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가구는 보좌관이 필요할 것이다.

위커 홈 가구는 한 달에 한 번 보좌관이 필요할 것이다. 위커와 쿠션은 진공청소기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하는 동안 진공청소기를 한 다음 축축한 잡지를 가지고 닦아야 한다.

집회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만약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놀라게 한다면, 판매원에게 가게가 조립 웹사이트를 제공하는지 물어보라. 당신은 서비스에 대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지만,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당신에게 의미가 있다면, 조립 서비스는 고려할 수 있다.

6개의 의자가 있는 식사 테이블을 원한다면, 당신이 방에 제공하는 기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체스터필드나 소파로는 사실이 아니어야 한다.

정말로 가구가 많고 걷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야외 파티오 주변을 조종하는 것은 재미없다.

의자와 의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구 디자인이 명나라와 청나라에서 정상에 오르고 있다.

명나라에서는 부드럽고 흐르는 선과 우아한 장식이 당시 모티브였다. 청나라에서는 가구 디자인이 추가적인 조정된 세부 사항과 함께 풍부한 장식으로 바뀌었다. 게다가 현대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중국 가구 디자인은 위의 두 시대를 배경으로 크게 의존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안정적이고 잘 만들어진 작품인지 확인하라. 나쁘게 만들어진 가구 조각은 더 빨리 부서지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가구 관절이 느슨하고 조각이 흔들린다면, 그것은 좋은 돈을 쓰기 위해 나와서는 안 된다. 관절의 틈이 없는지, 나사가 빠듯하고, 서랍과 캐비닛이 매끄럽고 닫히고, 조각은 흔들리지 않고 튼튼하게 서 있다.

블랙잭 테이블을 바꾸시겠습니까? 엄마들은 이 가구 없이 몇 년 동안 살았지만, 그들은 얻기 좋고, 약간의 허리 긴장을 덜어주는 편리한 키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이 출장수리 용 가능한 공간, 이용 가능한 돈, 그리고 기저귀를 갈기 위해 몸을 구부리려는 당신의 의지의 문제다!

이런 작은 할머니 소유의 이야기로 시작하는 이야기들에 속지 마라. 어떤 사람은 가구 박람회에서 골동품을 사서, 그 작품을 찾기 전에 먼저 박람회를 보아라.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다양한 비슷한 작품들을 발견하고, 당신은 결국 가구로 가짜를 얻게 되고, 어떤 판매자들은 테이블 상판처럼 요리 골동품 부분 전체에 걸쳐 가짜를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골동품 블랙잭 테이블 전체를 다루기 위해 다리를 교체한다.

물건을 철저히 검사하고 전체 작품을 볼 수 있는 시간 가구의 표시와 함께 관절을 잘 잡고 손잡이를 잘 다루십시오. 표시가 어울리지 않거나 너무 신선하거나 또는 화장대 내부와 같이 접근하기 어려운 영역에 표시가 있으면 눈을 떼지 마십시오.

가구 내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싶은지, 쇼핑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예산이 빠듯하다면, 훌륭한 선택은 위치 신문에서 중고 양질의 가구 가게를 찾는 것이다. 그리고 경매나 차고 판매에 저렴한 중고 가구가 있거나 의자나 리클라이너를 찾는 친구들을 통해? 신발을 벗고 그 안에 앉는다. 만약 당신이 보통 당신의 발을 당신의 밑에 집어넣는다면, 당신이 가구 조각을 시도할 때 어떻게 앉을 수 있는가? 그 리클라이너가 얼마나 뒤로 기대어 있는지 혹은 아마도 로커가 얼마나 열심히 흔들릴 수 있는지 보라. 당신이 잠재적인 새로운 가구를 시험하는 동안, 그것이 편안할지 아닌지에 주목하라. 만약 그것이 편안할지, 그렇지 않다면, 가구 위에서 움직이는 것은 신발이나 청바지와 대조적이다. 당신은 그들 모두를 장기간 동안 편안하게 하기 위해 그들을 부수고 들어갈 희망을 사서는 안 된다. 새로운 가구는 구매 시 기능뿐만 아니라 편안해야 한다.

자연 끈에 매인 옷의 흔적이 분별 있는 것 같니? 페인트칠된 골동품 의자는 손이 자연스럽게 쉬고 페인트를 문지르는 팔 뒤에 마모의 경고 징후가 증가할 것이다. 만약 그 마모가 그 작품을 통해 일관성이 있다면, 괴로워했던 복제품이 오래 된 것처럼 보인다. 만약 가우즈나 움푹 들어간 곳이 있다면, 당신은 가우즈나 움푹 들어간 곳 위에 맨 나무 페인트가 있다는 것을 보아야 한다.

그래서 그것은 다시 칠해졌다.

나무 가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네 가지 요소로부터 보호해야 한다.

야외 우산이나 텐트는 가구에 유입되는 태양과 비의 양을 제한하기에 충분할 수 있다.

먼지를 털고 제품을 청소하는 것 또한 때때로 파편을 모으는 것을 막고, 가구 조각의 마감을 다시 하여 이것이 더 효과적으로 보호한다는 점처럼 보이게 한다.

페인트가 존재하는가? 오래된 페인트는 매우 단단하고 매우 연약하기 때문에 불규칙한 조각으로 부서진다. 칼로 긁어내려고 하면 들쭉날쭉한 조각으로 벗겨질 것이다. 새로운 페인트는 부드럽다. 칼로 긁어낼 때, 그것은 확실히 곱슬곱슬하게 벗겨질 것이다. 1940년대 오래된 가구는 우유나 기름에 바탕을 둔 페인트로 칠해졌다.

손상된 상품이라는 용어는 품질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손상된 상품이 약간 찌그러지거나 긁혔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