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알고 싶은 것은 이런 종류의 카드는 일반적으로 확보되거나 보안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또 다른 알고 싶은 것은 이러한 종류의 카드는 일반적으로 확보되거나 무담보하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보안된 비용 카드를 갖는 것이 훨씬 더 쉬우며, 여전히 무담보 카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처리비를 요구했고, 이러한 수수료가 합산될 수 있지만, 당신은 전체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무료 처리 장비 조직 소유자는 수수료에 대한 신용카드 거래의 이점 균형을 맞춰야 한다.

당신은 벌금보다 신용카드를 받아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은가?

신용 대 부채 비율은 개인 금융 세계에 관한 중요한 계산입니다. 당신이 좋은 위험인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 여부에 대한 지표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비율이 전체 신용과 관련이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가적으로 지금과 같이 개별 카드에 적용됩니다.

이런 종류의 카드는 기름값이 너무 급격히 올랐기 때문에 훨씬 더 인기가 있다.

당신은 더 쉽게 현금으로 환불되는 카드들 중 일부를 받을 때 공과금과 전화 지불, 케이블과 가스 요금, 식료품,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에 대해 최대 5%의 돈을 벌 수 있다.

현재 몇 가지 혜택은 우리 대부분이 원하는 가솔린 이점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당신이 1%-5%의 현금 환불을 즐길 수 있다면, 당신이 한 달에 얼마나 많은 돈을 이산화탄소 가스에 소비하는지 생각해 보라. 정확히 그것이 매달 또는 두 달에 얼마나 절약할 수 있을까? 개인에게 가능할 때 그것은 아마도 가정용 가스 탱크의 가치가 있는 저축일 것이다. 어떤 사람은 당신의 가족 안에 몇 명의 사람들이 저축을 운전하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신용 점수와 관련하여 더 나쁜 비교를 고려해 보자. 각 잔액에 대해 330달러의 가용 신용을 가진 3장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거나, 990달러의 잔액으로 일하는 한 장과 다른 두 장은 잔액이 0인 동일한 3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가? 그 대답은 정말로 차이가 없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두 가지 상황에서 모두 총 잔액 990달러 외에 총 3,000달러의 신용이 있다.

그러나 신용 개념에서 이것은 부정확하다. 당신이 그것을 칠 때 990달러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은 훨씬 더 나쁘다.

그러나, 이 카드로 귀결될 때 당신이 정말로 알아야 할 특정한 사실을 만들어 내는 것은 플라스틱에 관한 이 특정 사항을 하는 조건이 당신의 필요에 완벽하게 부합하고 또한 경제적 능력에 부합하도록 보장하는 이유를 제공한다.

Prepay Plastic은 당신이 그들이 받아들여지는 곳에서 그것들을 쓸 수 있도록 확실히 현금을 투입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여기서 좋은 소식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이 카드를 받기 위해 신청할 수 있도록 유리한 신용 기록을 가질 필요가 없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이 카드를 받을 수 있다면, 과거에는 좋은 거래를 거절했고, 이것은 당신의 신용을 쌓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무담보 카드처럼, 당신은 잠시 동안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사용할 수 있도록 책임감 있게 사용해야 한다.

이 카드는 은행이나 그들이 보통 받는 신청서를 받지 못하는 채권자에게 위험하지 않다.

보너스 보상은 개인 신용 정보를 처음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에 대한 제안이다. 당신이 작은 기간(일반적으로 3개월)에 특정 금액을 당신에게 보너스 보상을 할 수 있는 한. 이 보상은 100달러에서 시작하여 500달러까지 올라간다!아니면 여행에 들어가면, 이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비행기표와 관련하여 충분한 마일을 여행할 수 있을 것이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현대식 결제일자 및 결제금액이 상품과 솔루션으로 경작할 수 있는 카드가 한두 장이면 한 달에 한 장만 많이 결제하고 싶을 것이다. 카드가 몇 장 있으면 카드, 잔액, 기한, 각 카드에 대한 최소 월별 결제 목록을 작성하여 모든 카드를 계속 보관할 수 있다.

카드를 사용하려면 카드 없이 작성하고, 카드를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사용해야 하는 목적에 부합한다.

신용카드는 필요에 우선 순위를 매기고, 일부 비상 거래에 대해서는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해야 하는 다른 비용만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두 번째 또는 선택 카드를 사용하여 이러한 거래를 수행하십시오.

또 다른 알아야 할 것은 이 카드들이 확보되거나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안된 플라스틱 카드를 갖는 것은 항상 잠금 해제가 될 수 있지만, 더 쉽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자신을 체크할 수 있는 것이다.

보상을 받는 가장 인기 있는 신용카드 중에는 항공사 카드도 있다.
신용카드현금화
이 카드들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따라 당신에게 유리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카드들은 종종 당신이 상당한 달러 구매를 요구하는데, 이 카드들은 당신이 다음 홀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 카드들에 유혹당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충분한 빈번한 마일리지를 유지하도록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