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곧 차고를 내려다보기 위해 그들의 집을 위한 모든 외부 문에 집중하는데 그의 모든 시간을 보냈다.

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차고를 내려다보기 위해 집의 모든 외부 문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낸 직후, 차고에 대한 잠금이 안전해지도록 하라. 이 안에서 보안 코드를 독특하게 만들고, 도둑이 당신의 차고 문 키패드에 코드를 단순히 입력하고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거주지는 역사상 가장 쉬운 목표다.

자동 조경 조명이 건물, 데드볼트, 창가 트랙의 다웰 및 이웃 감시 시스템에 켜지는 동안 알람을 단계와 결합하면 가정 보안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텍사스 주 휴스턴에서 강도 사건이 (비폭력 절도 사건)로 보일 때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3,599 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고 2010년 1만 3,766 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습니다. 휴스턴 경찰청이 제공한 가장 최근의 자료에 따르면 2011년 6월에 2,226 건의 강도가 있었고, 2011년 5월 – 2,419 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고, 2011년 4월 – 2,111 건의 강도 사건이 계속 발생하면, 휴스턴의 2011년 강도율은 2010년보다 높을 것이다.

내 휴대폰 모니터링은 가장 좋은 유형의 모니터링이다. 유선전화는 어떤 능숙한 사기꾼도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판 안에 위치하여 비활성화하기 위해 침입자가 집 안에 있어야 할 수도 있다.

같은 순간에 경보가 이미 울리게 될 것이다. 최근 유선전화 접속이 고정된 동안 휴대폰은 당신의 부품으로부터 완전히 멀리 떨어져 있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 안에서 부서지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러한 은신처를 사용한다.

그 자리에 주택 보안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이 당신을 더 표적으로 삼게 하고, 특히 지역의 다른 집들은 적절한 방법을 이용한다.

이웃들이 그들의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당신의 집은 매일 아침 범죄자들에게 달라붙을 것이다. 범죄자들은 그 지역의 다른 집들에 대한 당신의 집을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

집 주변 조명의 수를 늘려라. 나는 방금 모션 센서 홍수등을 설치했다. 충분한 빛이 있는지 확인한다.

(특히 누군가가 걸어올 때 예기치 않게 더 뜨거워진다) 사기꾼들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새로운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들어가기 전에 집에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울타리를 잠그고 있는가? 무거운 패스너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습관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시간 동안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해라.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척추 마당에 보관하고, 자물쇠는 그 물건들이 완전히 권리를 없애지는 못하겠지만, 도둑맞을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보안 시스템은 또한 개인이 내부를 깨뜨리는 것을 좋아하는 집에 보호 기능을 추가한다.

경보가 자동으로 울리고, 전력을 감시하는 보안 회사에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도달할 수 있다면, 긴급 직원들은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다는 경고를 받는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보안 경보가 있는 시간을 대폭 줄이고, 그들이 궁지에 몰릴 가능성을 높인다.

모든 사람은 집에 대한 일종의 경보 시스템을 가져야 한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측정과 시스템 유형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누군가가 설치했을지도 모르는 시스템에 대한 비용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주변 환경을 주의 깊게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이 나무와 덤불이 더 좋은 것이라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을 알게 된다. 결국, 이런 종류의 침입자들은 외부에서 상속전문변호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기 어렵게 된다. 이것이 어느 정도 유지되는 동안,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자신을 숨길 집을 준다. 당신은 만족한 매체를 찾아야 한다.

사람이 편안할 만큼 충분히 커버를 해야 하지만, 그렇게 많이 침입하지는 않는다. 네 개인 집을 스토킹할 때 숨어야 할 곳이 있어

더 많은 가정 보안을 위해 도둑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볼 때,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시스템을 얻기 위해 쇼핑하는 것이 좋을 수 있고 당신의 재정 가격은 기능과 모니터링 패키지에 의존하는 시스템에 대해 1억 달러에서 1억 2천만 달러 또는 그 이상까지 다양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예산 내에 맞지 않는다면, 눈에 띄게 표시된 경보나 숨겨진 카메라 표지판은 도둑들을 방해할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지 않음

보안 계층이 본질적으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보안의 물리적 계층에 관한 몇 가지가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좋은 예는 종종 죽은 안전이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 게시물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도난 경보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남자가 당신의 행동 내에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