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거래소의 역사에서 그들이 투자 선택을 돕기 위해 평균과 지수에 의존하는 것에 비해 그렇게 위험한 것은 없었다.

증권거래소 역사상 투자선택을 돕기 위해 평균과 지수에 의존하는 것에 대해 그렇게 위험한 위험은 없었다. 정말로 두 명의 금융가들은 단순히 이러한 평균의 공식화가 얼마나 복잡하고 의심스러운지에 대해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2010년에 128% 상승했던 S&P 500 지수에 대해 논평했다. 지수의 최고 주가가 1058% 상승했고 하위 실적은 234%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하락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바가지 중 하나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다. 이 사기극은 많은 값싼 주식을 사는 비윤리적인 주식 거래자들로 구성되어 있고, 그 후에 그들은 그 사업이 얼마나 훌륭하고 있는지에 대한 소문을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은 회사 주식의 비용을 잠시 들끓게 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그늘진 거래자들은 그 회사의 모든 주식을 자신도 모르는 구매자들에게 상당한 이익을 위해 팔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판 후에, 그들은 그 소동을 멈추게 될 것이고 주식의 비용은 폭락할 것이다

1929년 10월 24일 목요일, 걱정스러운 투자자들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공황 제의가 이루어졌다. 어찌된 일인지 많은 투자자들은 주식 붐이 지나치게 부풀려진 거품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에게 이용 가능한 가장 좋은 방법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주식을 매각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하지만 여러분이 미래에 어디로 가고 있는지 끊임없이 바라보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자신을 둘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이 실수로부터 발견하고 한 번만 우회전을 멈추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취하는 턴이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고, 당신의 연구를 훨씬 더 잘 하고 그 진행 후에,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트레이더가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실수로부터 계속해서 이익을 얻어야 한다.

바로 그때 당신은 모든 종류의 시장과 그들의 패턴을 마스터할 수 있다.

주식 시장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전형적인 경향들 중 하나, 항상 똑같은 구멍이나 함정에 빠지면서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아마추어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비디오 게임에서 훨씬 앞서 있는 트레이더들에게만 국한된다.

그 결과 모든 주식은 콘크리트 덩어리에 삽입된 서로 복제품이며, 그 이유로 모든 것이 함께 상승하고 하락해야 한다.

2010년 S & P 500에서 주식 시장의 표준은 128% 상승했다. 2010년 지수의 최고 실적 주식은 1058% 상승한 커밍스였다. 지수의 최악의 실적 주식은 Office Depot이었다. 234% 하락했다. 주식 시장이 12 상승하면 현재 전형적인 신념보다 더 어리석은 것은 없다. 8%가 모든 금융가들이 벌었던 돈인가요? 증권거래소에 대해 이상적이거나 특정 주식에 대해 옳다는 것이 더 필수적인 것은 무엇인가?

어떤 것이든, 어떤 금융가들에게는,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매우 긴장하고, 그들은 그들이 과거래를 할 때 대부분 또는 전부 시장에 있어야 한다고 가정하고, 여기서 약간의 헤어스타일을 하고, 거기서 약간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야 한다고 가정하는 방법에 의해, 어떤 금융가들에게는 매우 어렵다. 짧은 시간 안에, 만약 그들이 충분히 오래 한다면, 그들은 대머리 세콘을 끝장낸다. 장기적으로는 패턴추종이 보다 정확하고, 단기적으로는 일일시장 변동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는 능력이 일상적으로는 더 무작위적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합리적인 정도의 정밀도로 장기적으로는 주식의 효율성을 예측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주식지수 시장 패턴을 사용하여 투자까지 합치지만, 단기적으로는 총 투자까지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오늘 당신이 주식 거래소에 대해 전혀 모르는 미끄럼틀 바닥을 제시하고 TV를 CNBC에 켜서 그가 오늘 대다수의 투자자들의 수준에 해당하는 수준에서 거래를 시작하겠다고 말했다면, 그는 무엇을 알아야 하는가? 그가 해야 할 일은 ‘마음없이 무슨 일이 일어나든 사고, 무슨 일이 일어나든 무심코 파는 무리’와 함께 패턴 추적자가 되어 우르르 몰려드는 것 뿐이고, 그는 본능적으로 이 일을 할 것이다. 훈련할 필요도 없다. 영리한 독자는 이미 그 파장을 알아냈다. 내재가치와 주식율 사이의 더 높은 편차는 점점 더 적은 투자자들이 내재가치의 내재가치를 확립하기 위해 전혀 시도하지 않는 만큼, 실제로는 내재가치와 주식율 사이의 더 높은 편차가 그 영향을 알아차린다. 주식

주식시장을 해킹하는 방법을 이해할 때 모든 것을 종합하는 시스템이나 전략을 만들기 전에는 최적의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언제 매도할 것인지, 언제 매수할 것인지, 언제 손실 포지션, 트리거를 중단할 것인지, 그리고 가장 주목할 만한 매수로 구성된 계획.

나는 그 후 12년 동안 공부를 계속했다. 2000년에 나는 내 직업에서 큰 돈을 벌고 있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고, 마진에 강하게 주식을 샀다. 시장이 최고조에 달한 직후 나는 6천 달러를 잃었다. 내 계좌에 있는 모든 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