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의 지점을 확인하십시오

앞의 집 지점 확인 A 진입점은 집 안의 모든 구역으로, 집 안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문과 창문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동의한다.

집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집에 좋은 재고를 주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확인함으로써 시작한다.

보안 경보 경보가 울리면 어도비 플래시가 켜지나요? 반드시 가격 포인트와 관련된 넓은 공간 안에서 도어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돈을 절약하는 것보다 필수적인 사람들의 비전에서 안전을 희생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이곳은 여러분이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고 싶어하는 지역은 아니지만, 항상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게이트웨이에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목재 문이나 문을 원한다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멋진 보안 카메라를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팬, 회전, 그리고 뒤로 당길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러한 카메라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집 외관을 완전히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장면을 쉽게 기록할 수 있다.

개인에서 나갈 때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는가?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나요? 집에 혼자 있을 때 아이들에게 문을 잠그라고 가르쳤나? 좋은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여전히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의 문을 잠그는 습관에 경련을 일으키기 쉬운 강도사건이다.

귀하의 가정 보안 기술을 전문 지식인 무선 경보 시스템과 혼합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이 예시를 통해 귀하의 문 강도 보안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이 예시를 통해 귀하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할 때 어떤 요인을 살펴봐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실내 사이렌은 집 밖에서 사이렌을 보지 않는 여론과는 달리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사이렌을 집 너머에 위치시키는 것은 불법이다. 이웃들은 어떻게든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할 뿐이다(언제 당신이 사이렌을 더 많이 들을 수 있도록 달려갈 시간이 설정될 것인가?)만약 당신의 집을 위한 침입자가 있고 사이렌이 울리면 침입자가 즉시 떠나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에 사이렌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이렌은 침입자를 당황하게 하고 뛰게 하기 위해 설치되었다. 사이렌은 또한 당신이 자고 있을 때 당신을 깨울 것이다.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경보는 여러 번 자산에 경고를 할 것이고, 경보는 911로 전화하는 것에 비해 당국에 더 빨리 경고할 수 있다.

(이미 필요하지 않다면)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고 침입자들이 사람들을 볼 때 들여다보지 못하게 하기 위해 밤 시간을 내도록 하라.홀드백과 충전기 – 이것은 노골적인 거래 살인범이다!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의 대다수는 귀하의 수익 영역을 억제합니다.이 금액은 보통 개인이 지불한 총 수수료의 5%-10%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모든 프로그램은 1년의 기간을 전자락카키 추가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귀하가 귀하가 귀하가 귀하가 귀하의 귀하에게 귀하의 계약을 취소할 경우 귀하가 귀하에게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귀하가 귀하의 귀하가 귀하의 귀하를 귀하가 귀하를 귀하를 귀하를 귀하를 귀하에게 회부할 것입니다. 지연 및 충전을 포함하는 딜러 프로그램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빠르게 망칠 수 있다.

이러한 가정 보안 시스템은 많은 강도 및 절도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의료 또는 화재 경보와 당신의 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보안 시스템은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경찰서와 소방서에 즉시 연락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당신을 위해 보안 시스템을 구입해야 한다고 확신시킬 충분한 이유가 아니라면, 아마도 컴퓨터의 경제적 독립 조사 측면은 소유자들에 의해 주택 보험료에 많은 할인을 제공할 것이다. 주택은 경보 시스템으로 보호된다

집에 들어오면 몇 분 전에 조명을 보고 설치할 수 있다.

이것은 침입자가 집에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당신은 기본적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할 수 있고,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약간의 하드와이어를 가질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가정에서 동물을 필요로할 때 여전히 매우 효과적입니다. 거짓 경보없이 실질적으로 55 파운드를 수용할 수 있는 특별히 설계된 모션 센서가 있습니다. 설치자는 이 탐지기를 배치하기 전에 동물이 있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애완동물이 하나의 요소일 때 취할 수 있는 추가 예방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파 또는 다른 가구에서 뒤쪽에 너무 가까이 모션 센서가 없는 경우. 고양이 또는 개가 뛰어 오르면 잠재적인 경우 소파의 등뼈

문턱이 더 이상 누군가에 의해 열린 지 5분 정도 지나면 홱 돌아가는 각각의 문 보안 경보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아니면 이미 온 집안이 이미 막을 수 없을 때만 화재경보기가 울렸을까? 그 때쯤에는 죽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