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는 사람은 한 개인이 일년 내내 가질 수 있는 작고 매우 작은 도구다.

클릭기는 개인이 일년 내내 가질 수 있는 작고 매우 작은 도구다. 클릭하는 소리를 내는데, 훈련으로 개는 결국 보람 있는 노트로 식별될 것이다. 시작하려면 클릭을 해야 한다.

그들은 애완동물 공급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개 훈련 프로그램도 있다.

더 작고 덜 가능성이 있는 경비견을 더 큰 고정관념적인 경비견보다 얻는 것은 분명히 이점이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공간을 덜 수용할 뿐만 아니라, 아마도 깨끗한 집에 덜 부담을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의 어린 아이들 주변에서 더 안전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작은 개들은 해충과 설치류의 재산을 버릴 때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결국, 푸들이 귀엽거나!

개를 가르칠 때 인내심을 가져라. 비교에서 지속적으로 행동을 얻기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여러 번 반복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훈련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하면 경험이 좀 더 즐겁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서 부정적인 행동으로부터 개를 지속적으로 재집중해야 할 수도 있다.

훈련을 강화하고 통조림 생활 내내 새로운 명령을 계속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는다. 아무도 가르치는 것을 그만두어서는 안 된다.

클럽은 일반적으로 훈련 클럽에 나타날 때 선택되는 반의 개 수에 따라 한 명의 주요 강사와 조력자를 두어 세션을 볼 수 있는 동안 충분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효과적인 개 훈련에 포함된 첫 번째 과제는 애완동물에게 당신의 길을 오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이 훈련에서, 당신이 간식과 장난감에 관한 모든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또한 장난감을 흔들면서 당신의 이익에 도움이 되는 간식과 장난감을 사용할 수 있다.

일단 개가 당신이 장난감을 들고 흔드는 것을 보면, 당신의 애완동물은 당신에게 물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앉도록 가르칠 수 있지만 그것은 가르치는 것보다 조금 더 어렵다. 당신의 털북숭이 친구가 결국 당신의 것이 될 당신의 친구가 될 수 있도록 너무 자주 앉아서 개 요추를 부드럽게 누른다. 당신의 애완동물이 성공적인 모든 일을 할 때마다 점차적으로 당신의 애완동물이 앉아야 하는 시간을 늘려라.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술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부를 때 이름을 배우고 맨발 조깅에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알려지면 강아지에게 앉고 눕는 훈련을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은 개 주인이 간단한 진술로 시작할 때 강아지에게 앉는 것을 가르치기 시작한다.

일단 강아지가 이러한 간단한 명령을 숙달하면 주인은 더 복잡한 작업을 학자로 할 수 있다.
고양이분양
클리커 애완동물 훈련은 확실히 그렇다. 강아지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이것이 동물에게 좋은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기 때문이다(즉, 먹을 수 있는 간식, 장난감, 담배를 끊는다)

어떤 전문가나 전문 개 트레이너가 말해주듯이, 어떤 종류의 개들은 다양한 훈련 필요와 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아지가 제대로 훈련되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개 품종을 훈련시키는 전문 학교를 반드시 찾아야 한다.

우리가 어떤 종류의 경비견을 만드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먼저 경비견이 억제제로 작용하고 침입자들을 겁주어 쫓아낸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의 이빨의 크기, 모양, 크기가 정말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최고의 경비원들 중 몇몇은 작지만 도둑은 그들을 얻을 수 있을 만큼 가까이 가지도 못한다!

명령이나 또 다시 구두로 명령하는 것보다는, 그것은 단지 물리적인 몸짓과 함께 당신의 명령을 강화하기 위해, 약간 수화와 같은, 블라, 블라, 블라가 된다.

훈련 자체는 당신의 개를 당신의 집에 책임 있는 구성원을 불법화하도록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계나 규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그의 행동 훈련에 대한 영화 통제가 단지 집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그가 걷기 위해 공부될 때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강아지가 인간처럼 통제할 수 없다면, 개들은 좋은 매너를 배워야 한다.

개들은 어떤 주어진 장소에서든 어떤 상황에서 적절하게 행동하는 법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매번

나는 내 개들을 위해 큰 재산과 많은 땅을 얻는 것이 정말 행운이라고 느낀다. 내 집배원의 길이뿐만 아니라 내 집배원의 길이도 길 아래쪽에 있고 길 건너편을 사용하는 것이 내 개를 훈련시키는 데 가장 좋다!사실 그녀는 내 옆 진입로를 걸어간다. 우리는 멈춰서서 길을 건너기 전에 앉는다. 그녀는 내가 우편물을 정리하는 동안 앉아 있다.

그리고 나서야 우리는 등뼈를 걷는다. 이것은 유리를 반쯤 보는 것이다. 물론, 나는 내 자리를 얻기 위해 그 긴 산책을 싫어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그 안에서 특정한 개 훈련을 짜내기에 좋은 시간이다.

개들이 이런 행동에서 벗어나 훈련함으로써, 개인은 말 그대로 4천 7백만 건 이상의 개 공격 사례를 12개월 동안 유아들과 함께 하는 많은 공격 사례들을 구하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매우 충격적이다!이 희생자들의 17%는 긴급한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