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이것은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다. 만약 누군가가 지금부터 30일 이내에 유효한 날짜를 얻을 수 없다면, 왜 신청 후 가장 좋은 다음날의 유효 날짜를 인용할 수 있을까?

매일의 기간은 10년, 15년, 25년, 30년의 증분으로 제공되며, 그 기간 동안 보험료는 동일하게 유지된다. 보험사는 보험료를 지불하는 시간에 대해 당신의 정책을 취소할 수 없다.

그 정보가 당신에게 무엇을 보여주나요? 간단하다 – 이미 보험에 가입되어 있을 때에도 실제로 건강보험을 가입하는 미국인은 거의 없다. 하지만 어떤 사람이 직장을 떠날 것인가? 의료비, 보험료 보험료, 정확히 어떻게 COBRA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믿을 때가 아닌가?

여러분의 몸무게는 여러분이 건강 정책에 얼마나 투자하는지를 보여주는 큰 요인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체중을 감량할 뿐만 아니라 그들 스스로도 더 건강해 보이고 느낄 수 있도록 쉬운 방법을 적용한다.

간단히 정크 푸드 장소에서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먹는 것을 중단하라. 여러분은 패스트푸드 버거와 감자튀김 식사에 있는 지방의 양과 칼로리의 수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테이크아웃을 잘라서 건강 프리미엄과 관련된 것을 잘라라!

건강 상태에 관한 모든 의료 기록을 제출하지 않고 자신의 말도 피할 수 없는 사실을 만들어라. 왜냐하면 보험회사에 잘못 알려지면 가장 끔찍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경우든 당신은 어떤 경우에도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또한 보험의 관점에서도 좋지만, 존재의 관점에서도 좋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건강과 관련하여 어디에 서 있는지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일을 하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이러한 보장은 우리 생활에서 어떤 불상사가 발생할 경우 우리 가족과 우리 가족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대부분의 생명보험은 기간생명보험이다. 그러나 그것은 보통 복잡하다. 요컨대, 일정 기간 동안 사망보호를 위한 허가는 단지 당신의 보험 제공자가 당신의 보험을 받아들이는 선호된 방법은 단지 그들에게 질문하고 확인되는 것이다. 기억하라, 당신은 계약된 비율을 얻지 못할 것이다. 네트워크에 렛점프 있는 것 같습니다

보험회사들은 최근 흡연이 얼마나 오래 일어나는지 쉽게 알 수 있는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5년간 니코틴 남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발 샘플과 기타 검사 설계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보험 건강검진을 불과 몇 초 앞두고 담배를 삼가는 것은 간단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생명이 소중하기 때문에 가격이 없다고 믿게 되었다. 누군가와 함께 와서 몇 년 전에 시작했던 것은 우리의 삶이 아니라 우리의 건강에 대가를 치른다는 것을 변화시켰다. 의료기관들은 희소소득과 고객이 쇠퇴할 때까지 당신이 어떤 대가를 치를지 결정하기 때문에 나는 현대 대부분의 것과 마찬가지로 의료비가 초과될 때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의료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건강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건강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정기적으로 비용을 부담하는 상한선이 존재하지 않는 한 사회에 비용을 증가시킬 것이다.

우선, 내가 단지 당신이 나와 같은 입장에 있기를 바라는 사람을 할인 처방전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해두겠다. 그것은 어떤 싸고 열등한 품질의 약품을 의미하지 않는다. 어떤 나라에서는 발음조차 하지 않을 수도 있다.

사실, 당신이 국가 약국에서 가격표에서 엄청난 수준의 돈을 인출하기 위해 할인된 처방전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진심이다. 월마트와 타겟 약국들. 따라서 내 임기 생명보험 할인 처방전

자동차 보험 제공업체는 이러한 제품을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하는지 측정할 수 있는 수단이 있다.

즉, 동일한 보험 제품이 이 다른 제공업체의 매우 다른 가격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많은 가격 차이가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것에서 가장 낮은 것까지 약 400달러 밖에 되지 않는다. 궁극적인 경우 그 격차는 1,000달러에 육박할 수 있다.

이러한 보장은 우리에게 어떤 불상사가 발생할 경우 우리의 배우자와 자녀와 가족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당신은 언제 일어날지 결코 알지 못한다.

이런 종류의 생명보험 적용의 대부분은 임기명이다. 이해하기 쉽지만, 마찬가지로 복잡하다. 간단히 말해서, 일정 기간 동안 사망 보호를 허용한다(또는 임기).

대부분의 보험사들은 당신의 보험에 사고 용서 부록을 추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사고를 일으킨다면, 그들은 당신의 완벽한 목록을 삭제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6개의 별들로 평가된다면, 그들은 당신을 오래 전에 당신을 0개의 별들로 설정하기 보다는 별들로 끌어내릴 수 있다.

당신의 보험 비용이 그 사건에서 오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사고 용서는 매우 합리적인 수수료를 사용하여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