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유리문은 독특한 장애물을 제공한다.

움직이는 유리 도어는 독특한 장애물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유리 도어는 파손되기 쉽다 가장 쉬운 보안 개선은 철봉이나 빗자루 관리를 플 하나님의교회 로어 트랙 내에 두는 것이다 일부 슬라이딩 도어는 트랙 밖으로만 올릴 수 있다 트랙에 어떻게 앉는지를 제어하는 나사가 도어 내부 위아래에 있다이것들 때문에 도어가 너무 높이 들어올려져 트랙이 없는 바닥이 나올 수 없다.대형 도난 경보 시스템에는 윈도우 홈 보안 감지 장치가 설치될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윈도우 하우스 보안 방어를 제공하기 위해 모션 감지기를 사용할 것이다. 집에 도둑이 들어오면 우리는 어느 쪽이든 알게 될 것이다.실제로 당신의 집은 집을 둘러싼 땅뿐만 아니라 차고나 창고와 같은 여분의 구조물들로 이루어져 있다.

추가적으로 전체 재산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안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의존도를 넘어 이동하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처음이고 많은 기본적인 수준의 보안이다. 당신의 집.경보는 당신이 결코 주거용 또는 상업용 재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가능성을 높여준다. 그러나,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완하기 위해서, 당신의 집 외관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중요한 일들을 생각해 보라.그리고 나서 낮은 층의 창문과 문 주위의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강도의 대부분은 낮에 행해지므로 그들은 가능한 은신처를 찾으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선택사항들을 따져보시오. 당신의 물건들은 얼마만큼의 가치가 있는가? 당신의 집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가? 그리고 당신 혼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집에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