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에 대해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이 끝날 수 있는 입장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나는 두 가지를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양육에 대해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이 끝날 수 있는 입장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나는 첫째, 그것이 끝이 되어야 한다, 둘째, 당신은 빨리 행동하고 지금 더 많은 고려를 시작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유아들에게 목적, 의무, 시민권을 심어주어 이것은 그들이 사회의 좋은 일원이 되도록 도울 것이고,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고, 사회에서 적절한 기능을 필요로 할 것이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도움을 받기 위해 떠나가는 것을 보 바운서대여 고 싶다. 그리고 다작의 사람들이 온라인 웹사이트를 따라 어린이들에게 얻는 것을 가르치고, 젊은 레크리에이션과 지역사회 활동이 이러한 가치를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때 팀으로서 효율적이 되도록 가르치기 위해 노력한다.

또한 다른 사람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 다른 사람의 경험과 예로부터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예로부터 배우는 것은 보통 훌륭한 선생님이자 개인이다. 당신의 자녀들은 당신의 양육 기술과 아이디어를 배양할 수 있다.

당신의 자녀들은 또한 그들의 말을 잘 할 수 있고 그들의 말을 검색할 수 있다.

나는 내 아이들에게 이성과 관련된 질문지를 썼을 때 기억한다.

나의 육아와 내가 그들의 대리석에서 부모로서 하고 있는 방식에 어떤 대답은 재미있고 순진했다. 다른 대답들은 나에게 모든 것에 대해 좋은 통찰력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승리 시대에 매우 유익하고 호의적이었다.

어린아이들에게 사랑과 마음을 쉽게 가르치도록 가르치세요. 다양한 상황에서 특별한 것을 행복하고 긍정적으로 가르치세요. 어려운 직업을 통해 회복력이 있고 인내할 수 있도록 배우도록 도와주세요. 세상의 소중함을 알게 도와주세요.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본질적으로 삶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삶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을 배우도록 도와주세요. 그들 모두는 감사하고 감사하게 만드는 법을 배우게 하고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있고, 발견과 행복을 위한 최선의 방법을 알게 되고 행복과 행복을 알게 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치스러운

청소년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며 이해하도록 가르치고, 참을성 있고, 수용하고, 관용적인 것으로 판명되도록 하라. 그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점, 그리고 다원적 가르침에 대해 주고 받는 것에 대해 가르치도록 하라. 그리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은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이나 활동에 미치는 영향으로서 그들이 하는 것을 배우게 한다.

보통 결혼생활을 한다면 서로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목욕시간, 요리, 숙제 돕기, 활동하기,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등 많은 일상적인 일과 교대로 일하라. 당신의 아이는 여러분 모두가 혼자 있게 할 수 있을 때마다 여러분과 한 손을 따로 쓰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다른 한 사람이 일어나서 아이들을 보는 동안 여러분이 잠을 자러 가고 싶다면, 여러분이 먼저 잠을 자도록 하고, 다른 한 사람이 일어나 아이들을 보는 날에는 반드시 교대로 해야 한다.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부모들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실질적으로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될 때 그것은 젊은이들이 자랄 때,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기를 가진 손자와 함께 영원한 과정을 다시 한 번 반복하는 기쁨의 원천이다. 모든 부분은 다 알지 못한다.

군에서 가정에서 돌봄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한다.

군사 육아 전문가들은 당신의 아이들이 돌봄 패키지에 무엇을 가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그들이 개인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하고, 그나 엄마나 아빠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것을 생각해 낼 수 있게 해준다.

아이들이 떠난 후, 당신은 조를 앉아서 그의 양육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이다. 왜냐하면 허어들이 일을 잘 처리하는데 문제가 있다고 진정으로 걱정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리고 나서 양육 수업, 부모 치료 또는 부모 코칭의 제안을 제공함으로써, 그것은 당신을 중립적인 스탠딩의 내부에 있게 한다.

상호 가치 당신이 아이들과 함께 바쁜 관계를 180도 화씨 좋게 바꿀 수 있는 사용법과 승인된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과 힘든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두 사람은 잘못이 없는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으로 하우스 클래스를 바꾸는 데 있어서 단지 두 세대의 두 사람일 뿐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평화롭고 낮은 스트레스 가정으로의 나의 여정은 길었다. 그러나 우리는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의 기본 원칙을 실행하기 시작할 때마다, 삶은 180도 정도 바뀌었고 마침내 행복한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가족 유대가 더 단단해지지 않았고 우리는 어느 날마다 사랑하는 규율 양육의 기본 영역을 지금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다.

애착 양육은 윌리엄 시어스를 포함했다. 그것은 t라고 말하는 애착 이론에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