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수: 올스타 비디오 게임인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David Ortiz)에 이어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1루수: 보스턴 데이비드 오티즈(315, 9HR, 38타점)는 아이러니컬하게도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스테로이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2위를 지키고 있다.

민네소타스 저스틴 모로우(294, 16 HR, 44타점)는 물론이지만 자동화 지역에서 거의 40만 표나 떨어져 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스포츠 베팅 제안들 중 몇 가지는 도박꾼들을 위해 여기에 열거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당신이 mbl 비디오 게임이나 다른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할 때 사용될 수 있는 기본 사항입니다. 이 팁들은 당신이 승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금융을 발견하는 것은 당신이 잃기를 원하는 액수를 걸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작은 규모의 베팅에 현명하게 돈을 뿌린다면, 당신은 결국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단 하나의 게임에서 당신의 선택 그룹이 지면 무엇이든지 잃는다면 무엇이든지 베팅하는 것이다.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스포츠 내기의 포인터들은 쇼핑하는 것이다.r 숫자와 마찬가지로, 취했을 때 도박을 하지 않는다.이번에는 X팀, Y그룹과 같은 2위 팀과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모든 팀이 같다면, 라인은 Y-110팀 X +105와 같을 수 있습니다. 더 가까이 있을수록 100달러에 가깝습니다. 확산의 과제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여론을 분열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로열스를 포함한 비디오 게임이 있었다. 그들은 500 이하의 팀을 가지고 있을 때 야구에서 최악의 그룹이었다. 이것은 팀이 승리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게임을 잃었음을 나타낸다.2009년 MLB 추가 이닝 번들을 최대한 활용했던 말린스 위성 구독자들은 강력한 조시 존슨이 마운드에 오를 때마다 일상적인 투구 센터 먹튀폴리스 에 맡겨졌다. 인터리그 경기 동안 브롱스 폭격기와 함께 그의 길을 가졌던 또 다른 내셔널 리그 동부 파이어볼러, 조시 존슨은 오히려 훌륭한 것들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말린스는 항상 경쟁의 문턱에 있는 것처럼 보이고, 이 무기가 그들의 회전 앞에 있는 상황에서, 2010년에 다른 것을 기대할 이유는 없다.야구 선수들의 속도는 60 잔디 대시를 통해 결정된다. 이것은 외야에 콘으로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달린다. 두 스카우트는 클립보드와 스톱워치로 표면 라인을 만든다. 2명의 선수가 뛰기 위해 라인으로 호출된다. 각각의 열은 보통 그 시간이 지난 것을 증명하기 위해 모자 한 방울로 다시 뛰도록 요청받을 수 있다.

훌륭한 시기를 보낸다면.당신이 명기된 투수 옵션을 선택할 때,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내기를 시작할 때 명기된 선발 투수가 경기를 시작할 때, 그 다음 내기를 취소하는 것이다. 만약 시작 투수에서 수정이 있다면, 행동 투수 옵션은 당신이 선택할 때, 그 반대이다.행동 대안은 당신이 심지어 장소를 가져간다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어떤 대안들을 고르는 것이 필요한지 어떻게 구별하는가 그리고 훌륭한 MLB 베팅 시스템은 각각의 비디오 게임을 위해 어떤 옵션을 선택할 것인지를 철저히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차이를 만든다!야구 선택 & 예측: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한 번 진 기록을 낼 리는 없지만 82-85승으로 이 구단이 시즌 마지막 주말까지 경쟁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 할로스가 나쁜 팀들을 때릴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모든 것을 말하고 또 다른 불리한 부분을 했을 때 춤에 참여할 수 없을 것이다.가장 좋아하는 것을 고르는 것은 만약 당신이 항상 일어나는 큰 선호도를 잃는다면 –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에 대한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하는 압박감 – 현실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당신이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자주 줄어든다. 당신은 더 낮은 확률로 많은 것을 이길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과 함께 불행하게 몇 개의 시리즈를 잃는다면, 그것은 꽤 걸릴 것이다.당신이 현금을 돌려받기에 어려운 시간을 보내다.케이블이나 위성 텔레비전으로 거의 모든 사람이 TV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실제로 거의 20년 동안 그래왔다. 하지만 말린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