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는 고양이의 심장벌레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4가지 치료법을 승인했다. 고양이를 위한 심장 보호대, 메리얼의 구강 정제

FDA는 고양이의 심장벌레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4가지 치료법을 승인했다. 고양이 심장 보호대, 메리얼 인터셉터의 구강 정제, 노바티스 레볼루션의 구강 정제, 고양이를 위한 파이저 어드밴티지 멀티의 주제, 바이엘의 주제

그것은 그들이 항상 그럴 권리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것을 징징대는 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고양이의 것이다 – 비록 그렇지 않더라도, 부드러운 대화와 신중한 협상 외에는 당신의 고양이분양 고양이가 어떤 것을 소유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고양이는 항상 아무 생각 없이 그가 원하는 것을 가져간다.

또 다른 문제는 입원 동물과 접촉하는 것이다. 배우자와 자녀로부터 고양이를 분리하는 것이다. 이 사람들이 당신이 이 개인들에게 가장 큰 충격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생각될 때 이상한 환경은 무섭다. 직원들은 고양이가 필요로 하는 것만큼 동정심이 있거나 민감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다른 동물들의 스트레스는 그들 주위에 있다.

고양이가 도착하기 전에 가장 최신의 고양이가 도착하자, 당신은 가장 긍정적인 방법으로 그 과정을 시작했다.

야생동물 다큐멘터리 본 적 있어요? 그리고 고양이들은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나무에 소변을 보는 데 꽤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것은 다른 고양이들에게 그들의 판매 구역인 국내 고양이들이 이런 본능을 가질 수 있는 신호다. 그들은 그들의 영토에서 그들 자신과 연결된 냄새를 맡을 필요가 있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고양이는 사람들처럼 너무 치유될 수 있다.

스테인리스강이나 점토와 같은 저알러지성 음주 표면으로 만든 분수를 선택하라. 가능한 한, 플라스틱 기반 음주 표면은 턱 여드름 장애와 같은 알레르기 반응을 멀리하지 않는다. 적어도 고급 플라스틱으로 만든 분수를 선택하라.

개들을 위한 찬성: 음, 음, 음, 음, 좋아 개들은 주변에서 가장 깨끗한 동물이 아니야. 좋은 것은 많은 화분들이 그들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화장실을 나가는 것은 편리하고 집보다 훨씬 덜 냄새난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긍정적인 측면 개들이 가장 자주 자신을 돌볼 것이라고 말하는 모든 스틱이 가장 자주 신경을 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아마도 그들을 단순하게 하기 위해 때때로 목욕이 필요할 것이다.

우리의 가장 터프한 고양이는 올리버(올리 또는 버블스 씨라고 부르고 싶은 대로)가 되어야 할 것이다. 그는 그를 발견한 거리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그는 어떤 차에 치인 후 거의 살아있었다. 그는 이전에 머리에 심한 부상을 입어 뇌 적색으로 인해 마비와 실명을 일으켰다. 또한, 그는 엉덩이, 어깨, 그리고 가장 긴 꼬리를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그를 긴급 동물 병원을 위해 그를 붙잡기 위해 뻣뻣뻣한 판지 상자에 몸을 고정시켰다. 그가 조용히 숙이고 있던 시간? 나는 그가 부상을 입고 겁을 먹고 그것이 당신의 남자에게 위안을 가져다 주었기 때문에 그가 그르렁거리고 있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 고양이는 다음과 같이 될 것이다. 그래, 어쨌든, 고마워. 아니면 고양이가 극도로 게으른 기분이고 심지어 대답하기를 거부할 수도 있어. 아무도 어떤 종류의 고양이가 반응할지 몰라야 해. 그들의 행동은 무작위야. 하지만, 이봐, 그 플러스에는 아무 문제 없어. 당신이 바쁠 때 고양이들이 항상 귀찮은 것은 아닐 것이다

고양이는 술을 많이 마시지 않는다. 휴가 중 고양이들은 뜨겁고 건조한 환경에서 사는 것에 익숙하다. 왜냐하면 그들의 사막 뿌리가 고양이에게 젖은 음식을 주기 시작했기 때문에, 그들이 마른 음식을 먹으면 고양이에게 매우 까다로운 성질을 가지고 있고 때때로 수돗물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떤 빗물을 모으기 위한 아이디어가 있는가, 아니면 심지어 병에 든 물을 먹어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수돗물 위에 있다면, 오래도록 잠시 방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고양이는 개보다 관절염의 유전적 유산과 함께 고통을 덜 겪을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환경적 요인은 그들이 관절염을 개발할 것인지 아닌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독성이 목록에서 높다.

다른 사람에게는 항상 부적절하거나 훔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고, 자신의 욕구를 진술하고, 사적인 욕망을 인정하라. 다른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을 때에도, 그리고 항상 그렇지는 않더라도 자신의 상황에 대해서도, 그리고 감정이 자신에게 묻고, 대답을 묻고, 꿈을 추구하면, 크고 작은 A 집중형 인간은 자신의 길을 간다.

고양이가 끊임없이 야옹거리면, 왜 오랫동안 애완 고양이를 키우고 공존해왔을 때, 그 야옹한 패턴을 선택해야 한다.

야옹은 배고픔으로부터 모든 것을 신호할 수 있다.

애정에 대한 욕망과 함께 당신의 고양이의 단서를 주목하면, 당신은 그것을 더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고양이들이 텔레파시 메시지뿐만 아니라 바디랭귀지, 향기, 소리 또는 발성으로 의사소통을 한다는 것을 인식함으로써, 성공할 수 있는 경험을 했다.

보통은 나이가 많은 고양이나 과체중의 고양이가 가장 고통 받을 가능성이 높은 고양이들이다. 피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자연적으로 문제는 그 자체로 나이가 들지 않기 때문에, 제거되지 않는 독소의 축적만큼.