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모두 초등학교에서 비타민 C가 입과 배에 괴혈병을 일으킨다는 것을 배웠다.

우리는 모두 초등학교에서 비타민 C가 입과 배에 괴혈병을 일으킨다는 것을 배웠다. 우리는 비타민 D의 결핍이 구루병을 유발하여 뼈와 치아를 부드럽게 한다고 들었다. 우리의 어머니들은 당근을 먹으라고 말했기 때문에 마케팅 기법이 시력이 좋다. 그리고 시금치를 먹는 것은 만화를 보는 것으로부터 여러분에게 힘과 체력을 준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었다. 그러나 이 음식들이 가공되고 요리될 때, 이 음식들은 내내 사실이다. 비타민의 대부분의 내부는 성분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양을 소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타민을 식단으로 섭취하는 것에 대한 파업 중 하나는 해이다. 내가 잊기 전에 아침, 점심, 심지어 저녁까지 먹기 위해 멈추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패스트푸드 제품의 순전한 이용가능성 –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동 중에 먹을 것을 잡을 필요성으로 가득 차 있다.

B 비타민(B12 및 B6) – 엽산과 마찬가지로 B 비타민은 장기 및 단기 기억력 상실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 때문에 비타민 B6와 B12는 기억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타민 2이다.

비타민을 원하는 이유는 천연자원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죠.우리의 공기, 물, 진흙의 오염물질 등으로 인해 영양소가 많이 부족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우리가 천연 비타민을 섭취하면, 최근 여러분의 몸에 가져다 준 사람이 더 악화된 곤경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 간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비타민 C는 콜라겐을 디자인하고 모세관 벽을 견고하게 유지하고, 상처와 상처를 치유하고, 감염으로부터 당신을 돌볼 수 있다.

비타민 C가 부족한 자신을 발견하면 괴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A 사람은 대부분의 경우 그것을 과다하게 소비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극단적인 양은 신장 결석을 유발할 수 있고 비타민 C와 관련된 많은 다른 과일과 감귤류에 국한될 수 있다.

채소 14세에서 18세 사이의 사람들은 여러분이 여성이라면 65밀리그램, 남성이라면 75밀리그램을 가져야 하고 암컷은 매일 90밀리그램을 가져야 한다.

또 다른 주목할 점은 면적 측정이 정확히 각 성분의 얼마나 많은 부분이 상품에 보호되는가 하는 것이다. 만약 재료만 나타나면, 제품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것이 포함될지 전혀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그 측정치가 당신에게 맞는지 아닌지를 끊임없이 고려해야 한다.

가공/정제 식품의 소비를 완전히 피하거나 심각하게 제한하라. 이 로얄제리 분자에서 좋은 것은 없다. 단, 당뇨병 위험을 높이는 발암물질과 화합물을 소비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 한.

이전 사람들은 단지 전식품을 잘 먹었을 뿐이고 비타민/광물을 섭취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이유로 모든 식품은 여전히 당신의 비타민에 가장 좋은 공급원이다. 모든 식품은 병을 유지하고 불규칙한 배변을 관리하는 섬유질을 포함하고 있다.

모든 식품은 독을 보호하는 식물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다.

마지막 비타민 D는 잠재적인 높이까지 성장하기를 원하는 강한 뼈에 중요한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우유, 생선, 화창한 날에 이 비타민을 발견할 것이다. 태양은 여러분의 몸에서 고콜레스테롤을 비타민 D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을 건너뛰고 사람이 여러 가지 영양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살아남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할 수 없다. 비타민/광물은 성장, 소화, 신경계 기능, 다른 세포를 위한 블록을 연주하는 것과 관련하여 생물학적 과정에 매우 중요하다.

모발 성장과는 별도로, 이 비타민들은 또한 그들의 머리를 건강하게 보이게 하고 반짝이게 할 수 있다.

머리카락에 대한 천연 비타민은 부서지기 쉬운 펠트 문제에 대한 좋은 해결책이다. 만약 당신이 모발 비타민이 단지 탈모의 치료법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려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분명히 다른 이점들도 제공하기 때문이다.

칼슘 – 이 광물은 약한 뼈를 강화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계획에서 중요한데,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칼슘 결핍으로 인해 부기가 약해진다. 칼슘을 얻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당신의 물건일 것이다. 당신은 정어리, 콩, 우유, 당신이 먹어야 할 녹색을 함께 먹으면 적절한 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모두 초등학교에서 비타민 C를 섭취하면 구강과 혈관에 속하는 괴혈병을 일으킨다는 것을 배웠다. 비타민 D와 관련된 것은 당근을 연화시켜 시력을 좋게 해야 한다고 어머니들이 우리에게 말했기 때문에 우리는 당근을 먹으라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시금치를 먹으면 만화를 보면서 여러분에게 힘과 체력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이 음식들이 가공되면, 이 음식들 중 많은 것들이 적절하다. 그리고 요리된 대부분의 회사들은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양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양을 소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비타민들은 과일과 채소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여러분의 일상적인 식사에 비타민을 포함시키는 것이 매우 바람직한 것이다. 모든 과일이 비타민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