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들에게 너무 많은 압박이 가해지고, 그들이 그렇게 규칙적으로 쇼를 즐기고 투자자들도 그들의 복귀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게 된다.

우리 선수들에게 너무 많은 압박감이 가해져, 그들이 정기적으로 쇼를 즐기고 투자자들도 그들이 돌아오는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내가 텔레포토 렌즈를 스스로에게 주어 그들의 얼굴과 몸의 방언을 절대적으로 포착하라고 말하는 또 다른 이유다. 그것은 사진을 찍는 것을 훌륭하게 만든다. 아이스하키에 대한 아이디어, 훌륭한 연구 도구인 아이스하키 이미지를 엿보아라.

힌두교 푸시업은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은 발로 시작하는 것과는 구별된다. 엉덩이 안쪽이 아킹 동작으로 밀어넣는 것과 마찬가지로 발을 어깨 너비보다 약간 더 넓게 하여 시작하라(요가에서 아래쪽을 향한 개와 유사하다) 50막의 최대 3세트까지 작동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전에 하지 않고 단지 커플에 가입할 수 있다면, 새로운 것처럼 악화되지 마라. 보충하는 연습이 필요하다.

스포츠가 이 시대에 분명히 대다수의 사람들이 부족한 규율과 심지어 자신감을 심어준다고 믿는가? 아니면 그것이 사회에서 해로운 빛을 줄 수 있을까?

모든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았지만, 비스 같은 위험한 운동선수들에게 가르치는 훌륭한 선생님들도 있다.

종이봉투에서 빠져나올 길을 가르쳐 주지 못한 훌륭한 운동선수들이 많다!이것은 무술과 싸움에도 마찬가지다. 물론 내부 링을 밟지 않은 선생님은 전투기와 함께 경험에 근거하여 조언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선생님이 링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만들기 위해 훈련 연대, 훈련, 운동, 기술을 조립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절대 안 돼!

몬테이로의 참여로 브라질 주짓수에서 이 스포츠가 상당히 비슷해졌다. 체중 수업이 있어 복싱과 레슬링(예: 경량)과 비슷하게 4개의 체중 등급이 있다.

혼합 전투는 복싱의 수단이 될 것이고 미국 전투 주 중 가장 좋은 곳에서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그것은 더 빨리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성장기, 지나치게 노출된 청소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우위를 가지고 있다.

금지된 전투 운동 스포츠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규제되고 통제될 것이다. 나는 MMA가 다음 16년 동안 올림픽 스포츠가 되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투사로서, 영양은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른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하는 전문가와 상담하고, 그들에게 개인을 생각하는 것을 수행하도록 보상해 준다면, 여러분이 충분히 먹어야 할 것이다.

JJ: 젊은이들이 어떤 형태로든 특정한 강사와 무술의 형태로 계속해야 한다는 것이 성공적이기 때문에, 뒷마당 복싱이 아니라, 어떤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들에 대해 매우 무책임하다. 당신은 아이에게 총을 줄 수 없고, 그가 총을 쏘기를 기대해야 한다.

당신은 그에게 일련의 규칙 외에 적절 토토사이트 한 총기 안전을 가르쳐야 한다.

무술과 똑같고, 나에게 주먹을 날리는 법을 가르쳐야 하고, 그것이 내가 가장 먼저 될 것이다. 학교에서 나는 가이드라인과 추론뿐만 아니라 나의 가장 큰 두려움은 스포츠와 아무 상관이 없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매일 나의 가장 큰 두려움은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분석할 수 없는 것들, 나는 여전히 내가 결코 자라지 않은 것들, 나는 여전히 같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들을 다루는 동안 변했다. 나는 옷장 문을 열어서 거의 없는 것을 알 것이다. 대결을 정말 좋아하다

와도 류스 세산 카타를 예로 들어보자. 내가 너무 비만한 허리 들어올리기 역기를 다친 후 이 한 번으로 다시 시작했다. 내가 세산을 훈련시키는 이유는 주로 내가 전에 쓴 전력 호흡에 관한 첫 번째 부분에서 작동하는 호흡과 긴장 때문이었기 때문에 나는 여기에 깊이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카타가 내 중간 부분에 힘을 쌓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매일,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들이 여행 중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혼합 가라데는 복싱과 관련된 것을 가지고 미국 전투 레크리에이션의 정상에 설 것이다. 더 빨리 그리고 우리의 성장기에 지나치게 노출된 젊은이들의 요구에 맞는 가장자리를 보라. 혼합 무술 스포츠는 여전히 성장하고 규제되고 통제될 것이다. 나는 MMA가 다음 16년 동안 올림픽 스포츠가 되는 것을 보고 조금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스크러프는 한 운동선수들이 찢어진 몸과 믿을 수 없는 체격보다 거의 모든 것을 보는 것을 정확히 볼 수 있다.

이런 말을 하는 가운데, 누가 그런 몸을 원하지 않는가? 그들이 하는 훈련은 매우 엄격하지만 매우 즐겁다. 적어도 한 번의 운동에서 타는 칼로리의 양은 정신을 낭비하는 것이다. 그래서 체육관에서 같은 종류의 지루한 순환 운동을 유지하는 대신에, 단지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막는 것은 무엇인가? 누가 알겠어, 너는 심지어 그것을 좋아하게 될지도 몰라.

운동 경기는 스포츠와 싸운다. 등과 목의 스트레칭은 행복하고 결과는 개별적인 참고를 대변할 것이다: 이것을 강요하지 말라. 시간을 내서 그것을 만회하라.

JJ: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