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수행은 나막신을 멈추는 많은 일들을 한다.

거짓!화장실에서 나막신은 주로 비누 찌꺼기, 머리카락, 기름에 의해 발생한다.

싱크대에 물건을 내려놓고 싱크대에 뜨거운 물을 정기적으로 내려 쌓아 쌓아올리면 나막신이 감소해야 한다.

또 다른 일반적인 배관 문제는 달리기 화장실이다. 달리기 화장실을 잘 돌볼 수 있는 어떤 수준도 취하기 전에, 단지 소비자에게 무엇이 그것을 야기시켰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매우 쉽게 진단할 수 있다.

식물 이 중 하나는 당신의 각각의 달리기 화장실의 더 많은 문제인 밸브다. 그것은 화장실이 작동하지 않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화장실이 작동하게 하는 것이다.

난방 및 배수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배관 시스템은 손상이 확대되지 않고 전체 배관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도록 특별하게 처리하고자하는 수많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누출은 전체 시스템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Hho 부스터는 진단되지 않고 비싼 수리 작업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배관을 하는 것은 월급의 일부를 확실히 먹는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인 수리를 요구하는 배관의 어떤 부분을 알아차렸다면, 당신이 그 품목을 대체하는 것을 고려할 때가 되었다. 투자 현명하게 돈을 쓰고 수리를 위해 반복적인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보다 잘 작동하는 설비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새로운 화장실에는 부유 시스템이 없습니다. 대신 수압에 대한 민감도를 사용하는 동안 메커니즘이 작동합니다. 수세 후에 탱크는 탱크에 새로운 물이 필요하다는 것을 감지하고 리필 용액에서 정확한 압력 지점을 누른 후 언제 멈춰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배관 수리 배관: 싱크대와 화장실 근처에 위치한 배관은 누출, 빈번한 동결 및 시끄러운 덜컹거리는 소음에 제공되며, 누출을 막기 위해 배관 패치 공급 물 망치나 배관의 시끄러운 배관 소음을 통해 배관의 섹션을 교체할 수 있다.

배관 공기 캠버에서 나오는 배관 공기 캠버에서 물이 잠기는 챔버 뒤쪽의 수원을 차단하십시오. 이제 수도관을 돌려라. 열어서 완전히 물기를 빼도록 두세요

화장실 수리: 아마도 집에서 매우 건전한 고정장치 중 하나는 불행하게도 꽤 많은 배관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는 화장실일 것이다. 일반적인 배관 수리 중 일부는 화장실 좌석을 교체하거나, 막힌 화장실을 청소하거나, 화장실 탱크에 문제가 있다.

당신의 일을 바꾸기 위해 당신의 일은 경첩의 견과류를 제거하고 좌석에 있는 양중을 들어올리는 것이다. 새 화장실 좌석과 나사를 견과류 위치에서 청소하고, 화장실이 물에 잠기지 않으면 견과류로 옮겨라. 탱크의 수위뿐만 아니라 배수구로부터의 막힘용

중고 부품을 사용할 수 있다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할인 부산누수 배관 공급품을 찾을 수 있지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부품이 유능하게 재사용될 수는 없지만, 사용량은 일정하게 절약하고, 다른 용도를 사용하여 코너를 자를 수 있다.

이것은 현재 어느 누구에게나 재정에 대한 배관 작업을 직접 사려고 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실제 사용 부품을 확인했을 때에도 사람이 실제 사용 부품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다. 당신은 할인을 찾고 있었다. 차가운 배관은 별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차가운 물을 얻기 위해 뜨거운 배관을 숙청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이미 차갑고 많은 이야기다.

내부적으로 변기가 새는지 알아내려면, 몇 방울의 식용 색소를 탱크에 넣고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그릇에 식용 색소를 체크해라. 만약 당신이 그곳에서 색칠을 배운다면, 당신은 정말로 손에 내부 누출이 있다.

  • 배관 전문가에게 전화할 시간이다.

가장 간단한 해결책은 커버를 제거하고 머리카락과 파편을 제거하기 위해 고정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팝업 커버는 한 번 쾅 하는 소리를 내며 부착되었기 때문에 충분히 쉬울 수 있다.

냉동수는 가정배관 손상의 원인이다. 가정배관 구성 요소에서 고체 상태로 이동할 때 물이 9% 부풀어 오르기 때문에 배관 수리는 얼음으로 확장된 물에 의해 필요하며, 이러한 이유로 주택 소유자들은 경질되기 전에 달리기를 멈추고 물 시스템을 배수해야 한다.

만약 기존의 하수구와 수도관의 심각한 이동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배관공을 고용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더 많은 비용이 될 것이다. 새로운 조각들은 모두 오래된 것과 같은 위치에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 비용을 피해야 한다.

바로 이 공간에 의존해야 한다.

또 다른 일반적인 배관 문제는 달리기 화장실이다. 그것은 매우 쉽게 고칠 수 있는 문제로 간주된다. 당신이 좋은 달리기 화장실을 취하는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당신은 단지 그것을 1차적으로 야기시켰을 뿐이다. 당신은 그것을 쉽게 진단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쉽게 진단할 수 있다.

화장실을 운영하는 더 일반적인 문제들 중 하나는 적합하지 않은 밸브다. 그것은 화장실을 동력으로 만든다.

배관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작업을 남기고 싶지 않은 모든 재료를 취소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안전상의 이유로 배관 공급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물품 목록을 작성할 수 있으며, 교체해야 할 부품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작업이 중단되도록 보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