에 비슷한 색상과 재료를 선택하는 것과 같은 다른 뛰어난 침대실 실내 장식 아이디어가 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살이 침대 방으로 들어가는 것을 피하고 수면 장애를 예방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어두운 색상의 커튼과 밝은 색의 벽으로 이어질 것이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밝은 색상의 커튼으로 만들어진 두 층을 사용한다.

침실 실내 장식에는 일반적으로 허용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다.

그러한 규칙은 침실 바닥을 덮는 침실 바닥을 위해 대리석, 화강암 또는 타일 제품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침실 바닥을 덮는 가장 좋은 제품은 카펫이고 나무 화강암, 타일, 대리석은 겨울철과 특히 이른 아침 시간 동안, 바닥은 얼음처럼 차가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침실에서 놀라운 열을 원한다면, 여전히 인기 있는 나무로 남아 있다.

침실 보관 캐비닛 및 구역의 바닥재 선택은 침대실이 제품으로 뒤죽박죽이 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면적의 양에 따라 옷장은 보관소에 대한 훌륭한 개념입니다

시간당 수수료 디자이너가 요청을 받을 때만 필요한 경우, 그녀는 당신에게 시간당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다른 디자이너는 경험, 수요, 노하우에 따라 시간당 다양한 요금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심지어 해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심지어 여러분이 얼마나 나이가 들었는지는 주방세제 중요하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는데 성공할 의지가 있다면, 오늘날 많은 고평가된 기관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강좌가 있다.

작은 공간을 만들 때 실내 스타일의 학교 수련생의 가장 중요한 규칙은 항상 밝은 색으로 가는 것이다. 어두운 색이 면적을 더 작고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밝은 색이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한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이것은 벽에 칠하는 색상과 가구와 공간 장치의 색상에 해당한다.

화장실은 잊으면 안 된다. 화장실은 보통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화장실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의 저장 공간과 디자인 공간에 대해 생각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것들은 화장실이다. 많은 빈 벽면은 눈에 띄지 않고 사용되지 않는다.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수건, r을 보관하기 위해 당신의 화장실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