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블로깅 혁명이 시장을 뒤흔들고 있습니다.여러분은 저 밖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시장을 뒤흔들고 있으며, 여러분은 무엇이 성공한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스타일의 이웃 웹사이트, 그리고 블로그 디자인에 관심을 갖는 연구 블로그 사이트들의 주요 블로그들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종류를 안다면, 그것은 진치가 될 것이다.

화장실은 어느 집에서나 중요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화장실의 상태는 당신의 세일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화장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화장실 설비를 점검하고 수리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다음으로는 일정하고 유동적인 창호 처리 가정용 장식을 개발하는 것이다. 실내 디자인에 빠르게 섞일 수 있는 창호 직물과 실내장식을 선택해야 한다.

부드러운 질감으로 소재를 선택하여 마음의 상태와 공간의 스타일을 상상하는 초대형 창호 위치를 만들 수 있도록 그 안에 있는 장치와 가구도 강조할 수 있다.

이제 학교에서 개인적으로 수업에 가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질 높은 등록금이나 다른 학생과 교직원들과의 접촉을 잃고 있다고 믿지 말라. 당신은 확실히 그렇지 않다. 당신은 훈련생들이 얻는 것과 같은 제품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은 웹을 통해 당신처럼 훈련생과 교사와 연락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대학이나 대학이 그들의 실내 장식 과정을 졸업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의 웹 페이지의 한 부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의 회사를 성취하도록 돕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리고 가능한 미래 사업 파트너

자리에 앉아 조리 영역의 요구사항이 어느 부분을 개선할지 의심할 여지 없이 결정하면,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비싼 것은 당신이 그 일을 완수하는데 드는 모든 비용을 결정하는 것을 포함했다.

하지만 실제로, 여러분과 나처럼, 매일 여러분과 나처럼 행동 절차에 의한 행동. 여러분의 공간을 위한 최고의 가구 조각을 찾고 그것을 사고, 발견하거나 놀라운 비용으로 생산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내가 말할 때 나를 생각해 보라 – 인내는 그것을 스스로 해야 한다.

  • 명시적으로, 실내 장식 목표를 보류하지 말라.

그리고 가정 내부 장식 일을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한 번에 한 방을 통할 것인가, 아니면 지금 한 두 개의 방만 할 것인가. 이것은 필수적인 선택이다. 그러니 시간을 내어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하라. 이 선택은 다음 단계의 방법, 무엇을, 언제를 지시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적어도 주제로 예약하는 방법을 구입하라. 최대 효율을 위해 집을 재설계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환상적인 가이드들이 있다.

사용 범위가 시작되기 전에 절차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일치 세트가 없다. 너무 단결하고 너무 둔하다!약간의 향신료에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들어간 플라스틱 등을 다시 한 번 섞어라. 당신은 무엇을 즐기는가? 공간에 더 많은 관심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을 혼합하십시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환경을 조성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은 다시 한번 인생의 시작과 같다. 누가 늙어 보이는 집으로 이사하고 싶어할까? 잠재 주택 구매자들은 새로운 집을 원하고 깔끔한 슬레이트는 그 인상을 만드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닳고 오래된 카운터 상의를 바꾸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인 구매자들의 창의력을 돕기 위해 당신의 테넌시의 잔여물을 제거하는 것이다.

여기 반짝이는 잡지와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지도를 받을 때에도 많은 사람들이 반칙으로 빠지는 함정과 함정을 어떻게 막을 것인가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세련되기 위해서는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면적이 더 똑똑해지도록 강요하고, 필요한 바닥 면적을 가지게 하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도 손에 쥐게 된다. 당 치약 신의 집을 업그레이드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핵심은 창조성이다.

어떤 디자인을 좋아하고 어떤 색상을 포함시키고 싶은지 이해하지 못하는 고객이 몇 명 있는데, 그래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간단한 방법은 옷장을 들여다보는 것이다. 당신은 개인들이 어떤 색에 끌리고 어떤 색에 편안함을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옷을 입고 있는 것만큼 당신의 집에서 편안해지고 싶다. 그래서 당신의 옷장을 들여다보고 당신이 포함시키고 싶은 색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집으로 들어가라. 믿을 수 없는 신발 한 세트나 믿을 수 없는 가방을 가지고, 그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켤레는 예술품이다. 이것들은 단지 그들의 화려함에 만족감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그러니 그것들을 중앙 무대로 만들어라.

인테리어 디자인을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기 위해, 창문을 다루는 데 필요한 몇 가지 조치가 있다.

당신은 삶을 최적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