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의 구별은 “ex fanic attack patterner”가 될 것이다. 심지어 전류조차도 사실 꽤 간단하다.

어떤 사람의 구별은 전 공황 발작 환자일 것이다. 심지어 전류조차도 사실 꽤 간단하다. 만약 당신이 사람이 쉽게 극복할 수 있는 장벽을 넘어선다면, 당신은 더 이상 공황 발작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비결은 당신이 받아들이는 보충이다. 공격이 끝날 것이라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그것은 당신이 최면 공황 장애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기술일 것이다. 보통 전략은 그들을 멀리하는 방아쇠에서 당신이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방아쇠를 식별하고, 계획을 세우고, 궁극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그들이 기능할 계획을 기다리는 것이다.

공황장애가 얼마나 나쁜지, 진실은 해칠 수 없다. 당신은 체격과 마음이 비명을 지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아니면 당신의 도약이 거대한 수렁에 2피트 떨어진 대신 당신의 도약이 될 수도 있다.

그것은 올바른 지침으로 최적의 방법을 할 때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뒤로 하고 있다!

그래, 전에도 들어봤지만, 계속 썼을지도 몰라? 아니, 정말, 그렇지? 만약 여러분이 인지한다면, 여러분의 경험에서 공황 발작이나 가벼운 극심한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여러분의 호흡은 얕아진다. 그것은 단지 몇 분만 멈출 수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부대가 더 많은 공격을 받는 이유가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일단 공황 발작을 일으켰을 때, 많은 희생자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복적인 공격을 받게 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이유는 불안/공황 또는 불안 공격이 너무 끔찍해서 당신의 정신 속에 두려움의 흔적을 남기기 때문이다; 또 다른 정지를 가질까 하는 걱정 그리고 다른 공격을 촉발시키는 또 다른 공황 발작에 대한 바로 이 두려움. 두려움은 강력한 정서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자기 충족 예언이다.

불안장애와 불안을 인정하고 그에 동조하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소지품이다. 불안장애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그렇지 않은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하는 거 아냐?

불안장애는 통제불능으로 경험할 수 있고 의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회복의 기술에 따른 초기 단계는 우울증 분리 불안의 유형이 증가하거나 어린 아이가 가까운 사람과 떨어져 있는 것에 대한 비합리적인 두려움으로 수용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의 아내 분리 불안은 다른 가족과 함께 하룻밤을 지내면서 아동 가족 아래 있는 것과 같은 불안 공격을 유발하는 더 넓은 상황을 포함한다.

그 이유 분리불안은 또한 알려지지 않았고, 그것과 관련된 증상들은 학교 공황과 매우 비슷하다.

코로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쉬어라. 배에 손을 얹은 채 횡격막으로 깊이 숨을 들이쉬면서 팽창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

나는 단지 공격의 증상들 중 몇 가지를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함 또는 얼얼한 느낌, 뜨겁거나 차가운 빠른 섬광을 포함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하나의 예시 공격이 연속적인 면에 대해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그것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공황장애나 불안장애를 첫 공황발작으로 발전시켰다면, 당신은 공황파괴를 치료하는 것이 긴장장애의 잘 알려진 치료법이라는 전문적인 도움을 발견해야 할 것이다. 심리치료는 공격을 일으키는 감정적 감정을 찾아내고 그 감정으로부터 완전히 해방되도록 돕는 것이다. 공황과 불안 발작을 치료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사고 과정과 행동을 재프로그래밍하여 장애를 멈추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인지 행동 치료다.

공황발작을 겪은 사람에 더하여 현재의 사람에 대한 구별은,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극복할 수 있는 장벽을 넘어선다면, 여러분은 더 이상 불안 발작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공황 발작을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하다고 강조해 왔다. 그렇게 하면 그것이 필요하고, 따라서 어떤 해악도 당신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므로 그것은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그들과 싸우는 것은 두려움과 관련된 당신의 연관성을 증가시키고 거대한 수준에 대항하기 위해 공황 발작과 불안 공격을 허용할 뿐이다. 공황 발작은 불쾌하지만, 공황 발작을 타는 것으로 생명이 위협적이지 않거나 세계의 결론이 아니라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시작하라. 공황 발작을 타면, 당신은 공황 발작을 줄이게 된다. 겁줄 힘

패닉 발작을 다루는 배리의 자연스러운 접근은 몇몇 정신 건강 전문가들조차 그 생각을 칭찬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이것은 당신이 공격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전적으로 의존할 당신의 불안을 사용하는 다른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멈추기를 원하는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그곳에 의존하게 하는 약이 아니다.

그래, 전에도 들어봤지만, 꾸준히 완성한 사람 있어? 아니, 쇼핑객 있어? 만약 여러분이 알아차린다면, 여러분의 경험에서 사회적 불안이나 가벼운 혹은 극단적인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여러분의 호흡은 얕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