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돈의 일부를 당신의 고용주에 의해 저축 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개인 금융을 위한 또 다른 건전한 조언 중 하나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현재의 금융 비용을 피하기 위해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의 돈의 일부를 당신의 고용주에 의해 저축 계좌로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개인 금융을 위한 또 다른 건전한 조언 중 하나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급여 안에 그것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쓸 가능성이 더 없다. 이것은 단지 완벽하게 이치에 맞다. 이 저축예금계좌에 대해 구속력을 행사하는 경우, 어떤 상황에서 시간이 부족한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혁신을 이루거나 성과를 바꾸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관성과 끈기는 더 높은 수준의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특징이다.멘토와 코치가 성공적인 개인 금융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집니까? 이것이 재정적인 다재다능함에 대한 욕망의 진정한 척도입니다. 말 그대로 입가에는 어떤 조언자가 있다고 믿을 수 없습니까? 음, 마지막으로 읽은 책은 무엇이었나요? 가십 잡지는 문학에 공 바이낸스 감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비용은 동일한 작업 평균 한 사람이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한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식품 가격이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더하고 몇 개월로 나누어 몇 개월당 평균 500달러를 받는다.학생들은 개인적인 기업 차용에 관한 것으로 보일 때 어려운 상황 속에서 잡히는 경향이 있다.

심지어 경제적 상황이 가장 좋을 때에도, 이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남은 삶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를 결정해야 하는 실제적인 생각에 도전했다.둘째로, 많은 고용주들은 당신의 기여에 대해 고용주에게 일정 가치까지 일치하는 것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계좌에 500달러를 기부한다면, 당신의 고용주는 당신에게 500달러를 더 줄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1000달러를 추가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투자 옵션과 당신이 40달러를 최대화하고자 하는 정확한 이유이다.1k 참여 고용주의 한도가 일치하므로 많은 기여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얻을 수 있는 모든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당좌예금 계좌를 개설하고 정기적으로 예치금을 예치하여 현금을 안정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긴급 대출이 필요없고, 발생하는 위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매달 그곳에 너무 많은 돈을 책정할 여유가 없더라도, 가능한 한 모든 비용을 절약하세요. 당신이 많은 돈을 벌든, 돈을 벌든, 예산과 함께 시작하세요. 적은 돈,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곳을 알 수 있는 예산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미래를 위한 금융 가이드 이후 그 예산을 생각해보라. 어느 누구도 가본 적이 없다, 당신은 단지 운전을 시작할 것인가, 구매자들인가? 그럴 것 같지 않다.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과 가스의 총 낭비가 될 것이다. 당신의 자금 조달에도 마찬가지이다. 왜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 열심히 일한 돈으로 어떻게 사람이 추가되는지를 계획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매주 일을 하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