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내가 너에게 매우 중요한 것을 지적할게.

자,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한 것을 지적할 것이다. 백링크 기업 검색 엔진 순위는 항상 내가 알고 있는 많은 회사들이 인터넷에서 그 높은 순위를 차지했던 인터넷에서 괜찮은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아마도 몇 가지를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회사일 수도 있다.

모든 페이지를 총괄적으로 키워드로 채우고 싶지 않다. 사이트 관련성을 희석시키고 가독성을 감소시킨다. SEO 카피라이터에게 키워드에 대해 얼마나 많은 키워드를 추천할 것인지 물어보라. 그들이 예상된 3, 가급적 2 페이지당 2개의 키프레이즈를 목표로 삼음으로써, 당신은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자주 그것들을 사용한다.

나는 최근에 고객들에게 불만을 품게 했다. 왜냐하면 그의 순위가 몇 주 동안 떨어졌고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그가 왜 그가 남겨둔지 알아내기 위해 나나 우리 팀의 누구와도 언급하지 않고 단지 어떤 것도 취소했을 때의 최악의 순간 나는 그가 왜 남겨둔지 알아내기 위해 몇 통의 이메일과 전화 메시지를 필요로 했다.

SEO는 또한 특정 키워드 문구를 다르게 최적화하여 검색 생성기에 한 페이지 이상 포함하도록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홈페이지에 있는 로봇이 최적화되어 그 페이지의 메시지와 키워드에 위치한다면, 당신은 감지 유닛이 새로운 타이어에 대한 키워드 검색을 사용하기를 희망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 30회 수익 내에 있을 것이다. 웹 사이트는 결국 휠 정렬에 관한 것입니다. 검색 문구 휠 정렬기가 해당 휠 정렬 인터넷 페이지를 가리키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확실히 바랍니다

다음으로, 연결 전략을 수립하라. 당신이 많이 들은 상호 연결 전략은 잊어버려라. 그들은 더 이상 효과가 없을 뿐만 아니라, 확실히 불이익을 요구할 뿐만 아니라, 정말로 좋은 품질의 들어오는 채권을 얻으려고 노력하라. 품질은 관련성을 의미하며,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부터 이것은 물론 꽤 까다로울 수 있지만, 보상은 엄청나다.

안타깝게도, 실제로는, 제출이 이루어질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와 관련된 것을 확실히 알 수 없을 것이다. 어떤 평판이 좋은 서 기관은 당신의 사이트가 제출된 구글, 당신의 웹사이트 순위의 제출 날짜와 진행 상황을 강조하는 서면 월간 보고서를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만약 3개월 후에 객관적인 순위가 개선되지 않았다면, 최적화가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고, 또한 다음과 같은 것을 포함하여 의심스럽다. 성인이 약속한 웹사이트 제출이 심지어

나는 추가로 서사에 연락했다. 그들은 몇 주 동안 그들의 수수료가 매달 300달러라고 말했다. 그들은 그들이 내 사이트에 도착하고, 코드, 콘텐츠를 수정하고, 키워드 문구를 결정하고, 링크 공유를 만들고, 그리고 내가 이것이 25달러 30일 동안 서사를 우연히 발견하고 내 사이트에서 기능을 필요로 하고, 단지 많은 수의 엔진에 사이트를 제출하도록 할 때, 내가 모든 것을 가지고 가야 한다고 말했다. 덜 비싼 회사?

사이트에 관련된 대상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고, 좋은 메타데이터를 작성하고 삽입하고, 다른 태그를 모두 확인하여 괜찮은지 확인하고, 더 나은 인터넷 광고 순위를 얻기 위해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를 정확히 추천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현재 사이트를 확인하고, 평가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한다.

나는 80년대에 온라인에서 내가 사용했던 아티스트 페이지 중 하나를 체크아웃했지만 놀랍게도 나는 그랬다. 구글 이미지의 1, 3위와 같은 종류의 거래를 확인했는데, 우리는 텍스트 중심의 구글에서 놀라운 메인 맵과 혜택에 도달했지만 구글 이미지에서 5위 안에 들었다.

상위 순위 배치 보장 검색 엔진의 알고리즘이 자주 변경되기 때문에 수행할 수 없으며, 적절한 SEO 제공자가 귀하에게 알려 줄 것입니다

추천 사업을 늘려라. 내가 할 말은 있지만, 말은 짧아진다!사업주들은 다른 사업주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당신이 누군가를 도와서 당신의 그물에 성공하는 것을 더 도와준다. 그들이 청중들에게 그들이 어떤 참조 사업이 멋지다고 말하는 것처럼!

고토나 검색 엔진과 같은 검색 엔진을 가지고도 자격을 갖춘 방문객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데려오는 정확한 단어 조합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순위를 매길 수 있는 디렉토리, 올바른 키워드를 알면 수수료를 통해 수백,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세오는 당신이 메타 태그에 단어들을 한 묶음을 넣을 수 있는 날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방문자는 검색 엔진에 그 단어를 입력할 수 있고,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 알고리즘에 훨씬 더 복잡하며, 잘못된 것으로 인해 실제로 당신의 순위를 해칠 수도 있다.

핵심 용어

강조 표시를 할 수 없고 웹 사이트에서 호출을 받을 수 없는 경우 – 주의하십시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