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장소는 위치 공원이다

결혼식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장소는 위치 공원이다. 만약 당신이 훨씬 더 큰 도시에 거주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선택할 수 있는 공원이 몇 개 있고, 가장 좋은 의식을 위해 훨씬 더 좋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더 많은 방문객들을 가질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많은 공원들은 결혼하기에 확실히 아름다운 반민간 지역을 가지고 있다.

결혼행사는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가능성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붉은색은 중국과 함께 모든 이면에 있는 황무지 붉은색 웨딩드레스가 상징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선택이며, 아시아에서는 행복과 번영과 행운을 상징하며, 유럽에서는 힘과 열정, 정욕과 사랑의 상징이 아닌 붉은색은 여성에게 상징적인 관능과 양육의 자질로 간주된다. 빨간 가운은 그들의 선택이다; 이 가운들은 그들의 결혼식 날에 즐겁고 따뜻한 색으로 두드러지고 빨간 드레스를 입고 우아해 보인다.

계획 과정은 결혼이 얼마나 정교하게 될지를 지시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손님 명단은 당신의 계획을 세우는 것에 달려 있을 때 보고 싶은 요소다. 그것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기권하고 싶은 많은 비용에 걸리지 않도록 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이다.

결혼식을 얻기 위해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여러분이 참석하고 있는 결혼식에 모두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이 고급 스트리트 스토어에 들어가 많은 검은 맥시 드레스를 찾을 수 있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에게 멋진 옷일 수도 있지만, 확실히 결혼식에 적절한 색은 아닐 것이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멋진 흰색 옷을 찾을 수도 있다.

아니면 상아. 이것은 당신이 단지 언급되지 않은 모든 것을 언급한 신부나 신부 들러리들로 착각할 수 있는 환상적인 선택이 될 수 없다.

우리는 결혼식에 사진작가를 고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종종 그들이 사람들을 고용한 사람들을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할 때가 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의 판매업자들이 어떤 적절하고 기대되는 환자들을 충분히 검토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특히 우리가 그들을 고용하고, 돈을 지불하고, 그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은, 우리가 결국 이 사람들을 위해 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부활절, 발렌타인 데이,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할로윈, 할로윈과 같은 여러분 중 2명에게 중요한 여행을 선택하라. 연례 휴일 결혼식의 다른 특별한 날들은 여러분의 가족들을 하나로 모으기 위한 이상적인 시간이다. 테마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장식적인 결정을 조종하라.

여기 그랜드 레드 웨딩에 대한 꿈과 계획 1 다른 것 – 꽃, 턱시도, 케이크, 신부 가운에서 식탁보와 결혼 기념품과 같은 가장 작은 것들까지 모든 것을 그들의 적절한 장소에 넣어야 한다.

모든 것은 중요한 날을 위해 세심하게 계획되어야 한다.

판매업자로부터 위탁을 받으십시오. 위치와 날짜를 정한 직후, 당신은 모든 제빵사, DJ 또는 밴드, 사진작가, 플로리스트, 자동차 서비스, 웨딩 코디네이터로부터 확실한 약속을 받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구체적인 것을 알아낼 수 있다.

나중에, 목표는 이것들을 약속하는 것이다.플로워는 매력적인 웨딩 가이드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도매가치로 매력적인 꽃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약간의 예산 팁을 고수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것을 가장 낮은 비율로 직접 또는 알려진 꽃집으로 장식한다.

아시아 결혼은 2400년이 넘는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어서 관습이 눈에 띄게 바뀌었고, 전통은 내 시대의 흐름을 이용하면서 바뀌었다. 오늘날, 아시아에서는 결혼이 전통과 현대의 혼합이다. 장소, 장식, 몇 가지 전통, 좋은 것은 아시아인의 좋은 평판과 관련이 있을 결혼식에서 바뀌었다. 그렇지 않은 유일한 것 변화된 것은 풍부한 문화와 재미있는 전통이다. 모든 사람들이 아시아에서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을 즐긴다. 특히 인도와 파키스탄의 소중한 의식들

보통 성서는 STARO 홀에 있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로부터 큰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된다. 결혼식이 끝나는 장소는 상승된 플랫폼에 캐노피를 사용하여 팔랑킨 안에 봉안된다. 그리고 나서 아크핸드 경로(마스터 기도)는 보통 교부금으로 알려진 시크교 사제들을 통해 행해진다.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마무리된다. 결혼식 날 행사가 끝나면 특별한 커플은 성서로 이송된다. 신부는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을 입고 있다.

보통 신부 가운은 빨간색이고 결국 금색 실로 수놓는다. 몇몇 결혼식 드레스는 4천 달러까지 들 수 있다.

작은 결혼식을 원할 때 꽃값이 오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