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담보 이지카드

무담보 이지카드 무담보 신용카드를 쉽게 승인하려면 불가항력적인 조건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한다.

무담보 신용카드는 높은 요금과 매우 낮은 초기 신용한도를 제외하고 일반 신용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한다.

신용카드에 첨부된 모든 수수료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훨씬 덜 명백할 수도 있고, 이러한 수수료는 당신이 얼마나 지불해야 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떤 카드는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고, 어떤 카드는 현금 선불과 잔액 이체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한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전화로 카드 결제를 할 때 편의 요금이라고 불리는 것을 부과할 수도 있다.

신용카드를 닫을 때 왜 조심해야 하는가? 정답은 신용보고서 마감카드는 좋은 영향과 나쁜 영향을 모두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빚을 지고 있다면, 당신이 닫는 각각의 카드는 당신의 신용비율을 더 악화시킨다. 또한, 단지 일부 카드를 닫는 행위는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미 언급했듯이 신용카드가 너무 많아서 신용 점수가 떨어질 수 있다.

문제는 점수가 떨어지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래서 최소한의 카드만 가지고 있어야 한다.

너무 많다고 생각해서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다. 점수도 해칠 신용카드현금화 수 있다.

새로운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열쇠.

이상적인 상황은 두 개의 신용카드를 갖는 것이다. 한 장의 카드를 활성화하지만 결코 사용하지 않는다. 신용 보고서에 활성을 가지고 싶을 뿐이다. 그것을 집에 두고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으려고 노력하라. 두 번째 카드는 가스도 사지 않고, 가스도 사지 않고, 사탕이나 점심 간식 같은 아주 작은 일에만 사용한다.

그리고 바로 그거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출 한도를 분수에 맞게 유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할 수 있는 것만을 사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제때에 전액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어떤 추가 돈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연회비가 없지만 그 다음 카드에 더 많은 카드를 받는 한).

연간 요금은 안돼!!!!!!!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정말로 당신이 위의 두 가지 규칙을 따르는 한 당신이 찾아야 할 유일한 훌륭한 인쇄물은, 연간 수수료가 없다. 왜 당신은 얇은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가? 당신은 그렇게 해서는 안 되고, 그래서 당신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들 중에서 당신이 당신의 신용카드에 첨부된 모든 수수료에 대해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하라.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이것들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지불해야 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어떤 카드들은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고, 어떤 카드들은 잔액 이체뿐만 아니라 현금 이체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한다.

심지어 전화로 카드 결제를 할 때 편의 요금이라고 불리는 요금을 부과할 수도 있다

이 카드의 나쁜 점은 매우 높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연간 수수료와 다른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카드 사용에 동의하기 전에 카드의 약관을 읽어야 한다.

어떤 회사들은 단지 선택의 여지가 없는 개인들을 이용하고 있을 것이다. 자신의 이익보다 당신의 요구에 더 초점을 맞춘 회사들을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아직 신용 이력이 없거나 어떤 이유로든 정상적인 신용카드 계정을 개설할 수 없다면, 이것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당신은 또한 카드를 사용하고 당신의 아이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책임감 있는 소비가 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왜냐하면 사용자는 18살이 되어야 신용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시작이다. 가장 선불 신용카드는 13세 이상의 사람이 계정을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한다.

사실, 새로운 신용이 없으면 신용 등급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새로운 대출을 받는 것이 신용 등급을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들 또는 학생처럼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신용카드가 있다.

그들은 온라인에서 발견된다. 그들은 당신이 이러한 신용카드를 신청할 때 큰 거래와 인센티브를 얻었다. 그것은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것이다.

직불카드는 고객이 당좌예금계좌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지불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신용카드와 다르다. 그들은 이미 손에 든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으며, 신용카드 회사에서 차입하여 자신의 장단점을 지불의 한 형태로 제공하도록 하지 않고 있다.

이런 식으로 은행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신용등급을 쌓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구석에 두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조합과 함께 있는 경우.

팁 3은 팁 1과 2를 따라야 한다.

그들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떤 카드라도 즉시 지불할 수 있다면, 나는 당신에게 장담할 수 있다.

당신의 점수는 한 달 안에 뛰어오를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소매점 카드는 보통 자격을 얻기가 더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받는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하지만 신청하는 것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