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운동의 교과과정이 그 요인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학교운동의 교과과정은 그 요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자신이 되고자 하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은 훈련용 가드 캐닌을 위한 기술, 수업, 모듈을 평가할 시간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 사이의 사교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을 포함할 만큼 충분히 포괄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동시에 여러분의 가족 개에게 혼란을 야기할 수는 없었다.

일단 모든 사람이 탑승하면, 시작 시간을 알려준다. 개는 명령을 받고 명령이 따라오자마자 클릭기와 함께 매력적인 코멘트를 받는다. 예를 들어 피도가 앉으라고 하면 말이다!그가 앉는 대로 클릭을 하고, 말소리를 칭찬하는 것은 명령이 주저 없이 따라올 때까지 다른 운동 시간에 계속 연습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행동을 찾고 있을 때, 다른 상황 주인들은 씹는 것과 공격성이 가장 흔한 것 중 하나라는 것을 안다. 어떤 개들은 또한 그들의 흥분을 보여주기 위해 가구 위에 서거나 사람들을 선호한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바람직한 절차가 아니다.

참고 :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만하는 것이 아닙니다. 가정의 규칙은 일정해야 합니다.한 사람이 강아지 또는 개를 침대 또는 소파에 놓아두고 규칙이 가구에 애완동물이 아닌 경우 동물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쉐이크-더-캔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 이것을 하기 위해, 깨끗한 의자 음료수 캔 안에 동전을 넣고 다음을 제대로 봉인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가 잘못 행동하는 것을 볼 때, 음료수 캔을 흔들어라. 이것은 당신의 개를 놀라게 할 것이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많은 사람들에게 불복종하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그의 행동이 계속되는 것을 멈출 것이다. 그 특정한 행동들은 단지 음료수를 흔들기 위해 견딜 수 없는 곰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여러 번 흔들면 개가 둔감해질 수 있다.

말에게 홀터의 목적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실제 최고 홀터 개 훈련 끈은 개를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개를 옆으로 돌리도록 설계되어 있다.

개들은 이런 종류의 칼라에 빨리 적응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1가지 종류로 부상의 발생이 가장 적다.

이러한 나쁜 기술들을 수정하면서 미루고 싶은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들을 계속 고려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개는 그것들이 완벽하게 미세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실제 경계는 설정되는 경향이 있고, 주인이 행동으로 1분 정도 보상을 받고 그 다음은 무시될 때마다 그들이 해야 할 확신이 없는 상품으로 발전해야 한다.

하고 있다

이제, 여러분이 개 목에 끈을 매는 것을 피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개 하네스를 구입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이 하네스는 개 목줄을 부착할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은 개를 괴롭히는 정보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경향이 있는 개 목걸이를 사야 한다.

어떤 것은 애완동물이 어떻게 방황하고 사라지는지 불행한 경우에 필수적이다. 당신의 애완동물이 가지고 다닐 훈련에 적절한 개 목걸이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가지고 다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개가 끈을 매는 것에 순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대신 개 마구를 선택하라.

개 주인들이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이 있다.

이 일들은 개 훈련이 더 쉬워질 수 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당신이 행동을 찾고 있을 때, 주인들이 씹는 것과 공격성으로 고통받는 다른 문제들은 가장 널리 퍼진 개들 중 하나이다. 가구 위에 서 있거나 흥분을 나타내기 위해 사람들이 뛰어오르기 위해서도 이런 것들은 바람직한 행동들이 아니다.

클릭 훈련은 단순히 뚜렷한 클릭 소리를 표적 동작과 연관시키는 것이다. 클릭 소리는 당신이 원하는 동기 행동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급적이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치료 시작이다.

당신이 개를 위해 끈을 처음 매었을 때, 그가 실제로 통제된 상태에 있고 완전히 광란의 상태에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더 강력하고 건강할 때, 그가 통제될 때, 그는 고양이입양 당신이 끈을 매는 동안 그를 앉히도록 하라. 그가 걷는 동안 당신의 명령을 훨씬 더 잘 들을 가능성이 더 높아 보일 것이다.

만약 개가 잘못 행동할 수 있는 방에 거주한다면, 아마도 후자의 선택이 당신에게 유익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종종 이웃 사람들이 종종 이웃에서 개를 얻는 아이디어에 수용하는지 여부를 측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이 사람들에게 물어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심지어 이웃에 대한 가장 많은 이해조차도 개가 짖는 것에 짜증을 낼 수 있다.

특히 모든 사람들에게 아무 이유 없이 정기적으로 일어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