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규율은 때리거나 가혹한 처벌로 돌아간다.

좋은 규율은 때리거나 가혹한 처벌로 돌아가지 않는다. 대신에 그것은 아이가 하는 호의적인 일에 더 초점을 맞추고 차분한 방법으로 나쁜 일을 처리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부모지원단체에 가입하면 다른 부모와 상담하고, 서로 이득을 보고, 서로 지원하며, 서로 자원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온라인을 보거나 지역아동지원센터, 가족서비스회사 또는 마을사회서비스회사에 전화하여 자원을 찾도록 한다.

따라서 자녀를 양육하는 데 있어 당신이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고 믿습니다.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새로운 시나리오에 적응하여 훌륭한 양육의 열쇠 중 하나는 자녀가 제시하는 다양한 도전에 잘 적응하고 그렇게 하는 동안 발생하는 오류로 인해 얻는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자기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기를 바란다. 때때로, 아이들은 실수를 하거나, 부끄러운 일을 하거나, 훌륭하지 않은 일을 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품위 있게 대해야 한다.

우리는 아이들이 잘못된 굴욕으로부터 옳게 가르치고, 아이들이 상처받는 감정을 다루도록 가르치는 것처럼 우리는 그들을 품위 있게 대해야 한다.

우리의 징계 전술에서 우리의 주된 초점은 그들이 스스로를 당황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그들의 자신감과 자존심을 완전히 해칠 수 있다.

수치스러운 행동을 징계할 때, 나는 그들을 완전히 해칠 수 있다.

개인 프라이버시와 기밀성을 이용하다

해결책을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며, 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가족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건전한 판단 육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권장 서비스를 만들 수 있다.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동정심이 있으라고 가르치라. 그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억압, 구별, 다양성에 대해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관대하게 가르치라. 그들에게 받아들이고, 주고 주는 것에 대해 가르치라. 그리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은 그들이 전체 다른 사람이나 사물에 미치는 영향으로 무엇을 하는지 가르쳐라.

아이들에게 배려하고 다른 사람들을 감사하도록 가르치는 것. 단순히 당신이 배려하는 것을 드러내는 것은 그들에게 즉시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나는 아이들이 무례하게 보일 때, 그들은 자신을 감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나는 우리 모두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무시하고 비난했던 시나리오를 기억할 수 있다.

그것은 아이들에게도 마찬가지고 그들은 관행을 형성할 수 있다.

그리고 훌륭함) 극도로 쉽고 빠르게

이러한 양육방식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그것은 모두 연결에 관한 것이며, 양육과정에서 아이를 포함하여 당신의 아이는 인생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뛰어난 연령적 판단을 하기 위해 연결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그들이 속해 있다고 느끼고, 그들의 삶에 상당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 싸움에 대한 요구는 없다. 가정 분위기는 편안하고 조직화된 아이들은 의사결정 과정의 일부를 느끼고, 협력을 단순하게 만든다. 그들은 자기 통제, 의무를 배운다. 그리고 우리가 여기서 성취하는 것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존경에 기반을 둔 부모 관계인데, 이것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 아동 복지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 당신은 훈육해. 그래,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아이가 좋아하지 않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

그리고 그 결정을 해야 한다.

그래, 당신은 종종 아이가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거나, 반항할 때 바람직하지 않은 반향을 강요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어떤 행동이든 당신은 아이들의 행복을 염두에 두고 테이크업을 끝낸다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훌륭한 양육은 확실히 헌신적인 헌신을 필요로 하고 열정은 우리 아이들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되며 그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한다.

처음에 헌신하는 것은 많은 희생을 필요로 한다.

엄마와 아빠로서, 우리는 우리의 시간과 개인의 많은 삶을 타협할 필요가 있다.

한 가지 훌륭한 양육 능력은 용서와 수용 능력이다. 때때로, 어떤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 대한 극단적인 불만과 악화 때문에, 단지 포기한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많이 요구할 때, 아무도 그들을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을 때, 그들이 보기에 나쁜 순간들, 부모들은 여전히 용서와 승인의 주된 원천이다. 자연적으로 그것은 불편함 때문에 시간이 필요하지만 사랑은 결코 사라지지 않아야 한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현재의 육아 기술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엄마와 아빠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말에서 다른 엄마와 아빠들의 의견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엄마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그 방법, 당신은 기술 효율을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정의 – 리더십 엄마와 아빠는 아이가 원하는 것에 근거하거나 느끼는 것이 아니라 가정과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린다. 그들은 자신을 묘사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아이들과 논쟁에 휘말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