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불의 안전한 방식

인터넷을 통한 안전한 결제 쇼핑은 일반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위험할 수 있다.

그 반대쪽에 있는 은행 계좌에 부착되어 있기 때문이다.앞으로 선불 신용카드는 은행 정보를 공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훨씬 안전하다.

대부분의 카드에 대한 신청서를 발급받으려면 좋은 신용점수를 가져야 한다.

신용등급이 우수하면 신청서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괜찮거나 평균적인 신용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신청서도 쉽게 허가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점수가 나쁘다면, 당신은 단지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상황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이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는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현재 상황에서 승인할 사람과 카드를 받을 기회를 줄일 뿐이다.

편의를 다시 로드하는 것 그리고 선불 신용카드의 마지막 특징은 편의를 다시 로드하는 것이다. 물론, 왜 현금을 로드하기가 극도로 어려운 카드를 선택했을까? 시장에서 가장 좋은 카드는 수많은 재장전 파트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그레이트 카드가 필요할 때 그들의 계좌에 현금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식료품점과 약국 체인점뿐만 아니라 월마트, K마트, 타겟과 같은 주요 소매상들을 통해 다시 장전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다시 선불 요금 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고객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자문해 보아야 한다.

당신의 업무 라인의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가? 고객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추가 구매를 포기할 용의가 있는가?

선불 신용카드는 기본적으로 전형적인 신용카드나 요금 카드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그렇게 이름이 붙여진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선불카드로는 신용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써야 한다; 반대로 작동하는 전형적인 요금 카드와는 달리, 비록 꽤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불카드를 일반적인 요금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선호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당신을 안으로 보내기까지는 갈 수 없다. 빚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고, 예금한 금액까지만 그 계좌에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출을 과소비하거나 지출을 통제하고 싶다면, 선불 카드는 당신에게 훌륭한 카드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가?

보상을 제공하므로 신용카드를 선택하면 정직한 프로그램이다. 대부분의 카드는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보상을 보충하기 위해 높은 연회비와 기타 수수료를 가지고 있다.

3개월 후, 여러분은 카드를 바꾸고 스낵 카드를 상자에 넣고 매달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그것들을 활동적이고 전류로 유지시킬 것이다.

하지만 해결책이 있고, 그것은 직불카드와 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개인적인 부채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적다. Lets는 당신의 신용 점수에 더 나쁜 비교를 고려한다.

각각 1,000달러의 신용을 가진 3장의 신용카드와 각각 330달러의 잔액을 가지고 있거나 같은 3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한 장은 990달러의 잔액을 가지고 있고 다른 두 장은 잔액이 0달러인 것으로? 그 대답은 차이가 없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어느 상황에서든 당신은 총 3,000달러의 신용과 총 990달러의 잔액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신용 세계에서는, 이것은 부정확하다. 990달러의 카드가 있는 한 장은 훨씬 더 나쁘다.

신용카드를 받아야 하는 이유를 항상 알아야 한다.

이 일의 주된 목적은 언제 어디서나 즉시 편리하고 편리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지불이나 거래는 더 쉽고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신용카드를 얻음으로써 얻고 즐길 수 있는 인센티브와 다른 프로모션도 있다.

보상이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신용카드는 항공사 카드다. 이 카드들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따라 당신에게 유익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카드들은 종종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충분한 수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를 구매해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이 카드들에 의해 유혹을 받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때때로 몇 번 구매함으로써 호주로 가는 다음 여행에 대한 돈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하라.

신용을 다시 쌓고 싶다면, 이것은 확실히 좋은 선택이다. 정확히 사용하는 한.이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필요한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지만, 너무 많은 돈을 사는 것은 아니다.

신용카드는 아니지만, 그들은 신용카드현금화 여전히 훈육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그것을 무료 돈으로 본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통 그들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신용카드가 교착상태에 빠진 것처럼 보이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