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 그리지오 – 확실히 일반적인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피노 그리지오 – 확실히 일반적인 이탈리아 백포도주 이 와인은 멜론이나 배나 감귤류라고 불리는 비단 같은 매끄러운 맛을 사용함으로써 산성이다.

실제로 코를 아끼고 편안하게 지칠 수 있도록 주의하라. 인간은 수만 가지의 향기를 구별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우리가 매일 마주치는 향기나 적어도 보통 접할 수 있는 향기까지 식별하기 어렵다. 정향을 위한 계피 스틱 향기를 아십니까? 익은 살구에 혁신적인 새 딸기의 향기?

줄기가 좋은 와인 잔을 선택하라. 다른 한편으로는 스템웨어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당신이 알고 있는 그런 실용적인 목적을 제공한다.

와인 잔의 줄기는 유리를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그렇다, 맞다!와인의 온도가 중요하고, 그릇을 잡으면(와인이 있는 곳) 손의 따뜻함이 온도를 바꾸는 와인을 따뜻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와인의 즐거움은 지금, 와인이 너무 시원하다면, 그릇에 손을 넣고 부드럽게 휘저어라. 손의 따뜻함이 온도를 빠르게 결합할 것이다. 그러니 훨씬 더 즐길 준비를 하라.

이제 항상 유리와 코를 연결하고 깊은 SNIFF를 취하라. 상상력과 후각과 맛이 날뛰게 하라. 무엇을 감지하는가? 다시 말하지만, 만약 당신이 와인 냄새를 맡음으로써 당신은 미래의 시음에 대한 기억을 훈련시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와인 시음이 당신의 인식을 제한할 수 있고 다른 회사와도 연관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향수집을 떠날 것을 제안한다.

와인을 맛보기 위해서는 단지 열린 마음으로 배울 필요가 없고 배울 의향이 있어야 한다.

와인의 향기는 일반적으로 자연에서 우리 주위에 있으며, 따라서 친숙하다: 나무, 커피, 바닐라, 초콜릿, 허브, 버터스코치, 풀과 과일, 레몬, 블랙베리, 산딸기, 딸기, 사과, 사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냄새를 맡는다면, 당신은 보통 정확하다. 그래서 고급 학위는 거의 필요하지 않다. 당신이 실제로 발견하고 있는 단어로 묘사한 직후에 인식하는 것은 약간의 연습과 함께 온다.

평균적으로, 빨강 또는 흰색 테이블 와인 1온스는 약 24중량을 포함하고 있다.

즉, 빨강 또는 흰색 테이블 와인 5온스는 약 120칼로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부분의 크기 안에 보통 쏟아지는 이 부분들 안에, 당신은 실제로 약 100에서 200칼로리의 와인을 마시고 있을 수 있다.

겨우 한 창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와인 한 잔에 멈추는가? 몇몇 사람들이 그들의 식사에 액체 칼로리와 관련된 상당한 양의 칼로리를 와인 형태로 넣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냉동 음료 기계 : 냉동 음료 기계를 사용하면 샘플링이 훨씬 쉬워질 수 있지만 (장소가 허용할 때 발전기를 전기에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 있을 수 있음) 냉동 음료 기계는 소중하고 무겁지만 샘플링이 훨씬 쉽고 강력한 일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중 싱크 시스템 및 핸드 세탁 싱크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보건부에 확인하십시오. 이 과정의 그들은 보통 여기에 플라스틱 통 세 개를 사용하고 이글루 음료 디스펜서를 손으로 씻는 수도꼭지를 사용하여 사용하게 할 것이다. 마지막 단계는 당신이 실제 와인이 큰 플라스틱을 만들 수 있는지 아니면 SPIT를 만들 수 있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물론, 삼키기 위해 컵을 버리는 것은 즐거움이지만, 혼란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 몇 가지 종류의 와인을 맛볼 계획이라면, 당신은 뱉어야 한다.

당신의 입맛이 나는 이유는 당신이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다른 와인의 맛을 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취기가 있을 수 있다.

어떤 샬레네지는 당신이 누가 책임감 있게 음료를 만드는지와 연관시켜야 할 기회를 보여준다.

피노 그리지오 – 바비큐 인기 이탈리아산 화이트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이 와인은 멜론이나 배 또는 감귤 맛으로 묘사되는 비단 같은 매끄러운 맛을 사용하여 산성이다.

많은 주에서 당신은 주류 인증 없이는 어떤 술의 무료 사례도 줄 수 없다. 그러므로 당신은 비알코올 와인을 샘플링할 수 있다.

보통 당신은 지역 슈퍼 관심 지역에서 비알코올 와인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이웃 도서관 와인 컨설턴트에게 확인해 보라. 그들은 훨씬 더 싼 가격에 당신의 케이스에서 그것을 판다.

적포도주용 볼모양의 넓은 안경을 선택하라. 적포도주를 많이 사용하려면, 그것을 필요로 하고, 적포도주가 냄새에 효율적이어야 하는 모든 향기를 포착하기 위해 와인 유리 안에 더 큰 구멍을 내고 싶다. 와인은 경험상 다양한 부분이다. 오래된 적포도주 강남유흥 를 사용하여 그들의 복잡한 향기를 포착할 수 있는 가능한 넓은 그릇을 사용하여 적포도주는 보통 노화되지 않아야 한다.

큰 와인잔에 담겨 제공되지만, 오프닝은 다소 작거나 좁을 수 있다.

큰 안경을 쓴 저녁식사와 함께 제공하라. 당신의 손님들은 당신의 안경을 끼고 많은 와인을 마실 것이라고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